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여자배구

김연경, 김세영, 박현주 좋은 관계성, 흥국생명 핑크 스파이더스, 김세영에게 영원한 막내 김연경, 김연경에게 장난치는 박현주

by 신림83 2021. 2. 18.
반응형

김연경, 김세영, 박현주 좋은 관계성, 흥국생명 핑크 스파이더스, 김세영에게 영원한 막내 김연경, 김연경에게 장난치는 박현주

이재영, 이다영 10억 슈퍼 쌍둥이가 학폭으로 실려나간 뒤, 팀은 뭐... 거의 망하고 있지만,

거의 연봉의 반이 유실된 상태니 이건 어쩔 수 없는... 아무리 김연경이 슈퍼 플레이어라고 해도, 결국 팀플레이고, 팀보다 강한 선수는 절대 없기에..

 

저물어가는 흥국생명 핑크 레이디스 이야기 말고,

 

팀 안에서 김연경 선수와 좋은 관계에 있는 선수들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김연경 멘탈 케어, 언니 옆에 있으면 난 막내의 주인공 김세영

우리킴~

바로 흥국생명의 최연장자 김세영 선수

 

'그 못된애들' 때문에 김연경이 심적으로 힘들 때 이런 인스타 올린 것만 봐도

얼마나 김세영선수한테 의지하고 있는지 눈에 보임ㅠㅠ

 

킴 애기다 ㅋㅋ

둘이 은근 관계성 맛집인게

 

킴 저렇게 상애기였을 때 만나서 리그에서도 상대팀으로 만나고 국대에서도 같이 뛰고 그랬는데

 

(이때부터 이미 세영 선수한테 킴은 그냥 애기...)

 

 

쫄래쫄래 오는 김연경

쪼로로 달려오는 애기킴 ㅎㅎㅎ

 

이번에 11년 만에 국내 복귀해보니 세영언니가 뙇!!!

 

배구팬들은 알겠지만 김세영 선수는 배구계의 보살이고 부처이고 예수이고 천사인 분으로

 

수줍음이 많으셔서 미디어 노출 절!대! 안 하시는 분이라 카메라 울렁증 진짜 엄청 심하신데

 

이 때 김연경이 흥국 처음 와서 뻘쭘해하는 거 보이니 "언니 옆으로 와~" 해주심

 

둘이 아주 좋아 김연경, 김세영

훈련할 때도 김세영 선수랑만 붙으면 웃고 있는 킴ㅠㅠㅠㅠㅋㅋㅋㅋ

 

언니 푸시받으면서 연습하면서 점점 팀에 녹아들고 ㅠㅠ

 

 

그 결과 어떻게 됐냐면

 

김연경, 김세영 뉴시스 사진
언니? 엄마?

언 . 니 . 껌 . 딱 . 지

 

겁나 졸졸 따라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팅도 열심히

둘이 특별하게 ㅎㅎ

언니가 블록 잡거나 득점하면 본인보다 더 좋아하는 킴ㅋㅋㅋㅋㅋ

 

"잘했써어~~~" 칭찬하는 거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

 

오메 좋은거

세영선수가 서브로 득점해서 세상 신난 킴ㅋㅋㅋㅋ 

 

둘이 아주 잘 노는 구만 ㅎㅎ

진짜 애기처럼 언니 때리고ㅋㅋㅋㅋㅋㅋ 어리광 겁나부림ㅋㅋㅋㅋㅋㅋ

 

글 쓰는데 눈물이 나네 ㅋㅋㅋㅋㅋㅋㅋ 김연경도 아직 어리고요? 누구한테 기대고 싶고요?ㅠㅠㅠ

 

그 와중에도 인자하게 웃는 세영 사마 너무.... 너무다 ㅠㅠㅠㅠ

 

화팅!

득점한 세영언니 목에 뽀뽀하는 킴ㅋㅋㅋㅋㅋㅋㅋㅋ

 

갑분 키스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목에 저러는 건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만의 화이팅이 남다르다.

언니 잘했다고 머리 꾸우우욱 누르기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나이가 7살 차이가 꽤 나는데도 세영언니 너무 천사 같아서 킴이 좋아하는 게 눈에 보여 ㅋㅋㅋ

 

그 와중에 '그 두 명' 포함해서 애들 토닥토닥해주는 엄마 같은 세영 선수ㅠㅠㅠㅠㅠ

 

 

오늘도 수고했다.

오늘도 수고했어!

보통 세트 끝나거나 경기 후에 킴이 이렇쿵 저렇쿵 얘기하면

 

김세영 선수가 저렇게 궁둥이 두드려 주면서 잘했어 힘내 해주심ㅠㅠㅠㅠㅠㅠ 쏘스윗

 

이런 저런 이야기 하는 김연경, 김세영, 엑스포츠뉴스 출

이건 경기에서 졌던 날인데

 

경기 끝나고 저렇게 누워서 언니한테 이런저런 답답한 얘기 하는 킴

 

가만히 들어주는 세영선수ㅠㅠㅠㅠㅠㅠ

 

 

힘이 좋은 김연경

그냥 안는 줄 알았는데 들어 올려서 놀라신 세영사맠ㅋㅋㅋㅋㅋ

 

190cm 들어 올리는 192cm 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치는 김연경

언니 진짜 잘 놀리는 김연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놀릴 때 제일 재밌음ㅠㅠ

 

 

언니 방송에 나온다!

언니 뭐가 계속 나와요!!
김세영의 실수 ㅎㅎㅎ

세영선수 디그 후에 못 일어나고 있던 게 리플레이에 계속 잡히니까

 

그거 발견하고 바로 돗자리 깔아줘야 된다는 둥ㅋㅋㅋㅋ 겁나 놀려대는 킴 ㅋㅋㅋ 

 

세영언니 놀림 담당 김연경
둘이 좋은 사이 ㅎㅎㅎ

예~~ 세영언니 엠비픠 예에~~ 오늘의 선수 예에~~~

 

겁나 텍스트로만 봐도 까불까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때의 김연경

겁나 이랬던 꼬맹이가

 

세계에서 일짱 먹고 돌아와서

 

이제 막 언니 놀리고 찜쪄먹고요?ㅋㅋㅋㅋㅋ 관계성 무엇

 

참 말년에 김연경에게 김세영이가 있어 그나마 다행..ㅠㅜ

김연경 지금 나이도 있고 1년 1년이 소중한데 그 와중에 이번 시즌은 누구들 땜에 그냥 망했지만

 

김연경 멘탈 잡아주고 다독여주는 선배가 팀에 한 명이라도 있어서 참 다행임....

 

댓글 반응들

한 명이라도 의지할 사람 있어서 다행이다. ㅠㅠ

 

좋아하는 사람 앞에 있으면 애교 많아지는 거 보니 찐ㅠㅠ 안 좋은 글만 읽어서 마음 아팠는데 저런 선배라도 잇엇다니 한결 편해진다.

 

어우씨 왜 눈물나죠ㅠㅠㅠㅠ 김연경도 누구한텐 어린 동생인데요... 진짜 웬 그지같은 것들이 진짜 팍씨

 

그래도 의지할 사람이 1명이라도 있고 그게 젤 큰언니라는게 넘 다행 이지..! 연경쓰 힘내세요!!

김세영

엄마센터 김세영, 현대시절

인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No.13 김세영 (金洗瑩 / Kim Se-Young)

 

1981년 6월 4일 (39세)

 

부산동광초 - 부산남성여중 - 남성여고 - 대덕대

 

남편, 아들 이경원

 

포지션 센터 신체 190cm / 73kg

 

점프 높이 스파이크 높이 309cm / 블로킹 높이 300cm

 

배구 입문 중학교 1학년

 

프로 입단 2000년 드래프트 1라운드 1순위 (한국담배인삼공사)

 

소속 구단

대전 KT&G 아리엘즈 - KGC인삼공사 (2000~2012)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2014~2018)

인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2018~)

 

별명 엄마센터, 세영사마

 

올해 1억 2천에 계약된 상태, 중상위권 연봉

 

과거 국대 경력 있음, 이름은 개명, 개명 전은 김향숙, 아직도 향숙이 라고 부르는 팬이 많다..

촬영을 별루 안 좋아한다고, 유튜브 노출도 적다.

 

점프서브 하지 않는 스타일

 

2000년 드래프트 시작 이후 드래프트 1순위부터 지금까지 선수생활을 하고 있는 대한민국 여자 배구 역사 산증인

 

김경경 엉덩이 잡는 장난치는 박현주

김영경 엉덩이 만지는 장난치는 후배
바로응징 ㅋㅋ 겁만 줌

댓글반응

댓글반응

신인이 장난칠수 있다는걸 보면 김연경이 후배 선수들에게 그리 권위적인 사람이 아닌게 느껴진다.

 

박현주

박현주
박현주

인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No.14 박현주

 

2001년 6월 25일 (19세),

 

반포초 - 세화여중 - 세화여고(전학) - 서울중앙여고

 

포지션 레프트 신체 176cm / 64kg

 

프로 입단 2019-20V리그 2라운드 1순위 (흥국생명)

소속 구단 인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2019~)

 

별명 인천여신,서브퀸,박두팔

 

서브 범실이 적은 편이라고 알려짐

 

신인 2라운드 1순위로 영입 연봉은 사천만원

 

김연경 화이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