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우마무스메 하루 우라라 육성 공략 S+ 육성방법, 리얼 암컷마

by 신림83 2022. 6. 24.
반응형

우마무스메 하루 우라라 육성 공략 S+ 육성 방법, 리얼 암컷마

하루 아라라 스킬
하루 아라라 스킬
하루 우라라 초기 능력치
하루 우라라 초기 능력치

포인트

몇 없는 더트용 캐릭터(오구라 캡이 이 분야에서 선두다. 혹시라도 오구라 캡이 없으면 우라라 꼭 키워야 함

추입+더트로 사용할 수 있다.(선입, 추입 둘 다 사용 가능)

각성은 최대한 미뤄라. 각성시켜도 성능이 그다지 좋아지지 않는다. 하루 우라라 고유 스킬은 좋지 못하다.

캐릭터가 상당히 귀엽게 잘 나온 것도 장점???

 

계승 선택에서 마일 인자를 챙겨 오자.

서포트 카드 비율 추천

스피드3, 친구1, 지능2

스피드4, 지능2

꼭 추천되는 카드는 없다. 있는 카드 좋은 카드를 가져다 쓰자.

 

하루 우라라 목표 스텟  S+랭크 기준

스피드 스테미너 파워 근성 지능
1100 490 970 457 1185

 

하루 우라라의 경우 솔직히 먼가 특생이 없어서(본인 스킬 자체 효율이 안 좋아서) 인터넷을 보면 다양한 육성법이 추천된다. 도주 달고 ssr 보드카 끼고 스킬 넣어서 쓰라는 둥, 파워 서포트 카드 쓰라는 둥....

 

春うらら

참고로 일본어 하루 우라라 라는 표현은 화창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이르는 일본어 표현이기도 하다.

 

하루 우라라가 암말이라 다행이야

다른 많은 우마무스메들과는 달리 하루 우라라는 원래 암말이다. 숫말이 암말 인척 하는 그런 무스메가 아닌 진짜 무스메란 말이다. 하루 우라라 키우자!


일본웹 번역 하루 우라라 S+ 육성 방법

하루 우라라 S+ 육성방법
하루 우라라 S+ 육성방법

가능한가...

 

아래 발번역 있음.

因子/サポートについて

因子は スピード3 スタミナ6 パワー9 で行い、マイル が A になるように赤因子で マイル を継承します。 サポカ は スピード2賢さ4 で編成します。最近主流の スピード賢さ育成ですね。自分はこの時できるだけ レースボーナス が40% を超えるように意識しています。本来35% 以上でいいのですが、ハルウララ は適正及び目標レース、育成方法の関係上レース が OP や GⅢが多いので、出場レース で スキル Pt をできるだけ多く貰うためです。自分は無課金の為、基本は完凸SR または配布SSR で編成しています。 キタサンブラック は引換券と配布アイテム で3凸にしましたのでそこは少し参考にしづらいかもしれないです。持っていない場合は、フレンド で借りるか自前で パワーボナ持ちの スピードサポカ に切り替えて育成してください。今回フレンド では レースボーナス15% で差し育成に相性のいい ナイスネイチャ を借りました。

ジュニア期

まずは最初の2 ターン の内1回でお出かけをしましょう。 カラオケ引きを期待してやる気上げを行うためです。残り1回は賢さ or3人以上重なっているところを踏みます。 アオハルゲージ が上げられる様になってからは絆上げも大事ですが、1回目の アオハル杯までに アオハル爆発を、2回以上出来るように調整しながら練習を踏んでいきます。 アオハル杯で負けることは育成においてかなり厳しい部分なので負けないように味方の ステ を上げることも考えていきます。 ジュニア期では基本レース は出ません。 アオハルゲージ上げれず、絆上げもできず、回復もあまり意味が無いという状況でのみ適正のある レース に出てもいいかなくらいですね。 スキル に関しては固有が回復なので基本切れ者期待で育成完了まで取らなくても大丈夫です。

クラシック期

クラシック では4月後半の端午ステークス、5月前半の青竜ステークス、6月後半の ユニコーンステークス に出走します。固有レベル を上げるための ファン数稼ぎにおいて、11前半の JBC スプリント と12月前半の チャンピオンズカップ に出るためです。 4月、5月は前後半で似たような レース がありますので、3回連続出走にならないことを気をつけながらご自身で出走レース を変えてもらって結構です。 ただ、ユニコーンステークス は確定出走しましょう。 ここで挙げた5 レース のうち1度でも1着が取れないと割と後半厳しいので諦めてもいいかもしれないです。 なお、レース で勝つために合宿後には スピパワ賢さが C+以上、スタミナ が E+以上になるように意識しましょう。

シニア期

シニア期になると G1 に多く出られるようになるので、スキル Pt を稼ぐためと固有レベルアップ の為にに2月後半の フェブラリーステークス、11月前半の JBC スプリント、12月前半の チャンピオンズカップ に出ます。 その際にあまりにも美味しい練習がある場合は他の レース で ファン数を調整出来るか計算してから踏むかどうか考えましょう。自分が育成している時はそういう場面がなかった為レース に出走しました。 URA前に ステータス が1133 を超えている場合、最終的に ステータス が カンスト しますのでそれ以上にならないように注意しながら練習を踏んでいきましょう。 スキル に関しては金スキル の レース競技場貢献度が高いので発動率の高い金スキル を取りつつ、合計スキル数が固有含めて12以上になるようにしましょう。 ハルウララ は育成がかなり難易度高いので ハルウララ をどうしても レース で使いたい方は頑張ってください。


요인/지원 정보

요인은 스피드 3 스태미나 6 파워 9에서 수행하고 마일 A가 되도록 적인자로 마일리지를 상속합니다.


서포트 카드는 속도 2 지능 4로 구성됩니다. 최근 주류의 속도 현명함 육성이군요. 자신은 이때 가능한 한 레이스 보너스가 40%를 넘도록 의식하고 있습니다. 본래 35% 이상으로 좋지만, 하루 우라라는 적정 및 목표 레이스, 육성 방법의 관계상 레이스가 OP나 GⅢ가 많기 때문에, 출전 레이스로 스킬 Pt를 가능한 한 많이 받기 때문입니다.

 

자신은 무과금이기 때문에, 기본은 완전 볼록 SR 또는 배포 SSR로 편성하고 있습니다.

 

기타산 블랙은 교환권과 배포 아이템으로 3 볼록하게 했으므로 거기는 조금 참고로 힘들지도 모릅니다.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는, 친구로 빌리거나 자전으로 파워 보나 가지고 있는 스피드 사포 카로 전환해 육성해 주세요. 이번 친구에서는 레이스 보너스 15%로 급증 육성에 궁합이 좋은 나이스 네이처를 빌렸습니다.

 

주니어기

우선은 최초의 2 턴 중 1회로 외출을 합시다. 노래방 가기를 기대하고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서입니다. 나머지 1회는 지능 or 3명 이상 겹쳐 있는 곳을 밟습니다. 우정 게이지를 올릴 수 있게 되고 나서는 유대도 중요합니다만,

 

1회째의 아오하르배까지 아오하르 폭발을, 2회 이상 할 수 있도록 조정하면서 연습을 밟아 갑니다. 아오하르배에서 지는 것은 육성에 있어서 꽤 어려운 부분이므로 지지 않도록 아군의 스테를 올리는 것도 생각해 갑니다.

 

주니어기에서는 기본 레이스는 나오지 않습니다. 아오 할 게이지 올리지 않고, 인상도 할 수 없고, 회복도 그다지 의미가 없다는 상황에서만 적정이 있는 레이스에 나가도 좋을 정도네요. 스킬에 관해서는 고유이 회복이므로 기본 자손 기대로 육성 완료까지 취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클래식기

클래식에서는 4월 후반의 단오 스테이크스, 5월 전반의 청룡 스테이크스, 6월 후반의 유니콘 스테이크스에 출주 합니다.

 

고유 레벨을 올리기 위한 팬 수 벌기에서 11 전반의 JBC 스프린트와 12월 전반의 챔피언스컵에 나오기 때문입니다.

 

4월, 5월은 전후반에 비슷한 레이스가 있으므로, 3회 연속 출주가 되지 않는 것을 주의하면서 스스로 출주 레이스를 바꾸어 줘서 괜찮습니다. 다만, 유니콘 스테이크스는 확정 출주 합시다.

 

여기서 꼽은 5 레이스 중 1번이라도 1벌을 잡을 수 없다면 비교적 후반 엄격하기 때문에 포기해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덧붙여 레이스에서 이기기 위해 합숙 후에는 스피드와 지능이 C+ 이상, 스태미나가 E+ 이상이 되도록 의식합시다.

 

육성 종료까지

마지막이 되면 G1에 많이 나오게 되므로, 스킬 Pt를 벌기 위해서와 고유 레벨 업을 위해서 2월 후반의 페브러리 스테이크스, 11월 전반의 JBC 스프린트, 12월 전반의 챔피언스 컵에 나옵니다.

 

그때 너무 맛있는 연습이 있다면 다른 레이스에서 팬 수를 조정할 수 있는지 계산하고 나서 밟는지 생각합시다.

 

자신이 육성하고 있을 때는 그러한 장면이 없었기 때문에 레이스에 출주 했습니다. URA 전에 스테이터스가 1133을 넘는 경우, 궁극적으로 스테이터스가 캐스트 하므로 그 이상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연습을 밟아 갑시다.

 

스킬에 관해서는 금 스킬의 레이스 경기장 공헌도가 높기 때문에 발동률이 높은 금 스킬을 취하면서 총 스킬 수가 고유 포함하여 12 이상이 되도록 합시다. 하루 우라라는 육성이 상당히 난도 높기 때문에 할 우라라를 아무래도 레이스로 사용하고 싶은 분은 노력해 주세요.

 

일본인도 육성이 어렵다는 하루 우라라 S 어깨 띄워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