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우마무스메 아그네스 타키온 육성 공략

by 신림83 2022. 6. 23.
반응형

우마무스메 아그네스 타키온 육성 공략

아그네스 타키온 속성표
아그네스 타키온 속성표

육성이 쉽다, 난이도 하

중거리에 유리

지구력 회복 스킬을 가져가기 쉽다.

5레벨 스킬 레이스 플레너를 활용하기 위해선 선행 마로 키워야 한다.

 

1성 캐릭터 사쿠라 바쿠신 오, 메지로 라이언 다음으로 키울만한 캐릭터

 

아그네스 타키온 목표 스탯

스피드 스터미너 파워 근성 지능
1200 700 900 400 1100

스테미너 회복 스킬이 있으므로 스테미너 서포트 카드는 사용하지 않는다. 육성 종료에서 중거리 공략시 600이상, 장거리를 노리면 750 이상을 스테미너를 찍는다. 계승으로 스태미너를 밀어주도록 하자.

 

추천스킬

레이스 플레너 : 레이스 중반에 지구력 회복(각성 레벨 5 획득)

스피드스터 : 최종 코너에서 속도 상승(서포터 파인 모션 사용시 획득)

호선의 프로페서 : 코너에서 속도 상승(심볼리 루돌프 인자계승)

 

서포트 카드 설정 추천

스피드3, 친구1, 지능2

스피드2, 친구1, 지능3

스피드3, 친구1, 파워2

아그네스 타키온 추천 서포트 카드
아그네스 타키온 추천 서포트 카드

의욕 하락이 자주 있어 친구 타입 카드를 쓰는 것이 좋다. 친구카드 카류인 아이오도 추천됨

파인 모션은 친구 꺼라도 빌려 쓰자.


일본웹 공략 번역

요인/지원에 대하여

인자: 스태미나는 트레이닝으로 거의 올리지 않기 때문에, 스태미나 인자 합계 15 이상이 되도록 준비한다. 스태미나 인자가 많을수록 마지막 스태미나 조정이 편해진다.

 

지원: 속도와 현명함을 3:3으로 조직. 레이스 플래너의 전제 스킬 「호위 추주」와 스피드 스타의 전제 스킬 「탈출 준비」를 가지고 있는 다이와 스칼렛이 강하고 추천.

 

다른 서포트는, 선행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 많은 것인가, 트레이닝 효과가 높은 것을 선택한다. 친구 테두리는 완 볼록 파인 모션 최우선. 파인 모션을 완벽하게 가지고 있다면, 키타산 블랙 등 강한 스피드 서포트를 빌린다.

주니어기

어른수의 트레이닝을 쫓아 어쨌든 인연. 현명함에 2명 이상 있을 때는 우선해, 연습 회수를 벌는다. 다이와 스칼렛이 「!」를 내고 있을 때는, 다른 트레이닝 내용에 따라서 우선해도 좋다. 이벤트의 선택은 근성 > 파워 > 스태미나 > 속도 > 현명함의 순서로 우선.

*일본판은 많은 패치로 인해 근성이 많아 올라왔지만 한국판은 아직 근성을 무시해야 한다.

클래식기

4월에 전원 오렌지를 목표로 인연. 우정 트레이닝이 발생하면, 인연이 오르지 않는 말 딸이 있는 경우는 밟는다. 없으면 인연. 전원의 유대가 오렌지가 되면, 기본은 우정 발생 시에만 트레이닝한다. 현명함을 많이 밟아 체력을 회복하면서, 대인 수의 스피드 트레이닝으로 스피드와 파워를 올린다. 우정이 없을 때는 레이스에 낼지 쉬는다. 아무도 없는 트레이닝을 하고 체력을 소모할 필요는 없다. 합숙에서도 우정 트레이닝을 우선. 우정이 없을 때 스태미나나 근성 중 트레이닝 효율이 좋은 쪽을 밟는다.

마무리

수석이 되어도 변함없이, 오로지 우정 트레이닝. URA 파이널스 3전에서 오르는 스테이터스를 계산에 넣어 스피드와 스태미나가 넘치지 않도록 진행한다. 인자 계승이 끝나면, 스태미나와 파워에 의식을 향한다. 둘 다 아리마 기념 직전까지 550 이상이 되도록 합숙에서의 연습으로 조정한다.


흠.. 한번 키워볼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