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우마무스메 골드쉽 육성 공략, SS랭크 육성기

by 신림83 2022. 6. 23.
반응형

우마무스메 골드쉽 육성 공략, SS랭크 육성기

골드쉽 스킬 리스트
골드쉽 스킬 리스트

먼가 묘하게 생긴 게 매력인 녀석

 

2성 우마무스메 중에서 최고의 캐릭터

 

각질은 추입 추천

추입각질은 초반 말들의 가장 뒤에서 에너지를 비축하며 달리다 마지막 코너 진입 전부터 외곽으로 크게 돌아 아껴뒀던 힘으로 치고 나가서 선두를 노리는 전략

 

장거리 가 추천됨

 

계승의 경우 파워와 스테미너를 중심으로 하는 것을 추천

 

골드쉽 목표 스텟

스피드 스테미너 파워 근성 지능
1000 1000 1000 400 700

골드쉽은 다른 말들과 틀리게 스테미너가 강력하게 요구된다.

 

서포트 카드 추천

스피드3, 친구1, 파워2

스피드3, 파워1, 지능2

스피드4 스테미너2

골드쉽 추천되는 서포터 카드
골드쉽 추천되는 서포터 카드

 

스테미너의 경우 슈퍼 크릭의 마에스트로 회복기를 꼭 가져오도록 하자.(없으면 친구한테라도 빌리자.)

 

일웹추천 공략 번역 SS랭크 골드쉽 육성기

SS랭크 골드쉽 육성기
SS랭크 골드쉽 육성기

요인/지원에 대하여

처음에 이미지의 골시는 직선 단숨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만 절대로 직선 단번이 올 때까지 끈다.

 

이 골드쉽보다 조금 스테이가 낮아도 직선 단숨이 붙어 있는 골드쉽가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인자】 ・파워 15 ・지능 3 【백인자】 ・ 가능한 한 직선 단숨을 원합니다.

【계승 고유】 ・타마모크로스나 힐러 글라스의 회복 고유가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적색 인자】 ・육성으로 마일의 레이스에 많이 내기 때문에 A가 되도록(듯이) 조심해 주세요.

【서포터 카드】 스피드 3, 스태미나 2, 현명 1 친구는 크릭 완 볼록을 빌렸습니다. 만약 크릭 3 볼록을 가지고 있다면 친구는 파인 완 볼록을 빌려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또, 나는 토프로 3 볼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웬디 완 볼록이나 스피드 워커 완 볼록을 가지고 있으면 전혀 대용할 수 있으므로 바꾸어 OK입니다.

주니어기

데뷔전까지 가능한 한 스피드나 현명한 트레이닝을 밟아 Lv를 올려주세요, 다른 트레이닝은 3명 이상 모여 있으면 밟아도 괜찮습니다.

 

초반은 인연을 올리고 싶기 때문에 숍의 우선도는 BBQ > 거울 > 트레 Lv > 체력 회복 > 메가폰 = 앵클 순으로 취해 가 주세요. 비전, 전술은 스테가 부족한 곳에 가도 괜찮습니다.

 

또, 끊어진 사람이 숍에 오면 최우선으로 확보해 주세요. 주의점으로서 스피드, 스태미나, 현명함에 둘이 없을 때는 반드시 레이스에 나가십시오. 주니어기가 끝날 때까지 스피드나 스태미나인지 현명함이 D+가 되어 있으면 OK입니다.

 

클래식기

여기에서는 가능한 한 레이스에 많이 나와 여름 합숙에 대비합시다.

 

여름 합숙을 향해 숍의 우선 도도 바뀝니다 상태를 담아 봅시다. 클래식기가 끝날 때까지 스피드, 스태미나, 파워, 3개 모두 B에 할 수 있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또, 나오는 레이스에 의해서 학원장으로부터 받을 수 있는 스테이터스 늘어나기 때문에 이번은 골 시에 추천의 이기면 스테이터스가 늘어나는 G1 로테를 소개합니다.

 

사츠키 상→NHK 마일 컵→일본 더비→다카라즈카 기념→국화상→마일 챔피언십→아리마 기념 이 로테를 추천합니다.

 

육성 종료까지

시니어 기는 어느 정도 트레이닝 Lv도 올라가 연습을 하는 장면이 늘어난다고 생각합니다만 체력 조절 제대로 하면서 레이스에 내고 가고 싶습니다.

 

좋은 트레이닝이 와도 체력 때문에 할 수 없었다는 것은 피하고 싶으니까요. 숍의 우선도는 메가폰=앵클> 해머극> 체력 회복=부적> 비전서, 전술서 특히 해머극은 클라이맥스 3전 모두에서 사용하고 싶기 때문에 3개 반드시 확보해 주세요.

 

또, 메가폰이나 발목은 마지막 3회의 연습으로 사용하고 싶기 때문에 가능한 한 남겨 두고 싶습니다.

 

시니어기의 추천 G1 로테도 써 둡니다. 오사카 배→천황상(봄)→야스다 기념→다카라즈카 기념→천황상(가을)→재팬 컵→아리마 기념 이것으로 골드쉽의 육성론은 끝입니다. 


안 쓰기 힘든 캐릭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