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우마무스메 다이와 스칼렛 육성 공략, UG 랭크

by 신림83 2022. 6. 25.
반응형

우마무스메 다이와 스칼렛 육성 공략, UG 랭크

게임 시작하자마자 사용해라고 주는 그녀를 연구해본다.

우마무스메 다이와 스칼렛 스킬 요약
우마무스메 다이와 스칼렛 스킬 요약
우마무스메 다이와 스칼렛 초기 능력치와 적성

다이와 스칼렛 포인트

  • 가장 처음 쓰라고 주는 말
  • 좋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은 딱 그 느낌, 2성을 노리면 골드쉽, 그래스 윈더, 엘 콘도르 파사가 훨씬 좋다.
  • 게임 초기(후반 패치로 살아남, 일본 보면) 근성 보너스는 참 별로다.
  • 계승 부모 인자는 스테미너와 파워를 노리자. 올리기 힘들다.
  • 중거리/선행 추천됨
  • 각성 천천히 해도 됨. 3성 스킬 브릴리언트 레드 에이스 성능 지속시간이 짧다.

 

다이와 스칼렛 목표 스텟  UG랭크 기준

스피드 스테미너 파워 근성 지능
1150 1120 1075 1200 599

장거리 캐릭터이므로, 상위 랭크를 노릴 수 스태미나는 500은 투자해야 한다.

비율 정도만 참고하자.

 

서포트 카드 비율

스피드 3, 친구 1, 지능 2

스피드 4, 파워 2

 

장거리 육성을 위해 슈퍼 크릭이 추천되기도 함(스테미너용)

[트레센 학원에 어서 오세요!] 하야카와 타즈나
[트레센 학원에 어서 오세요!] 하야카와 타즈나

친구의 경우 하야카와 타즈나가 추천됨, 특히 스킬 컨센트레이션이 추천됨

 

리얼 다이와 스칼렛 다행히 암말
리얼 다이와 스칼렛 다행히 암말


일 웹 다이와 스칼렛 UG 랭크 육성 공략

다이와 스칼렛 UG 스텟
다이와 스칼렛 UG 스텟

*아래 발 번역 있음

因子/サポート について

スタ18推奨

 

ジュニア期

デビュー前:絆上げ最優先(次点で スピ根トレ Lv上げ) デビュー後:絆上げしつつ ライバル出走レース は積極的に出走 この時は6戦しました

 

クラシック期

合宿前までに絆上げは完了させておく ショップ で アンクル や メガホン等、合宿までに必要な アイテム を購入しておく(※それでも余った ポイント は秘伝書等に使う) ライバル出走レース には出来る限り出走する (ステータスボーナス取得の為、NHK マイル+三冠+JC有馬は必勝) 参考ステータス:クラシック級10月後半 550.650.550.750.300

 

シニア期

春シニア三冠+安田+マイル CS+秋天必勝 合宿の4回トレーニング を大成功させる為、出来る限り アイテム を揃えておく(メガホン、アンクル、御守り、ホイッスル) 合宿後は レース以外はなるべく良い トレーニング を行うようにする レース出走数は30~35戦目安


요인/지원 정보
스테니 머 18 추천

주니어기
데뷔 전 : 인상 최우선
데뷔 후 : 인상하면서 라이벌 출주 레이스는 적극적으로 출주
이때는 6전

클래식기
합숙 전까지 유대가 완료됩니다.
숍에서 앵클이나 메가폰 등, 합숙까지 필요한 아이템을 구입해 둔다(※그래도 남은 포인트는 비전서 등에 사용한다)
라이벌 출주 레이스에는 가능한 한 출주 한다
(스테이터스 보너스 취득을 위해, NHK 마일+삼관+JC 아리마는 필승)

참고 상태: 클래식급 10월 후반
550.650.550.750.300

육성 종료까지
봄 시니어 삼관 + 야스다 + 마일 CS + 아키텐 필승
합숙의 4회 트레이닝을 대성공시키기 위해, 가능한 한 아이템을 가지런히 해 둔다(메가폰, 발목, 부적, 휘슬)

합숙 후는 레이스 이외는 가능한 한 좋은 트레이닝을 실시하도록(듯이) 한다
레이스 출주수는 30~35전 기준


이 정도 하려면 육성하면서 아이템을 마구 뿌려야 하는구나... 참고만 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