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우마무스메 오구리 캡 육성 공략

by 신림83 2022. 6. 23.
반응형

우마무스메 오구리 캡 육성 공략

오구리 캡 스킬 스탯
오구리 캡 스킬 스탯

포인트

더트 말

더트(마일)와 선입으로 육성 추천

선행과 선입이 추천된다.

스탯 성장률 스피드 20%, 파워 10%

 

인자계승은 더트와 장거리, 파워, 스태미너 보충을 목표로

 

5성작 추천됨

 

오구리 캡 더트 마일 빌드 목표 스탯

스피드 스터미너 파워 근성 지능
1200 510 850 400 1000

 

서포트 카드 설정 추천

스피드2, 친구1 지능3

스피드3, 친구1, 지능2 

추천 서포트 카드 예시

다음 카드들도 괜찮다.

 

스피드

비코 페가수스

 

친구

카류인 아오이

 

스태미너

슈퍼크릭

 

오구리 캡 추천되는 스킬
오구리 캡 추천되는 스킬


아래는 일웹번역

요인/지원에 대하여

경기장이나 찬미에 사용할 수 있을까는 두고 있어 오그리로 S이상을 노려 가는 편성입니다.

 

위 흔들면 S + 터치까지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인은 기본적으로 체력과 힘으로 구성됩니다. 이번은 스타 9 파워 9입니다만, 용도에 맞추어 배분을 바꾸어 주세요. 지원은 스피 1 현명 3 자유 프레임 2입니다.

 

무과금·미과금의 쪽은 자유 프레임도 스피 1 현명 1로 하면 안정됩니다. 아오하르배에서는 모두 격상 팀과 레이스합니다. 영혼 폭발을 하지 않으면 지는 것도 남아 있으므로 제대로 가 둡시다. 또한 수동으로 팀을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표 레이스 이외에는 기본적으로 출주 하지 않지만, 경기장 운용하는 경우는 몇 번이나 출주 하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선택은 체력 회복을 최우선으로 파워>=스태미나> 근성>스피=현명함으로 합니다.

 

육성 공략

주니어기

처음 2 턴은 팀원이 가입하지 않기 때문에, 여기에서 인연이나 외출로 톤을 올리자. 복수 아오 할 특훈을 우선해서 실시합니다만, 인상도 병행해 실시합니다. 어색한 우선도는 복수 아오하루>=복수트레> 단발 아오하루 URA 파이널과 달리 트레이닝 시설의 lv는 팀의 각 기초력 의존이므로 근성 트레이닝에서도 좋다면 밟으러 가서 괜찮습니다.

또, 아오하루혼 폭발은 온존 하지 않고 강간 사용해 갑니다. 다만 근성 폭발은 그다지 아닌 한은 하지 않습니다(폭발+복수 아오하루라든지)

종료 시에 300/200/300/100/300 정도가 기준입니다.

 

클래식기

스피 현명한 트레이닝을 중심으로 서 있습니다. 영혼 폭발이나 복수 아오하르트레 등이 있는 경우에는 스타파와 트레도 밟아 갑시다. 초반의 인연이 잘 가면 현명한 복수 우정 등도 나오므로 체력 회복 대신에 밟습니다

아리마 종료 시에 600/350/500/200/600 이상이 기준입니다

 

수석기

기본 방침은 클래식 기와 다르지 않지만, 스파 현명함이 넘치지 않도록 스타파와도 적당히 밟아 봅시다. 여름 합숙 종료 시에 900/500/700/300/900 전후로 S 1000/500/750/300/1000 정도 있으면 S+도 사정권 내입니다. 또한 아오 할 골드 스킬 확보를 위해 영혼 폭발이 10회는 넘도록 합시다. 끝에 URA 인자가 1회 발동하고 있습니다만 끊어진 사람, 애교 등은 붙어 있지 않기 때문에 더 위를 목표로 할 수도 있을 것 같다. 대략 10회 육성하고 A+2회 S7회 S+0~1회 정도의 이미지입니다. 좋으면 시도해보십시오 추기 이베스 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없이도 큰 문제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자기 앞에서 현명함 4장 준비해 완 볼록 기타산 등에서도 OK

 

관련링크

 

우마무스메 공략 - 오구리 캡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국민트리 - 우마무스메 국민트리 DB 정보에서는 모든 캐릭터의 이름, 스킬, 캐릭터 상성 및 육성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육성과 인자, 스킬 계승을 위한 캐

trees.gamemeca.com

 

오구리 캡 육성 쉽지 않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