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우마무스메 사쿠라 바쿠신 오 육성 공략, 거지런, UG랭크 공략

by 신림83 2022. 6. 23.
반응형

우마무스메 사쿠라 바쿠신 오 육성 공략, 거지런, UG랭크 공략

사쿠라 바쿠신 오 스킬 리스트
사쿠라 바쿠신 오 스킬 리스트

단거리 추천마(마일까지 커버)

도주 사용 추천(선행가능)

태생 1생 중 최고위엄

 

각성3 스킬 스프린트 터보 단거리용으로 추천됨, 5렙 스킬이 그저 그래서 여유가 없다면 3성까지 해두고 사용하도록 하자.

 

계승에서 마일 적성을 하나 챙겨 오는 것을 추천한다.

 

사쿠라 바쿠신 오 목표 스텟

스피드 스터미너 파워 근성 지능
1200 410 950 410 1100

스탯은 스피드 지능이 중요, 단거리라서

 

스킬추천

스프린트 터보 : 직선에서 가속력 상승(각성 3 필요)

도주 직선 : 직선에서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아래 서포터들이 가지고 있다.)

도주직선 보유 서포터
도주직선 보유 서포터

컨센트레이션 : 출발 시 늦게 출발하는 시간이 감소(서포터 SSR 친구 하야카와 타즈나) 

 

서포트 카드 설정 추천

스피드3, 친구1, 지능2

스피드2, 친구1, 지능3

추천예시

해당 카드가 없다면 적당한 같은 속성 카드로 대응

 

사쿠라 바쿠신 오 인자작 용도 18전 공략

공략 목적 - G1 대회를 가면서 인자작에 필요한 좋은 대회인자들을 획득한다

공략 방법 - 바쿠신 오의 자체 목표를 제외한 일정에서 갈 수 있는 단거리/마일 G1을 참가한다

 바쿠신 오 육성목표     
1년차(주니어) 6월 후반 데뷔
1년차(주니어) 11월 전반 케이오 배 주니어 S
2년차(클래식) 3월 후반 스프링S 
2년차(클래식) 5월 후반 아오이S
2년차(클래식) 9월 후반 스프린터즈S
3년차(시니어) 3월 후반 타카마츠노미야
3년차(시니어) 6월 후반 하코다테 스프린터즈S
3년차(시니어) 7월 전반 CBC
3년차(시니어) 9월 전반 센토어S
3년차(시니어) 9월 후반 스프린터즈S
3년차(시니어) 11월 후반 마일CS
 위 11개 대회를 제외한 일정에서
G1 마일 단거리를 되는대로 나가면 된다 

 

사쿠라 바쿠신 오 인자작 공략
사쿠라 바쿠신 오 인자작 공략

※ 6월 전반 후반 둘 다 대회이기 때문에 체력 배분해서 여름 훈련을 가야 한다. 심지어 6월 전/후 7월 전반까지 또 육성 목표 포함 3연전임 

 

여기까지 육성목표 11개 + 목표 G1 7개 = 총 18전으로 G1 단거리/마일 대회들을 돌 수 있다. 체력 배분과 3연전이 부담스럽다면 6월 전반 야스다 기념을 빼면 될? 지? 도


일웹 사쿠라 바쿠신오 UG랭크 공략번역

사쿠라 바쿠신 오 UG 랭크
사쿠라 바쿠신 오 UG 랭크

 

요인/지원에 대하여

【인자】 파워 전 스윙 or 스피드 전 스윙 다만, 바쿠신의 성장률적으로 파워 스윙이 육성은 편해

 

각 사포카의 역할  이후에도 높은 트레이닝 효과로 보조해 주는【우라라】 중반~종반의 주포 인연이 모이지 않아도 트레이닝 효과가 높기 때문에, 이 육성은 어떻게 우라라가 있는 연습을 밟을지가 열쇠를 잡는【마베라스】 체력 회복&스킬 요원 사정 효율의 좋은 꼬리 올라,

 

주저한계를 Lv3로 주는【시리우스】 스피드 올리기용 초기 스피 UP와 스피보나가 매우 고맙게 사정 효율의 좋은 숙련된 스텝을 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 것도◎

 

【다스카】 만능 현명한 초기 인연 덕분에 초반부터 점점 우정 회복을 일으키는 사정 효율의 좋은 재검토를 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 것도◎ 【파인】 할애

 

주니어기

【메이크 데뷔전】 당연히 인연. 단순히 사포카 캐릭터가 모여있는 연습을 밟으면 OK 캐릭터가 장미를 하고 있는 경우의 연습의 우선도는 현명함 > 스피드 > 파워 > 근성 > 스태미나 메이크업 데뷔 전에는 근성은 무리하게 밟지 않고 현명함을 우선한다

【메이크업 데뷔 후~】 지능 이외의 연습에 0~2명, 지능 연습에 0~1명밖에 모이지 않는 경우, 레이스에 나오는 현명함 우정이 이 시점에서 발생하고 있는 경우, 인연을 올린다 되는 캐릭터가 1명 이상 있으면 현명을 우선

【숍에 대해】 다만 회복은 주니어기에서는 아무래도 밟고 싶은 맛있는 연습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무리하게 사용하지 않고 휴식으로 체력을 회복하는 것 회복은 클래식기부터 사용하는 코인에 여유가 있으면, 스피, 파워, 근성, 현명함을 높이는 아이템도 사면 좋다.

 

클래식기

스피, 파워, 근성에 3명 이상 사포카가 모여 있는 경우, 태그가 발생하지 않아도 메가폰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 동전은 비교적 남는다.

 

【여름합숙】 가능하면 체력이 총 60이상 회복할 수 있는 만큼의 아이템을 소지한 상태로 맞이하고 싶은 "근성이 1태그, 또는 현명함이 2태그 이상" 발생하고 있다면 60%UP 메가폰(&근성 발목)을 사용하여 밟는 위의 연습이 오지 않았을 경우, 휘슬을 사용 소지하지 않는다 or 사용했지만 그래도 안 되는 경우, 합숙중에서도 주저하지 않고 레이스에 나오는

 

【여름 합숙 이후】 현명 태그가 1 사람 이하, 그리고 근성 태그가 발생하지 않는 것이라면 레이스에 나오는 근성은 1 태그에서도 발생하고 있으면 20~40%의 메가폰을 사용하고 나서 밟는 체력도 회복 아이템등도 없이 연습을 밟지 않는 상황 에 빠졌을 경우, 레이스에 2연 출주해 회복 입하 뽑기를 한다 그래도 입하하지 않는 경우는 어른스럽게 휴가를 한다

 

육성종료까지

클래식 여름 합숙 새벽부터 스테이터스 UP 아이템의 구입과 말굽 해머·극을 최종적으로 3개 스톡 하는 것을 의식 서둘러는 클래식기와 같다.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면 "이것 현명 넘치지 않을까?"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래도 1100정도에 이를 때까지는 특별히 의식하지 않고 현명함을 밟아도 문제없다. 1100을 넘어, 현명 밖에 맛있는 연습이 없는 경우는 레이스에 출주 끝까지 상기의 움직임의 반복.

 

【TS클라이맥스】 개막 시점에서 말굽 해머·극이 2~3개 필수 2개인 경우는 숍에서 구입하는 메가폰이 남아 있는 경우는 연습 턴마다 잊지 않고 사용해 연습한다. 망치도 출주 턴마다 잊지 않고 사용하는 것. 스킬 평가점 최대화 시뮬을 사용해 육성 완료 주니어, 클래식 모두 문자수 제한 때문에 마지막으로 기술로 죄송하지만, 레이스는 마일·선행으로 나오는 것이 추천 마일, 선행용 스킬은 사정 효율이 좋은 스킬이 많기 때문에.

 

참고로 이녀석 수컷 사쿠라바쿠신 오...
참고로 이녀석 수컷 사쿠라바쿠신 오...

 

돈이 부족할 때 한다는 사쿠라 바쿠신 오 거지런 가이드

 

초반 마니 수입의 오아시스! 사쿠라 바쿠신 오의 거지런 가이드

마니는 우마무스메와 서포트 카드 육성, 아이템 샵 구매 등에 사용되는 재화 입니다. 육성 도중 레이스 참가, 육성 종료, 데일리 미션 등의 방법으로 마니를 수급할 수 있지만, 사용하는 양에 비

www.inven.co.kr


일웹 번역은 알아보기 힘드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