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요아리 학폭 저격 상황 정리, 네이트판 1차, 2차 저격 전문, 요아리는 사실 아니라고 주장, 오늘 경연이 있는 요아리에게 어떤 영향이?

by 신림83 2021. 2. 8.
반응형

요아리 학폭 저격 상황 정리, 네이트판 1차, 2차 저격 전문, 요아리는 사실 아니라고 주장, 오늘 경연이 있는 요아리에게 어떤 영향이?

jtbc에서 요즘 잘되는 프로 승어게인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학폭 저격글이 화제입니다.

저격 대상자는 현제 탑67 요아리 인데요

요아리

싱어게인 출전중인 요아리

YOARI 요아리

강미진(姜美珍)

1987년 10월 3일(33세) A형

 

레이블 미러볼 뮤직

데뷔 2007년 스프링쿨러 1집 'Dreamer'

 

소속사 내가네트워크

 

대한민국의 가수

 

과거 중학교를 못갈 정도로 가정형편이 좋지 못해 중퇴하고 미용실을 다니면 생계를 유지했다부터, 지금은 적절한 가수가 된 그녀

 

 

싱어게인 이란 프로의 top 6까지 올라왔지만

학교폭력 저격

이뜬다.

요약

요아리는 일진 출신이며, 자신의 동창은 요아리에게 맞아서 눈부터 입, 광대까지 멍이 안 든 곳이 없었다는 것

해당 글은 글쓴이는 요아리가 다녔던 초등학교의 앨범 사진을 첨부.

본인이 아닌 같은 학교 동창 친구가 당했으며 자세히는 기억나지 않는다, 그 친구와는 지금 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덧붙임

 

이후 해당 저격글이 삭제되면서 그냥 이상한 어그로인가 싶었지만,

 

저격자는 포기하지 않고, 추가로 글을 올린다.

이전 글에는 본명이 적혀있어 강제 삭제당한 것이다. 일부러 지운 것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아래는 저격글들의 전문

초기 저격글 전문

싱어게인 탑6 일진출신 k양

 

일진 출신에.. 애들도 엄청 때리고. 사고 쳐서 자퇴했으면서 집안 사정으로 자퇴했다니..

 

정말 웃음만 나오네, 요.. 같은 학교 동네 살았던 사람들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텐데..

 

심지어 선생님들도.. 근데 뻔뻔하게 티비나와서..

 

노래하는 거 보니 여전하네요..

그 웃음이며 그 표정이며..

그렇게 거짓말을 하면 본인 과거가 없어질 줄 알았나 부지..

 

난 아직도 생생한데.. 진짜 지금 와서 착하게 산들 과거 자기가 했던 행동들은 다 잊고 사는지 가 궁금하네요.. 학폭 당했던 사람들은 이가 갈릴 텐데...

 

제가 너무 서투르게 해서 많은 사람들이 화가 나셨더라고요

 

동창 인증도 안 하고 무작정 글만 써서 올려 서요. 일단 초. 중 인증하고 중학교는 그 친구가 다니다 자퇴해서 사진은없어요

 

학폭도 그때 당시는 사진을 찍어 둘 순 없지만요.

 

첨부한 사진1

중학교도 일진애들이랑 사고 쳐서 징계를 받다 자퇴했고 1년 후 다른 중학교로 복학해서 또 자퇴를 했습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금곡동에는 20년 전 금곡중학교 일진 학생들만이 갈 수 있는 아지트처럼 지내는 공산이라 고 있어요 예전에 기차가 다녔던 철도길이 있고요 그 친구는 거의 짱 같은 애였고요

 

천부한 사진2

제 동창 친구는 그곳에서 맞고 다음날 학교를 왔는데 눈부터 입부터 광대까지 멍이 안 든 곳이 없었어요 자세히는 기억 안 나. 지만 그 아이테 맞았다고 했고 정말 개 패듯이 맞았다고 했어요 모르는 사람 없었어요

 

근데 그 친구도 사고를 안치는 애는 아니었지만 일진은 아니었어요.

 

첨부한 사진3

나름 인증사진까지 첨부하고 글을 써두었다.

 

삭제 이후 다시 추가 작성한 저격글

글이 삭제가 되었네요 이름을 써서 그런 듯합니다.


제가 글을 서툴게 쓰고 학폭 당사자가 아니라고 많은 분들이 주작이네 잘되니까 이때다 싶어 그러냐 하시는데요


정말 겪어보지 않으셨으면 그런 말 하지 마세요 동급생이 무서워서 끌려다니고 시키는 거 다 해야 하고 제 동창 친구는 정말 많이 맞았었어요 맞은 이유를 물어봤었는데 그걸 제가 기억이 안 난다고 썼던 거고요.


잘되는 게 싫은 게 아니고 그 사람은 학폭을 한 사람이 맞고요 힘없는 친구들을 장난감처럼 이용하고 필요 없어지면 무시하고 정말 심한 날라리였어요.


학교 선생님들도 선 후배도 다 아는 사실이에요.


그 동창 친구는 지금은 연락은 안 되지만 찾고 있어요 지인들 통해서 맞았던 동창 친구가 꼭 이 글을 보고 글을 남겨주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전 정말 거짓말한 거 없어요.


가짜로 대중들 앞에 서있는 가짜로 본인 사연 지어낸 그 사람이 거짓말쟁이인 거예요.

 

이전글의 삭제 이유
글 인증 사진

싱어게인과 요아리 측은 사실무근이라 입장 발표

싱어게인, 요아리, 소속사 측은 거짓이라고 말했다.

 

오늘 싱어게임 요아리의 경연이 있는 날이라고 하는데,

분명 영향이 있을 거 같습니다.

 

흠... 어떻게 되는지..

거짓 폭로이면 분명 처벌을 받아야 될 거 같네요

 

요즘 참 흉흉한 일들이 많습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