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승리호, 넷플릭스 해외 리뷰, 망작아닌 평작 이상, 21.02.05 오후 오픈 기대작, 송준기, 김태리, 유해진(로봇), SF 스페이스 오페라, 카우보이 비밥, 파이어플라이, 승리호 웹툰 보는 방법

by 신림83 2021. 2. 5.
반응형

승리호, 넷플릭스 해외 리뷰, 망작아닌 평작 이상, 21.02.05 오후 오픈 기대작, 송준기, 김태리, 유해진(로봇), SF 스페이스 오페라, 카우보이 비밥, 파이어플라이, 승리호 웹툰 보는 방법

넷플릭스에 공개 예정인 승리호

 

승리호

승리호 (2021)

 

SPACE SWEEPERS 승리호

 

SF, 액션

감독 | 각본 조성희

제작 윤인범, 김수진

 

출연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리처드 크리스핀 아미티지

 

촬영 변봉산

편집 남나영, 한미라

미술 음악 김태성

 

촬영 기간 2019년 7월 3일 ~ 2019년 11월 2일

제작사 영화사 비단길

배급사 메리크리스마스, 넷플릭스

 

공개일 넷플릭스 2021년 2월 5일

화면비 1.85:1 상영

시간 136분

제작비 240억 원

 

상영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승리호

사이언스 픽션 SF영화

SF의 제작의 불모지라 불리는 한국 최초의 우주 SF 흥행 영화를 꿈꾼다.

 

금일 오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

간단 스토리

 2029년 우주쓰레기 청소선 스페이스 스위퍼, 승리호 선원이 대량살상무기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 위험한 거래로 뛰어드는 이야기, SF, 스페이스 오페라

 

2092년, 지구는 병들고 우주 위성궤도에 인류의 새로운 보금자리인 UTS가 만들어졌다.
돈 되는 일이라면, 뭐든 하는 조종사 ‘태호’(송중기)
과거, 우주 해적단을 이끌었던 ‘장 선장’(김태리)
갱단 두목이었지만 이제는 기관사가 된 ‘타이거 박’(진선규)
평생 이루고 싶은 꿈을 가진 작살잡이 로봇 ‘업둥이’(유해진).
이들은 우주 쓰레기를 주워 돈을 버는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이다.

“오지 마! 쳐다보지도 말고, 숨도 조심해서 쉬어. 엉겨 붙을 생각하지 마!”
어느 날, 사고 우주정을 수거한 ‘승리호’는 그 안에 숨어있던 대량살상 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다.
돈이 절실한 선원들은 ‘도로시’를 거액의 돈과 맞바꾸기 위한 위험한 거래를 계획하는데…

“비켜라, 이 무능한 것들아. 저건 내 거다!”

 

 

조종사 송중기, 리더 선장, 김태리, 로봇 업둥이 역이 유해진, 모션 캡처

 

중국 텐센트 자본이 50억 이상

 

코로나 때문에 개봉이 2회 연기, 결국 넷플릭스에 간다. 그리곤 독점 공개, 극장 공개는 없다.

필리핀 연예 전문지에 실린 앞선 리뷰

선 요약하면,

특수효과 우주 추적신들이 잘 표현돼있고, 카우보이 비밥, 파이어플라이의 팬이라면 만족할 수 있다.

설국 열차, 기생충과 같이 불평등 디스토피아를 다루며, 좋은 영화라고 적어둠

 

아래는 번역 전문

 

'카우보이 비밥'이나 '반딧불이'와 같은 쇼의 팬들은 분명히 'Space Sweepers'에서 무언가를 얻을 것입니다.

 

올해는 2092 년입니다. 심하게 오염된 지구가 전체 사회 붕괴를 향해 나아가면서 거대한 회사 UTS는 테라포밍 된 화성에서 인류를 위한 새로운 사회를 준비합니다. 그러나 암울한 현재와 유토피아적인 미래 사이에는 거의 알지 못하지만 목숨을 걸고 있는 행성을 벗어난 도망자 무리가 있습니다.

 

이건 어마 어마한 전제이며, 오는 2 월 5 일 개봉 예정인 한국 최초의 우주 공상 과학 영화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Space Sweepers에서풍성하게 실행된다.

 

이야기는 우주여행 도적의 가지각색의 분대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신비한 과거를 가진 전 우주 해적 장 선장 (김태리 분)이 있다.타이거 박 (진선 규), 거친 문신을 한 엔지니어. 피부 이식 비용을 절약하는 지각 있고 똑똑한 로봇 Bubs (유하 이진 목소리) 그리고 어깨에 칩을 얹은 재능 있는 우주 조종사 태호 (송중기 분).

 

승리호 넷플릭스

이 4 명은 갑판이 달린 우주선 Victory를 조종하는 우주 청소부 그룹을 구성합니다. 우주 청소부는 지구를 도는 쓰레기와 쓰레기를 회수하는 위험한 임무를 맡은 천체 청소부라고 생각하십시오. 이 청소부의 삶은 최근에 추락 한 셔틀을 낚아채고 안에 있는 어린 소녀를 발견했을 때 뒤집힌다. 

 

 

UTS가 원한 인간과 같은 로봇에 대한 뉴스 보도가 나왔고, 승무원이 몸값을 받고 소녀를 포기하기로 결정했을 때, 그들의 삶 (우주를 휩쓸고 있는 잔해물처럼)은 통제 불능 상태가 되었습니다.

 

조성희 감독이 연출한 국내 최초의 우주 공상 과학 영화가 엄청난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영화는 그 자체로 액션으로 가득 찬 장면, 놀라운 특수 효과, 놀라운 우주 추적 안무, 훌륭한 글이 담긴 진정한 블록버스터입니다. Cowboy Bebop 또는 Firefly 와 같은 쇼의 팬 은 확실히 Space Sweepers에서무언가를 얻을 것이며 , 이는 영화의 영리하고 깊은 글쓰기 덕분입니다.

 

승리호, 로봇이 유해진?

주류로 쪼개진 한국의 가장 큰 두 편의 영화인 Snowpiercer 와 Parasite (모두 봉준호 감독)는 계급 불평등을 해소하고 Space Sweepers 도 이러한 주제로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디스토피아 소설에서 예상되는 일이지만 우주 청소부 가 우리 시대에 얼마나 이상하게 예견되었는지 영화를 볼 때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지구 시계의 주민들이 방독면을 쓰고 무심코 일하는 모습을 보기 위해 집에 조금 가까워졌고, 화성을 테라포밍하는 부유 한 CEO의 성격은 위안을 위해 문을 닫는 모습을 닮았습니다. 

기사 원문

 

Netflix's 'Space Sweepers' is an interstellar thriller about class inequality

Fans of shows like 'Cowboy Bebop' or 'Firefly' will definitely get something out of 'Space Sweepers'

www.rappler.com

프리퀄 웹툰이 존재

다음에서 제공되는 웹툰

웹툰 링크

 

승리호

우주 청소선 승리호. 우연히 수거한 우주 쓰레기로 인해 거대 기업 uts의 표적이 된다.

webtoon.daum.net

안타까운 건, 왜 하필 제목이 승리호인가..

승리..

그거 참 언급하기 어려운 이름인데...

 

승리... 아..

재미있게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