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뻘글

과거 남녀 갈등이 적었던 한국 남초 여초 분위기 자료, 일본 여자 한국 여자, 서로 사랑하는 한국인, 강성 페미니즘과 한국, 어쩌다 이렇게 된 걸까? 다 정치인들이 이용해 먹어서 그런 거 아닐..

by 신림83 2021. 5. 8.
반응형

과거 남녀 갈등이 적었던 한국 남초 여초 분위기 자료, 일본 여자 한국 여자, 서로 사랑하는 한국인, 강성 페미니즘과 한국, 어쩌다 이렇게 된 걸까? 다 정치인들이 이용해 먹어서 그런 거 아닐까?

웹 서핑을 하다 과거의 남초, 여초 커뮤니티의 분위기를 보여주는 글들이 보여서 가져와 봅니다.

 

10여년 전쯤 이야기인데, 진짜 지금과는 너무 다른 분위기,

지금은 남 녀 편 갈라서 서로 싸우기 바쁘지만, 그리고 이게 마냥 정의인 양 그러고 있지만,

 

진짜 정상이라 보이는 사람들은 10년점쯤 웹이 존재했습니다.

 

[한국남자가 좋다는 일본 여자들]이란 글에 대한 알싸 반응

-알싸 is 아이러브싸커(과거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축구 커뮤니티였음, 특정한 사건으로 거의 망했다. 이 글을 쓰인 시점에서는 아주 활발한 사이티였다.)

 

난 일본여자보다 한국 여자가 좋아 ^^

-뭔가 착각을... ᄏᄏᄏ

-오 홀

-한국 여자가 더 조아

 

얼마 전에 오사카 갔다 왔는데 그렇게 돌아다녀도 '아 이쁘다.. '하는 여자는 찾기 힘들던데....

-저도 오사카 갔다 왔는데. 정말 뭔가 화장만 1cm

 

일본 남자들이 오히려 환영할 분위기군

-나도 한국 여자

 

일본 여자들은 꼭 더치페이를 한다던데

-한국 여자들도 케이스 바이 케이스예요... 좋은 여자 만나면 됩니다

 

그래도 한국 여자가 최고죠!

 

우리나라 여자가 세계에서 가장 예쁘죠

 

위 알싸 반응을 본 쭉빵 반응

디지탈 풍화가 지립니다...

근데 나랑 안겨주는데 이 강이지 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마자 나도 한국 여자다.ㅠㅜ

 

디지털 풍화2

마찬가지로 맨 위 알싸 반응을 본 여시 반응

우린 일본 남자 그다지인데...

 

아 순서 지켜 나도 한국 남자 만날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ᄏᄏᄏᄏᄏᄏᄏ 나도 아직 못만났어 나먼저 만나고 만나 일본여자들아 ᄏᄏᄏᄏ

-내 뒤로서

-맞아부터!!!! 이 나 솔직히 지금.. 

-줄 서라고 ᅲᅲ 이것 두라.. 

-내가 더 급하거든?

- 한국 남자 내 거야 

- 한국 여자 다음에 일본 여자다. --

 

-시끄러워 지금 내 남자도 없는 판에 무슨 개소리야 ㅠㅠ

 

우리 꺼야 꺼져

 

- 나도 없는데 외쿡인이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아 시발 내 남도 일본여자 하는데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ᄏ ᄏ ᄏ ᄏ ᄏ ᄏ ᄏ ᄏ ᄏ ᄏ ᄏ 나도 없는데

 

ᄏᄏᄏ 자기 나라 사람에게 자기 나라 사람이 젤 이뿐듯 ᄏᄏᄏ

 

자식들 의리 지키긴....... 으흐흡 ᅲᅲᅲᅲ

 

생각보다 의리 있네요?

 

시발...... 의리! 우정! 멋짐! 좋다.

고맙다...

 

킁킁 훈훈한 냄새가 긍긍

 

알싸랑 다시 미팅이나 추진하 ᄏ

-언제 했었음??????????  궁금하다 ᄏᄏᄏᄏᄏᄏ

 

나도 한국 남자가 좋아 자식들

 

과거가 참 좋았구나..


요즘 남녀 갈등이 심한 웹에서는 볼 수 없는 과거의 한국

이 세계의 한국일까요? 한국 4?

 

너무 훈훈합니다. 서로 사랑을 갈구하는 모습이??...

 

페미가 강성해지면서, 갈등만 심해지고, 정치인들은 이걸로 표와 이득을 봅니다.

모 정당의 세대별 투표율이 이미 증명해주고 있죠..

 

그저 갈등을 부추기고 거기서 이득만 챙겨가고, 사회야 어떻게 되든 관심 없는 인간들

답답합니다.

 

사람 사는 세상이 참 어렵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