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고예림은 학폭 피해자와 합의중? 협상 내용 공개, 방송을 통해 지목된 학폭 가해자 고예림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17, 합의중 카톡내용은 실망

by 신림83 2021. 2. 16.
반응형

고예림은 학폭 피해자와 합의중? 협상 내용 공개, 방송을 통해 지목된 학폭 가해자 고예림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17, 합의 중 카톡 내용은 실망

네이트 판에서 새로이 저격된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말고 여자배구 가해자 저격글이 있었습니다.

이게 당시 익명이었는데

 

해당 글은 아랫부분에 링크해두겠습니다.

 

사실 저격글이 올라올 때부터, 가해자가 거의 특정된 긴 했습니다. 

저는 인증까지 된 상황은 아니라 특정하지 않았지만, 이제는 언론에서 특정시켜서 좀 쓰려합니다.

 

당시에도 수원 수일여중, 현대 출신 등으로 가해자는 거의 특정을 시켰었죠.

그리고 여자배구 갤러리,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사이트와 지목 가해자 인스타그램은 이미 불타오르고 있어서 관심 있으신 분은 이미 대략 다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가해자 지목된 고예림

고예림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No.17 고예림 (Ko Ye-Rim)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No.17

고예림 (Ko Ye-Rim)

 

1994년 6월 12일 (26세)

 

인천광역시

 

함박초 - 부평여중(전학) - 수원수일여중(전학) - 서울중앙여중 - 서울중앙여고(전학) - 강릉여고

 

포지션 레프트

177cm / 61kg / 260~265mm / O형

 

점프 높이 서전트 높이 57cm

 

배구 입문 초등학교 5학년

 

프로 입단

2013-14 V리그 1라운드 2순위 (KGC인삼공사)

 

소속 구단

김천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2013~2017)

화성 IBK기업은행 알토스 (2017~2019)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2019~)

 

별명 밀가루 공주, 화성 밀가루, 옐림, 예리미 그패봐봐, 고기고씨

 

MBC에서 대놓고 고예림 지목

MBC뉴스와 현건 고예림 블라인드

기자 피셜로 가해자 확정이고 협상 중

협상 중이라고 밝힌 전문

고씨 피해자분 네이트 글에 언니가 추가로 글 남기고 카톡도 올렸는데 어우야..

역시 가해자입니다 반성에 ㅂ도 몰라요. 협상을 저렇게 하는 건지...

 

이야 한 수 배우고 갑니다 

 

++ 피해자 언니입니다.

가해자의 배구인생을 끝내고 싶지 않았기에 인물을 특정하지도 않았습니다.

그저 이 글을 보면 양심의 가책을 느낄 그 사람들에게 사과를 받고 싶은 마음뿐이었습니다.

 

오늘 연락이 왔는데 사과의 말은커녕 자기들을 포 장하며 어떤 분은 동생의 기억을 의심했습니다.

사과할 생각도 없으면서 전화를 하자하고 연락은 취해온 게 이해가 안 되네요.

 

더 이상 대화를 하고 싶지 않고 억지로 사과를 받아내고 싶지 않습니다.

전화도 직접 만나기도 무서워하며, 더 이상 과거를 들춰내고 싶지 않습니다.

 

또 무분별한 댓글로 상처 입고 싶지도 않고요.

안타깝게도 제 동생은 과거의 트라우마 때문이 이상 문제를 키우지 않으려

 

공개카톡

하얀색이 고예림인 듯하네요

 

너는 네가 피해자라고 생각해서 그런지 몰라도 널 안좋아하고 니가 올린 글만큼 너한테하지도 않은거 같은데? 니가 올린글 우리가 나랑 뭐뭐뭐가 다 한 거 확실해? 거짓말도 하나 없이?

 

거짓말 하나도 없고, 저는 그때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나서 그대로 쓴 거예요. 언니들 제 입장에서 생각해보셨어요?

 

생각해봤으니까 했지. 근데 지금 네가 나한테 말한 건 판에 올린 글 중 저말 일부분인데?

나머지도 우리가 그랬다는 확실한 거지?

 

그럼 언니가 그 이 부분만 저에게 그렇게 했다는 거네요? 저는 언니들은 특정해서 올리지 않았고요. 그리고 저는 그냥 사과받고 싶어서 한 건데

 

여기까지 공개됨

 

... 좀 마음이 헛헛하네요

 

댓글반응들

가해자들은 백이면 백 다 저렇게 반응합니다.

기억이 안 난다, 장난이었다, 실수였다, 그런 의도가 아니었다로 시작해서

조작하지 말아라, 니 기억이 잘못된 거다, 뭐 그런 걸로 일을 크게 만드냐 등으로 끝나죠

맞고소 드립 시전 안 하면 다행인 거고요 

 

(피해자는 평생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것이고, 지금 현재도 어린아이들은 이런 학폭을 겪고 있을 거다 생각하니...)

지금 분위기 타고, 배구 쪽만 나오는 것 같은데, 다른 운동, 연예계 등 수없이 많을 겁니다.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미투 운동처럼(미투라는 단어로만 봐주세요. 단어는 좋은 것입니다.) 

"제2의 미투 운동으로 나아갔으면 하네요"

 

흠.. 좀 답답한 이야기네요

 

고예림 관련 학폭 저격글

 

 

또 터진 여자배구 학폭 저격 전문, 피해자 저격내용 수일여중, 현대, 현 여자배구선수 출신학교

또 터진 여자배구 학폭 저격 전문, 피해자 저격내용 수일여중, 현대, 현 여자배구선수 출신학교 정리, 수원 수일여중 : 한송이, 노란, 한지현, 한수진, 김채연, 김현지, 전하리, 고예림(전학) 내가

sillim83.tistory.com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