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트럼프 대선 패배 이후 찻아올 위기, 사업 실패 파산설, 멜라니아와 이혼설, 가족 내분설

by 신림83 2020. 11. 9.
반응형

트럼프 대선 패배 이후 찾아올 위기, 사업실패 파산설, 멜라니아와 이혼설, 가족 내분설

 2020.11.08일 드디어 미국 대선 당선 후보가 나왔습니다. 트럼프 vs 바이든 대선은 정말 누가 될지 모르는 그런 선거였는데, 여하튼, 결국은 바이든 후보가 당선되었습니다. 

 

조 바이든 당선 후보
선거의 결과

조 바이든 후보가 290 선거인단의 가져감으로 결국 승리하였습니다.

 

이 글에서 말해 보러는 건 여전히 트럼프 이야기

 당선 확정 소식 이후 트럼프의 캠프는 반박 성명을 냈습니다. '선거는 끝나려면 아직 멀었다는 것이 팩트' ??

그리고 거듭 근거 없는 소송전을 추진하겠다는 입장을 냈습니다.

 

대선 패배소식 이후 이틀 연솔 골프를 즐기는 트럼프

그렇다면 주변의 분위기는 어떨까요?

가족의 내분

 아내인 멜라니아 여사, 사위 재러드 쿠슈너 백악관 섬임 보좌관은 패배 인정을 조언하였음

  아름다운 출구

 장남 도널드 주니어, 차암 에릭은 선거 승복 거부, 계속 싸울 것을 주장

   공화당도 도와달라고 요구

공화당의 분위기도

 승복하라는 의견이 많음

 

트럼프 최대의 인생 위기...

 멜라니아와의 이혼설

지속적으로 불화설이 제기돼 온 트럼프 대통령과 부인 멜라니아의 이혼설이 화제입니다.

멜라니아는 공식적으로 대선 결과에 승복이 필요하다는 입장을 보였습니다.  가족 중에서 일부와, 핵심부들 또한 대선이 끝났다는 것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우아한 출구로 탈출하기 위하여 태동령을 설득 중이며, 그중 영부인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멜라니아 여사의 측근인 오마로자 매니골트 뉴먼은 영부인은 백악관을 떠나 이혼할 시간만을 계산하고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측근 스테파니 울코프는 이혼 후 자기 아들 배런이 트럼프 대통령 재산을 균등하게 배분받을 수 있도록 협상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추가로 15년간 결혼생활을 유지해왔지만, 최근 백악관에서 각방을 사용하며 그들의 관계 악화를 말했습니다.

아주 좋은 관계

 만약 이 부부가 이혼을 한다면 위자료는 수천억 대 이상의 천문학적 금액일 거라 예상합니다. 하시만 이들 부부는 불화설 관련 응답은 항상 아주 좋은 관계라며 전면 부인을 해왔습니다. 

 

 참고로 이번 선거 유세에 코로나 19 바이러스를 이유로 막바지 유세에 동참하지 않아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사업실패와 파산 가능성?

 많은 언론에서 사업 위기설이 나옵니다.

 

 현제 트럼프 대통령의 자산은 포브스 기준 3조 가량인데, 트럼프의 개인 빚은 최소 1.24조 정도이며, 이는 과중한 채무가 아니지만 문제는 코로나 19 여파로 보유 중인 상업용 부동산 가격의 급락으로 인한 자산 부실화가 문제가 됩니다. 

노우.. 파산... 노우

 만약 대선 패배 이후 그의 채무 만기를 연장해 주지 않을 경우, 파산 가능성이 높다고 말해집니다.

 

트럼프는 1차 코로나19(진짜 감염)은 이겨냈지만 2차 코로나 19(자산 타격)은 못 이겨낼 수도..

 

앞으로 어떻게 되련지... 아름다운 출구로 탈출할 것인지, 불복하여 어쩌면 로또가 될 것인지?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