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솔비케이크, 이번에는 곰팡이 케이크 논란, 썩은 케이크, 너무 심하다 어떻게 이런 물건 판매가 가능한 거지... 폭로 원문, 카페 사과문 전문, 솔비 사과문 전문, 표절이냐 오마쥬나 논란의 케..

by 신림83 2021. 3. 7.
반응형

솔비케이크, 이번에는 곰팡이 케이크 논란, 썩은 케이크, 너무 심하다 어떻게 이런 물건 판매가 가능한 거지... 폭로 원문, 카페 사과문 전문, 솔비 사과문 전문, 표절이냐 오마쥬나 논란의 케이크, 이제는 곰팡이

솔비가 일하는 가게에서 만들었다는 케이크가 도를 넘는 곰팡이로 난리가 났습니다.

뭐 일단 사진으로 상태부터 보시고..

정말 입이 쩍 벌어집니다.

 

하얀 곰팡이꽃이 핀 케이크

폭로자의 원문부터 가져와 보겠습니다.

연예인이 만든다는 케이크에서 곰팡이가...

먼저 내용이 많이 길수 있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지난 3월1일 장모님 생신이 있었습니다.

 

그날 장모님 생신 케이크로 시흥 은계 쪽에 유명한 연예 인이 직접 만든다는 케이크를 사서 처가댁에 방문을 했습니다.

 

솔비 케이크로 유명한 해당 케이크

그리고 그케이크는 장모님, 저, 와이프, 저희 딸 2명, 처형까 지 이렇게 6명이 먹었습니다.

 

색색의 크림이 잔뜩 묻어있는 케이크라 겉에서 부터 먹 다 뭔가 맛이 이상하다고 느끼게 되어 케이크 속을 잘라 보는 순간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케이크 빵속은 곰팡이로 가득차 빵 부분은 거의 못 찾아볼 정도였습니다.

 

연세가 있으신 장모님은 물론이고 7살, 그리고 이제 13 개월 된 딸아이가 곰팡이 덩어리를 먹게 된 겁니다.

 

억지로 토하게 할수도 없어 속수무책으로 발만 동동 구르며 와이프는 아이들에게 먹인 게 속상하고 행여 무슨 일이 생길까 눈물바다가 됐습니다.

 

저와 처형은 다음날 케이크를 들고 항의를 하러갔고 아르바이트생만 있던터에 대표와 약속을 잡고 만났습니다.

 

이해가 안되는 변명을 하는 카페 주인

여기서부터 어이가 없는 건 사진 속 케이크만 봐도 알겠지만 이건 곰팡이를 배양해서 판 거나 마찬가지인데, 대표라는 사람은 진열상품을 판매했다 진열상품은 판매용이 아닌데 실수를 했다는 겁니다..

 

그 케이크를 살 때 곰팡이 케이크 외에 다른 판매 케이크들이 한쇼 케이스 속에 진열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럼 둥둥 떠다니는 곰팡 이균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요?

 

진열상품이면 썩은걸 1년 내내 보관해도 된다는 건가요?

 

넘쳐 흐르는 곰팡이

 

솔직한 얘기로 무릎 꿇고 사과해도 모자란 마당에 요즘 힘들다며 변명만 늘어놓더니 단돈 몇십만 원에 합의를 하자고 하더군요,

 

13개월 막내가 먹었다고 했는데 아이의 안부는 묻지도 않았습니다.

 

어린아이는 다량의 곰팡이를 먹으면 치명적일 수 있었던 상황입니다..

 

당장 합의해서 덮으려고 부라 부랴 돈만 제시하면 다인 겁니까? 그리고 보상금액을 왜 본인 이 정하고 확정을 합니까?

 

저는 그런 행동에 화가 났고 그 자리를 박차고 나왔습니다.

 

그 대표는 회의하고 연락주 겠다고 하더니 결국 200만 원이란 돈을 제시하며 이이상 힘들다고 하네요.

 

그 200도 카페 상품권이 절반이었습니 다.. 거기서 누가 다시 케이크를 사 먹겠습니까?

 

솔비도 책임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 솔비 마케팅으로 분명 판매하는 케이크

유명 연예인의 이름을 걸고 하던 카페입니다. 심지어 그날 구입한 문제의 케이크를 팔며 그 연예인들이 직접 만든 거라고 자랑스럽게 말하더군요.

 

그 카페는 그렇게 유명세를 타고 많은 사람이 구입해서 먹었을 텐데 더 경악스러운 건 쇼케이스에 그것 말고도 곰팡이 케이크가 여러 개 있었고 그때서야 폐기를 했다는 겁니다.

 

거기서 케이크 사가신 분들은 본인들도 모르게 곰팡이를 드신 겁니다..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이번 상황 은 정말 살면서 겪을까 말까 한 심각한 문제라는 생각이 듭니다..

 

내 아이들에게 내손으로 썩은 케이크를 먹였으니 그 죄책감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와이프는 본인이 괜히 그 케이크를 사게 했다며 되려 자책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차일피일 미루는 카페 대표라는 사람의 행동에 화가 나지만 막상 일반인인 저희가 할 수 있는 거라곤 보건소, 시청, 소비자고발센터 등에 신고만 하는 게 다인 상 황입니다.

 

제 입만 막으면 다 없던 일이 되는 건지요..

 

계속 거짓말하며 연락도 미루는 그 대표의 행동에 화도 나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과 걱정을 하는 상황입니다..

 

그런 큰 카페를 그것도 연예인의 이름을 걸고 하는 사람들인데 과연 일반인인 저희가 무엇을 할 수 있으며 맞서서 오히려 역피해를 당하는 건 아닌지 걱정스럽긴 합니다.

 

벌써 본인들 인스타에는 진열상품을 실수로 팔았다, 손 상된 케이크를 팔았다 이렇게 해놨네요..

 

손상된 케이크가 아니라 썩은 케이크입니다!!! 말은 똑바로 하셔야죠?

 

썩은 케이크,, 크림 대단하네, 방부제 어마마

가족들이 전부 구토 설사를 하고 있습니다!!!! 사과가 먼저 아닌가요?

 

진짜 제 마음 같아서는 고소라도 하고 싶은 심정입니다... 그

런데 민사 소송이 말이 쉽지 가당키나 할까요 님들이 라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미국 같으면 징벌적으로 손해배상 나갈 사건인데,

처으에는 몇만 원 쥐주려고 하고, 논란되니 200만 원 그중 절반은 상품권...

 

그다음

곰팡이 케이크 카페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OO입니다.

지난 3월 1일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있는 전시용 케이크와 판매용 케이크의 디스플레이가 정확히 구분되지 않아 전시용 케이크를 판매용으로 아시고 구입을 원하셨고, 저희 아르바이트 직원도 구별을 하지 못하여 손상이 된 전시용 케이크가 실수로 판매가 되는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구매 고객님께 큰 불편함을 드리게 되는 일이 발생하여 해당 고객님을 직접 뵙고 여러 차례 사과 말씀을 드린 상태입니다.

또한 공간을 함께 공유하고 계신 권지안 작가님께도 이번 일로 2차적인 피해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이에 당사에 문제가 있었던 지점이 관리자에게 책임을 물어 해당 직원 교육을 진행하였고, 전체적인 위생 검사 또한 더 신중하게 진행하였습니다.

저희를 믿고 제품을 구매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구매 고객님께 그에 대한 보상을 진행하겠습니다.

그리고 다시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게 더욱 매장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OO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 다음은

솔비 인스타 사과문

솔비입니다.
카페에서 최근 일어난 일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우선 피해자 분께 정말 죄송합니다. 너무 놀라셨을 것 같아요.. 아이가 그 케이크를 먹었다는 사실을 듣고 저도 너무 속상하고 가슴이 아픕니다.

저 역시 피해자 분께 진심을 다해 사과드리고, 최선을 다해 이 일이 해결될 수 있도록 함께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접하고 너무 놀랐고 떨리는 마음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3월 1일에 벌어진 일을 그때 바로 알았다면 제가 함께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 있었을 텐데, 어제 카페 측이 아닌 지인을 통해 소식을 접했습니다. 이 부분도 죄송합니다..

제가 사건을 몰랐던 기간 동안 힘들었을 피해자를 생각하니 저 또한 마음이 아프고 죄송스럽습니다.

카페 운영 관련 모든 사실관계를 떠나서, 제 이름이 걸려있던 공간에서 일어난 이번 일로 심려를 끼쳐드려 너무나도 죄송한 마음입니다.

여러 사정을 불문하고 이번 일로 이름에 대한 책임을 더욱 통감하게 됐습니다. 많은 분들이 감사하게도 제 이름을 보고 이 공간을 방문해 케이크를 사주셨던 거니까요..

더욱 무게감과 책임감을 갖고 많은 분들에게 혼란이 야기되지 않도록 세심하게 살피겠습니다.

상처와 아픔을 받으신 피해자 가족분들께 진심을 다해 다시 마음을 전합니다. 죄송합니다..

또 불쾌한 일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이 일을 접하신 모든 분들께도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저도 너무 놀랍고 한편으로는 아이가 먹었다는 사실에 화가 납니다. 저도 직접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해결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야.... 케이크 진짜 좀 심하다.

 

 

추가로

 

해당 케이크는 솔비가 만들어서 공개할 때부터 논란이 많았던 케이크다.

특정 작품을 보고 따라 만들었으면서 처음에는 마치 자신의 창작인 양 광고했다. 논란이 되자, 표절이냐, 오마 쥬니 뭐니 변명하고, 결국에는 시위성 혼자 퍼먹는 동영상까지 제작하며 버텼던 그 문제의 케이크가

 

오늘날에는 곰팡이 논란으로 돌아온 것

 

솔비 케이크, 표절이냐, 오마주 변명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봐주세요

 

솔비 케이크 표절논란, 뻔뻔한 솔비, 자기만의 방식, 상업화, 표절 논란 나오니 글 수정, 안 들키

솔비 케이크 표절논란, 뻔뻔한 솔비, 자기만의 방식, 상업화, 표절 논란 나오니 글 수정, 안 들키면 내 것 들키면 오마쥬, 기안 84가 떠오르는 글 며칠 전에 갑자기 솔비가 케이크를 만드니, 하면

sillim83.tistory.com

 

솔비는 진짜 예술가일까? 란 글도 있습니다.

 

현대미술 허상에 대하여, 뱅크시 작가, 낙찰과 동시에 파쇄된 15억짜리 그림, 솔비는 작가인가?

현대미술 허상에 대하여, 뱅크시, 낙찰과 동시에 파쇄된 15억짜리 그림, 그리고 솔비의 그림  현대미술에 대해 얼마나 아실까요? 현대미술은 머랄까, 접근할 수 없는 일반인이 제가 보기에는 그

sillim83.tistory.com

참... 솔비도, 뭐 예술인 병이라고 해야 하나..

괜히 이런 거 해서 일만 만드는 느낌이다.

 

그냥 하던 가수 하면 안 되는가..

 

모르것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