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썰, 판춘문예

7년 사귄 남친이 결혼한다. 혼내주고 싶다, 신상공개할 거다. 하지만 댓글 분위기? 무슨 뒷바라질 했냐? 어장관리, 취집 실패, 판춘문예 레전드 시리즈

by 신림83 2021. 2. 8.
반응형

7년 사귄 남친이 결혼한다. 혼내주고 싶다, 신상공개할 거다. 하지만 댓글 분위기? 무슨 뒷바라질 했냐? 어장관리, 취집 실패, 판춘문예 레전드 시리즈

판춘문예는 늘 흥미롭습니다. 오늘은 7년동안 의사와 연애, 자칭 뒷바라지했는데, 도망갔다는 사연을 가지고 왔습니다...

7년 사귄 남친이 결혼을 합니다. 제발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부탁드릴게 있어서 처음으로 이곳에 글 써요.

*글쓴이의 의도는 공감하고 공론화시켜 혼내주세요 정도였던 거 같다.

 

빨리 공론화 시켜주세요 신상공객 준비중입니다.

저는 35살 여자이고, 남친은 43살입니다. 사귄지는 7년 되었어요.

 

남친은 의대 졸업하고 의사 면허 취득 후에, 의사 일하다가 자기는 다른 일 해보고 싶다면서 사업했어요.

 

성공해서 지금은 일 년에 80억 넘게 벌고요, 신문기사에 인터뷰도 나왔었고 대학에 강연도 다녔었어요.

 

제가 서른 넘으면서부터 결혼 얘기가 나왔는데 그럴 때마다 남자 친구가 지금은 사업에 집중하고 싶고 결혼말고 연애가 더 좋다고 해서 기다렸구요.

 

남자 친구이 무슨일이 있어도 결혼은 너랑 할거니 나를 믿어달라 해서 지금껏 남친 뒷바라지했습니다.

 

근데 지난달에 남자 친구가 저보고 갑자기 헤어지자고 했습니다.

 

왜 그러냐니까 더 이상 저를 사랑하지 않는다네요. 제가 무릎까지 꿇으며 울고불고 필사적으로 매달렸지만 남자 친구은 너무 냉정했고 저는 혼자서 매일 울며 지냈습니다.

 

그러다 남친 지인으로부터 다음 달 21일에 남자 친구가 27살 여자 의사랑 결혼한다는걸 알았고 저랑 사귀는 도중에 이미 결혼준비를 착착 진행했다는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어렵게 그 여자 번호 알아내서 남친이 이러이러한 사람이라고 알려주니 반응은 "그래서요?" 이거 딱 한마디더군요. 

 

도저히 사람이라면 할 수 없는 행동을 한 남친에게 복수하고 싶습니다.

 

제발 이 글을 톡선에 올려주세요.

본심 폭발, 조져주고 싶다. 결혼식 신간, 신부 신상 다 공개할 거다!!

톡선에 올려주시면 남친 신상 공개하고, 다음 달 결혼식 장소, 시간, 신부 신상도 제가 아는 거 모두 공개하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제발.

 

하지만 쓰느(글쓴이)의 생각과 다른 댓글의 분위기

-우리야 신상 올려주면 팝콘 각 인데, 뒷감당 생각하시고 하는 거 맞죠?

번역 : 네가 신상 올리면 우리는 재미가 있는데, 넌 불법인 건 알지?

 

-일단 무슨 뒷바라지를 어떻게 했는지 대충 적어봐요. 남자 친구가 나쁜 놈이긴 한데 환승 결혼한다고 신부까지 신상공개당할 정도로 쓰니가 얼마나 희생을 한 건지?

번역 : 환승 결혼 문제다,  근데 억울하다고 하면서 어떤 희생, 뒷바라지를 했는지 전혀 없네? 이런 글 믿는 사람 없지?

 

-그래서요! 남자 의사인 상태 36살 쓰니 28에 만났는데, 무슨 뒷바라지? 그리고, 쓰니 스펙과 7년 동안 어떤 발전을 했는데!? 요 취집 실패.,

번역: 뒷바라지 같은 소리, 무슨... 그냥 취집 실패하고 신세 한탄..

 

-남자, 여자 상황 반대였으면, 돈도 없는 거지가 빌붙어서 살려고 한다고 욕부터 시작했을 듯,

 

-여러분 오해하면 안 되는 게, 헤어지고 한 달 뒤에 결혼하는 게 아닙니다
먼저 헤어진 뒤에 얼마나 지났는지 모르는 거고, 글쓴이가 남자가 한 달 뒤 결혼한단 이야기를 들은 겁니다
여자랑 헤어지고 새로운 여자 만나서 결혼하는 거면 의사는 진짜 아무 잘못도 없이 매도당하는 거임

 

-그냥 취집 실패한 여자의 빼애앸 이구만 무슨 저 글들 전부 사실이라는 가정하에저 남자 의대, 의사면허, 사업할 때 전혀 도와준 거 없으면서 뒷바라지했다고 한 거 보면 ' 28살 한창(?)인 내가 36살 노땅 의사 사귀어줄게. 그럼 취집 시켜주겠지 ' 란 마인드로 큰 그림 그렸을 텐데, 1년 80억 버는 사업 성공한 사람이 산전수전 다 겪었을 텐데 그딴 얕은 수작 눈치 못 챘을까

같잖은 핑계로 결혼 미루면 여자 입장에서도 눈치 못 챌 리가 없는데 사귀어준 시간 + 1년에 80억 버는 것보다 더 잘난 남자 못 만난다는 계산 끝내고 존버 탄 건데 그냥 떡락

남자 입장에선 취집 하려는 여자 엿 먹일 겸 결혼이란 떡밥으로 여자 어장관리 

남 뒷조사해서 예비신부한테 연락하질 않나, 남 신상 올리겠다도 협박글 올리질 않나
남자가 저런 인성 하나 잘 걸렀네 숱한 인신공격도 머지않고 했을 텐데 능력 있는 건 맞구먼

쓰니(글쓴이)가 말하는 뒷바라지의 실체는 뭘까?

이 정도 글 적을 각오로 시작했으면 자신의 희생을 아주 포장해서 적을만한데, 적은 게 없다. 뒷바라지하면, 집을 사줬거나, 병원을 해줬거나, 의대 학비를 대줬거나, 사업 초반 투자급이라던지.

 

 이런 게 잇었으면 진작 썼겠죠. 연애기간 동안 서로 좋게 지낸 게 다인 거 같은데, 참...

밀려드는 신상공개 요구!

 신상공개부터 하라, 그럼 알아서 모든 게 진행될 거다. 누구라도 잘 못 되겠지, 글쓴이가 잘못되던, 구 남자 친구가 잘못되던...

 

세상에 이런 일도 있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