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황하나가 누구? 자해 이유, 명품, 마이바흐 도난, 성관계 영상 유포, 남양유업이 손절한 이유 마약투약과, 박유천 까지

by 신림83 2020. 12. 19.
반응형

황하나가 누구? 자해 이유, 명품, 마이바흐 도난, 성관계 영상 유포, 남양유업이 손절한 이유 마약투약과, 박유천 까지

황하나 관련 기사가 많네요

황하나가 누굴까요?

황하나

 

황하나 그냥 일반인

1988.07.13 32세

대한민국 인

직업 특정하게 없음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이긴 하다.

아래 후술하겠지만, 남양유업은 황하나를 손절했다.

 

 

유명한 가족으로는 

남양유업 외손주

일단 외할아버지 홍두형이 남양유업의 창업주이다.

자신의 어머님 홍영혜(53세)가 남양유업 창업주의 막내딸

친 아비지 황재필(53), 부모님은 이혼 상태

아버지가 영국 웨일스 개발청 한국사무소장으로 알려져 있는데, 사업이 망해서, 그냥 시골 농사꾼인 상태

 

 

박유천의 옛 연인

과거 박유천과 결혼을 하려 했었다.

결혼 연기 기사가 쭉 뜨더니 어느 순간 취소되고, 다음으로는 서로, 저격전이 있었다.

그녀가 SNS를 통해 남긴 글은

-남자 하나 잘못 만나서 별일을 다 겪는다.

 

정말 오랫동안 참았는데 그의 비겁하고 지질함에 터지고 말았다'라며 '매니저까지 불러서 잘못을 저지르고 도망가고. 지금 그의 회사와 가족들은 머리를 맞대고 저를 어떻게든 가해자로 만들어야 한다며 더러운 작전을 짜고 있다는 메시지를 받았다.

 

나도 실수한 부분이 물론 있지만 너는 너무 많지? 성매매, 동물학대, 여자 폭행, 사기 기타 등등. 나는 충분한 시간을 줬고 기회를 여러 번 줬다'

 

갑자기 실시간 이슈가 된 이유는?

황하나가 인스타 라이브를 켜 두고 자해소동을 벌였다.

 

황하나 인스타 자해 라이브

근데, 이게 수위가 넘사벽이었다.

피가 낭자하고, 상처가 벌어지는 게 다 보일 정도의...

그래서 실시간 이슈가 된 것

평소에도 수위 높은 인스타 라이브를 한 것으로 알려져

인스타 라이브가 저장된 파일을 공유하는 것이 아니고, 실시간 송출 계념이라, 자료가 남지 않는데, 평소 그녀의 라이브는 성적으로 수위가 굉장히 높았다고 한다.

관련 뉴스

 

"황하나, 성관계 동영상도 유포했다" 제보 쇄도

[CBS노컷뉴스 백담 인턴기자]최근 마약 투약 및 유통 의혹으로 논란이 된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가 불법 영상물까지 유포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게시돼 파장이 예상된다. 최근 한 네티즌

n.news.naver.com

 

심리상태가 위험해 보인다...

일반적인 상태로 이런 걸 하기 쉽지가...

 

양현석과 황하나

양현석이 만든 자리, 과거 동남아 재력가와 25명의 여성을 동원한 클럽파티에 황하나도 참석, 클럽 엔비(NB), 성접대 의혹이 있는 자리였는데, 황하나도 참석, 양현석이 공개한 황하나의 참석 이유는 영어 통역이라고 한다.

 

여기서 잠깐,

황하나가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주라고 하는데,

그럼 개부자 아니냐 라고 오해할 수 있는데,

실상은 그렇지 않다.

 

요즘은 모르겠지만, 과거에는 돈 있는 집에 어느 정도 첩의 문화가 있었다. 황하나의 할머니가 그렇다는 썰이 있고, 결론적으로 황하나의 어머님께는 재산분배가 없었던 모양이다. 

 

주식소유분

주식 소유분 공개 어디에도 그녀와, 그녀의 어머님의 이름을 보이지 않는다.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는 맞다.

하지만 지금 남양유업은 그녀가 부담스럽고 싫다.

하도 사고를 많이 치니까.

확실히 손절했다.

남양유업의 손절(옛날부터...)

남양유업 이름 좀 그만 언급해달라고 한다.

 

-------------------------

알려드립니다.

 

최근 그릇된 행동으로 사회적 공분을 사고 있는 황하나 씨가 돌아가신 홍두영 창업주의 외손녀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남양유업 이름까지 연관되어 소비자 여러분께 혼란과 심려를 끼쳐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저희 역시 황하나 씨가 엄정한 수사를 통해 공정하고 강력하게 처벌되기를 바랍니다. 황하나씨는 물론 그 일가족 중 누구도 남양유업의 지분을 전혀 보유하고 있지 않으며 경영활동과도 무관하므로 남양유업과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일등 품질의 제품을 위해 노력하는 남양유업 임직원들은 다시 한번 소비자 여러분께 황하나씨 개인의 일탈은 남양유업과는 전혀 무관함을 밝히며 안심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남양유업은 지금까지처럼 오직 일등 품질로 보답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

 

재벌가의 외손녀이긴 한데,

드라마에서 나오는 그런 재벌가 손녀가 아니라는 거지,

일반인이다.

 

 

그래서 그녀가

자해 인스타 라이브를 한 이유

도둑질

그녀가 아는 친구 집에 방문을 해서

물건을 좀 뽀렸는 모양이다.

 

근데, 이 친구가 그래도 좋은 말로 할 때 가져오라고 좋게 말했다.

 

근데 황하나가 오히려 분노하면, 난 안 그랬는데, 감히 나를 의심해 포지션으로 나왔고,

이 친구가 열 받아서 인스타에 CCTV 캡처본을 다 요약해서 올린다.

제목이

하나하나 까버려야지

 

가방, 신발, 신고 나가고 있는 신발 또한 자신의 것이 아니다.

 

뭐 이런 공방

그렇지 재벌가 외손녀라면 이런 거 가져올 이유가 없겠지

그녀가 부자라는 건 오해다.

 

인스타 라이브로 물건 판매도 많이 해왔다.

김치도 팔고, 뭐도 팔고

 

김치판매

태그에 마약 김치라고 적어두었는데, 참 여러모로 의미가 있다.

그녀는 마약 투약 혐의도 있다.

인플루언서이긴 하니까.

 

 

그럼

마이바흐는 뭔데?

황하나가 4억 외제차 도난당했다. 저 저격글 올린 애가 훔쳐갔다고 하는데,

황하나는 마이바흐가 없다. 그런 차를 몰 재력이 없다. 있으면 저걸 훔치겠는가.

하지만 허세는 있었던 그녀,

마이바흐를 랜트한 적이 있는데, 이거 그냥 반납한 건데, 이걸 양념해서 포장한 것

 

그리고 자해 인스타 라이브가 있었다.

마약과 그녀

필로폰 투약, 및 공급 의혹이 있었고, 그런데 조사를 받지 않아 논란이 컸다.

역시 남양에서 뒤를 바주니까, 재벌가는 틀려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녀의 뒤를 봐주는 건 남양이 아니었다. 몇몇 후보가 있다.

 

그 당시 기사에 따르면,

특히 황 씨는 삼촌과 아버지가 ‘경찰청장과 아주 친하다’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황 씨의 또 다른 지인은 “자신을 비난한 블로거가 부장검사와 친분이 있다는 소식을 듣자, 황 씨가 ‘우리 삼촌이랑 아빠는 경찰청장이랑 베프(베스트 프랜드)’라고 말했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남양유업은 황 씨와 관련해 “회사 경영과 무관하다”라고 선을 그었다. 회사 측은 “황씨 일가족 누구도 회사와 관련한 일을 하거나 지분을 보유하고 있지 않다”며 “오너 일가 봐주기식 수사 의혹과 관련해 회사는 전혀 무관하다”고 일축했다.

 

*여기서 아버지는 친부가 아니고, 어머님이 새로 만나고 있는 사람으로 짐작된다.

*남양유업도 괴롭다. 쭉 우리는 아니라고 말을 해왔지만 핏줄은 지워지지 않는다.

 

증언으로는 2010부터 대마 흡입, 공급, 지인의 말로는 황하나가 스스로 LA 마약투양혐으로 미국 장제 추방되었다고 말하고 다닌다고 한다.

여기서 박유천이 갑자기 망함

마약 수사가 큰 사건으로 번진다.

 

황하나는 연예인 지인이 마약 권유했다고, 클럽 버닝 썬을 자주 방문했고, 마약 혐의 구속된 버닝썬 MD와 친분이 있다는 주장이 있다.

 

박유천이 나는 관련 없다고 기자회견까지 한다. 하지만 검찰 은 박유천 다리털에서 필로폰 약물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공개, 박유천이 구속된다.

 

이후에는 박유천이 마약 인정, 황하나와 같이 투약했음을 인정한다. 누가 권유했냐라는 질문에는 서로 권유했다고, 배려해주는 바람에 끼리끼리라는 소리가 나오게 된다.

 

나름 세기의 커플...

좋은 시절이 끝난 듯한 그녀..

클럽과, 강남 일대 유흥 생활에서 유명인이었다고 한다.

그냥 시에는 그래도 뭘 했는지 몰라도 좋은 집에 살았다고 하는데,

요즘음 수원 오피스텔에서 칩거 생활 중이라고 한다.

돈이 많이 떨어진 듯...

 

참...

 

스펙터클하게 사시는 분이다.

여러모로 놀랍다.

 

황하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흥미 있게 보셨다면 공감(아래 하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