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썰, 판춘문예

남자친구 똥 닦아준 여자친구, 남친 똥구멍 닦았어 썰, 이런 여자 잡아야 한다.

by 신림83 2021. 6. 13.
반응형

남자친구 똥 닦아준 여자친구, 남친 똥구멍 닦았어 썰, 이런 여자 잡아야 한다. 유머 똥 시리즈

웹 서핑 중 웃기는 글이 보여서

좋은 여자인 듯합니다. 나중에 서로가 아플 수 있을 때, 서로의 병시중이 가능, 놓치면 안 되는 여자 친구 이야기입니다.

 

남자 친구 똥구멍 닦았어

 

내용 더러움

 

볼일 있어서 같이 딴지 역 왔다가 집에 가는 길에 남자 친구가 갑자기 똥 마렵다는 거야

 

거기 시골이고 주위에 허허벌판인데 화장실도 없었어

 

내가 좀만 더 참아보라고 했는데 남자 친구가 못 참겠다고 뛰쳐나가서 풀밭에 쌌는데 얘 술 취한 상태였단 말이야

 

운전은 내가 한 난 술 안 먹음 막 제대로 앉아있지도 못하고 흔들거리면서 똥 싸는데 갑자기 정 떨어지는 거야...

 

어.. 어... 휴지 좀 이러길래 휴지 갖다 주니까 스스로 똥도 못 닦아...

 

자꾸 똥구멍 조준 못해서 등 닦고 있길래

 

손 더 밑에 내려 거기 아니야 이래 줬는데도 등 닦음 ㅠㅠ

 

그냥 팬티 입고 가자 이러려다가

 

차에 똥냄새 날 거 같아서 잠깐 서있으면서 갈등 오지게 했거든

 

내가 남자 친구 손 끌어당겨서 똥꾸멍에 조준해줘도 자꾸 등 닦길 내 짜증 나서

 

아 그냥 빨리 닦아주고 가야겠다 싶어서 대충 쓱싹 한번 하고 차에 탔는데,

 

내 손에서 자꾸 똥냄새나는 거 같고 옆에서 눈 풀려서 정신 못 차 리고 있는 남자 친구 보니까 내가 지금 뭐 하고 있나 싶은 거야

 

운전하면서 오는데 남자 친구는 계속 잠들어있고 방금 집에 내려주고 오는데

 

내가 이렇게 연애해야 되나 싶어 지금 헤어지자고 연락 남기려고 하는데

 

똥 닦다가 현타 왔다고 말할까

 

그냥 네 모습에 정 떨어졌다고 할까 뭐라고 말해야 될지 모르겠어...

 


정뚝떨..

 

여러분 과음하지 말아요..ㅠㅠ

 

뭐가 정답?

 

그녀는

 

좋은 여자 친구였습니다.

 

또 다른 더러운 이야기

 

동기 여아 재가 내 자취방 똥 싸고 운 이야기는 아래 링크

https://sillim83.tistory.com/1016

 

동기 여자애가 내 자취방에서 똥싸고 울었다는 전설의 사연

동기 여자애가 내 자취방에서 똥 싸고 울었다는 전설의 사연 네이트 판 출처로 보이는 전설의 사연 변의는 못참지... 동기 여자애가 내 자취방에서 똥 싸고 울었다. 점심 먹고 카페에서 빙수 먹

sillim83.tistory.com

재미있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