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타이키 셔틀 육성 공략, UG랭크
오구라 캡 다음으로, 아니 오구라 캡 만큼 좋다는 타이키 셔틀, 육성정보 가져다 둡니다.
타이키 셔틀 육성 포인트
- 단거리, 더트 공략용도 +마일 커버 가능
- 스피드 지능 보너스, 단거리 선행마 특화
- 선행 추천, 고유기를 살리기 위해서 선행 각질이 필수다.
- 코너 가속기 고유기 대문에 계승마로도 가치가 높다.
- 나머지 자력 습득 스킬들도 무난하다.
- 육성시 스피드, 지능에 많이 투자하자. 파워는 부모인자로 가져오도록 하자.
- 부모 인자에서 더트 인자를 가져오면 좋다.
- 일섭 마일, 더트 플레이에서 현역
타이키 셔틀 추천 서포트 카드 구성
스피드 2, 지능 4
스피드2, 친구1, 지능 3
꼭 필요한 카드 없음, 자신이 보유한 가장 좋은 카드를 사용하자.
타이키 셔틀 추천 스탯(S+랭크 기준)
스피드 | 스테미너 | 파워 | 근성 | 지능 |
1200 | 1020 | 1200 | 322 | 489 |
비율 정도만 참고하자.
타이키 셔틀 스킬
고유 스킬
빅토리 샷(추천됨)
발동 조건 : 최종 코너 진입, 코너 / 순위 3 이상, 순위 비율 50% 이하 (챔피언스 미팅 : 3~4위 / 팀 경기장 : 3~6위 / 풀 게이트 : 3~9위)
가속 상승 0.4 /지속 시간 4초 / 쿨타임 500초
초기 스킬
직선 달인
일반스킬
필요 스킬Pt 170
발동 조건 : 무작위 직선
속도 상승 0.15 / 지속 시간 0.9초 / 쿨타임 30초
기어 시프트
일반스킬
필요 스킬Pt 160
발동 조건 : 마일 / 레이스 중반 무작위 / 순위 비율 50% 이하 (챔피언즈 미팅 : 1~4위 / 팀 경기장 : 1~6위 / 풀 게이트 : 1~9위)
속도 상승 0.15 / 지속 시간 1.2초 / 쿨타임 500초
선행의 요령
일반스킬
필요 스킬Pt 110
발동 조건 : 스킬별 해당되는 각질에서 시야와 지능 상승
지능 보정 40 / 시야 상승 5 / 지속 시간 0초 / 쿨타임 0초
각성 스킬
적극책
일반스킬
필요 스킬Pt 160
발동 조건 : 마일 / 레이스 초반 무작위 / 레이스 경과 5초 이상 / 선두 (1위)
속도 상승 0.15 /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기어 체인지
레어스킬
필요 스킬Pt 160
발동 조건 : 마일 / 레이스 중반 무작위 / 순위 비율 50% 이하 (챔피언즈 미팅 : 1~4위 / 팀 경기장 : 1~6위 / 풀 게이트 : 1~9위)
속도 상승 0.35 / 지속 시간 1.2초 / 쿨타임 500초
마일 직선
일반스킬
필요 스킬Pt 100
발동 조건 : 스킬별 해당되는 거리 / 무작위 직선
속도 상승 0.15 /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마일의 지배자
레어스킬
필요 스킬Pt 160
발동 조건 : 마일 / 레이스 초반 무작위 / 레이스 경과 5초 이상 / 선두 (1위)
속도 상승 0.35 / 지속 시간 3초 / 쿨타임 500초
타이키 셔틀 육성 스토리
목표 1 주니어급 데뷔전에 출전
기한 : 기한없음.
목표 2 신잔 기념에서 5 착 이내
기한 : 클래식급 1월 전반
필요 팬수 : 1000명 이상
G3 / 교토 / 잔디 / 1600m (마일) / 우 / 외측
목표 3 NHK 마일컵에서 5 착 이내
기한 : 클래식급 5월 전반
필요 팬수 : 5000명 이상
G1 / 도쿄 / 잔디 / 1600m (마일) / 좌
목표 4 유니콘 S에서 5 착 이내
기한 : 클래식급 6월 후반
필요 팬수 : 750명 이상
G3 / 도쿄 / 더트 / 1600m (마일) / 좌
목표 5 마일 CS에서 3 착 이내
기한 : 클래식급 11월 후반
필요 팬수 : 15000명 이상
G1 / 교토 / 잔디 / 1600m (마일) / 우 / 외측
목표 6 야스다 기념에서 1 착
기한 : 시니어급 6월 전반
필요 팬수 : 15000명 이상
G1 / 도쿄 / 잔디 / 1600m (마일) / 좌
목표 7 스프린터즈 S에서 1 착
기한 : 클래식급 9월 후반
필요 팬수 : 15000명 이상
G1 / 나카야마 / 잔디 / 1200m (단거리) / 우 / 외측
목표 8 마일 CS에서 1 착
기한 : 시니어급 11월 후반
필요 팬수 : 15000명 이상
G1 / 교토 / 잔디 / 1600m (마일) / 우 / 외측
리얼 타이키 셔틀은 역시 수컷마
이 녀석도 수컷이다. 은근 레이싱 말이 암컷마가 많은데, 노렸나... 하나 같이 수컷들만 득실득실한 우마무스메, 우마 무스메라고 할 자격이 있나 싶다.
타이키 셔틀 UG랭크 일웹공략
*아래 발변역 있음
育成キャラ
タイキシャトル
育成方針
- 微課金
- ダート
- 芝
- 短距離
- マイル
- 先行
- クライマックス
- チーム競技場
因子/サポート について
因子は マイル が1番欲しいので フレンド に マイル多めで、後は ダート、先行を自分で用意しました。(取れなかったけど) サポート 安定の キタサン、ファイン、フクキタルステータス要因に唯一完凸ssr パワー の アダマイヤベガレースボーナス、スキル が腐らない、愛嬌目的で、sr ニシノフラワーフレサポレースボーナス、ステータス要因に完凸ネイチャ
ジュニア期
8月後半までは絆上げ、序盤なので失敗率50 までは追い込む。失敗したら即辞め 賢さ優先(バランス よく絆上げ) 8月後半からは レース2、アイテム次第で回復練習もしくは休み。 レース>絆上げ>休み 基本的に レース2 その他1 で進める。
クラシック期
レース>絆上げ>休み、の優先順位で立ち回る。 最悪スピード、パワー の絆上げだけでもいい。 合宿は スピード、パワー優先で アイテム はがんがん使う。 合宿終了後は、伸びていない ステータス の嘆願書交換はあり(1種類だけ)特に賢さ 11月からの g1 は3連続で
シニア期
基本的に クラシック期と同じ ステータス みながら溢れないように気をつけて。 11月からの g1 は3連続 アイテム は使い切るつもりで、 コイン も余るので嘆願書、ハンマー で消費はあり。
육성 캐릭터
타이키 셔틀
육성 정책
무과금
다트
잔디
단거리
마일
선행
클라이맥스
팀 경기장
요인/지원 정보
요인은 마일이 1번 갖고 싶기 때문에 친구에게 마일 인자 받아서, 후에는 다트, 선행을 스스로 준비했습니다. (취할 수 없었지만) 지원 안정의 기타산, 파인, 훅 키 타르 스테이터스 요인에 유일 완 볼록 ssr 파워의 아다마이야 베가 레이스 보너스, 스킬이 썩지 않는, 애교 목적으로, sr 니시노 플라워 프레 사포 레이스 보너스, 스테이터스 요인에 완 볼록 네이처
주니어기
8월 후반까지는 인연, 초반이므로 실패율 50까지는 몰린다. 8월 후반부터는 레이스 2, 아이템에 따라 회복 연습 혹은 휴식. 레이스> 유대> 휴식 기본적으로 레이스 2그 외 1로 진행한다.
클래식기
레이스> 인연> 휴식, 우선순위에 서서. 최악의 속도, 파워의 유대 훈련만 해도 좋다. 합숙은 스피드, 파워 우선으로 아이템은 암암 사용한다. 합숙 종료 후에는, 늘어나지 않은 스테이터스의 탄원서 교환은 있어(1종류만) 특히 현명함 11월부터의 g1은 3 연속으로
육성 종료까지
기본적으로 클래식 기와 같은 스테이터스 보면서 넘치지 않도록 조심해. 11월부터의 g1은 3 연속 아이템은 다 사용할 생각으로, 동전도 남기 때문에 탄원서, 망치로 소비는 있어.
뭐 그냥 가져다 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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