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옥주현 인성질 사건, 공연장 에어컨 히타 틀지 마, 물병던지기 패대기치기 모욕주기, 옥장판, 옥주바리, 유관순 모욕, 성형 화장으로 성공한 것들이 더 독하다.

by 신림83 2022. 6. 25.
반응형

옥주현 인성질 사건, 공연장 에어컨 히타 틀지 마, 물병던지기 패대기치기 모욕주기, 옥장판, 옥주바리, 유관순 모욕, 성형 화장으로 성공한 것들이 더 독하다.

옥주현이 도를 넘는 짓거리를 하여 비난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옥주현을 보면, 못생겨서 피해의식 가진 애덜이 얼굴 다 뜻어고치고 화장해서 성공한 뒤, 어떻게 피해의 실을 뿌리고 다니는지 딱 보입니다. 참... 꼴 보기 싫은 짓말 골라하는데...

옥주바리 좀... 과거 생각하고 자숙해라
옥주바리 좀... 과거 생각하고 자숙해라
성형을 반복하며 괴물이 된건 누구일까
성형을 반복하며 괴물이 된건 누구일까

핑클의 못생김의 대명사 옥주현, 핑클 멤버 닮았다면 좋아하다가 그중 옥주현이라고 하면 칼부린 난다던 그 옥주현.

 

요즘 뮤지컬 한다고 깝죽대면서 좀 잘나가니까, 최근 자기 인맥을 밀어 넣어서 선배 한놈 날렸는데, 이게 이슈가 되자 옥주현 욕하는 글들이 마구 올라온다.

 

관련해서 동료배우인 김호영이 비난글을 쓰자 옥주현이 고소까지 했고, 이에 무직컬 월로라는 남경주, 최정원, 박칼린이 옥주현을 욕했다. 물론 원로라는 인간들 중 상태가 아주 안 좋은 인간도 있긴 하다만... 옥주현이 더 꼴 보기 싫으니까...

 

뮤지컬 오디션 밀어내기 이것도 참 더러운 짓인데 뭐 그건 그냥 그렇다고 치자. 옥주현 욕하는 글이 올라온 뒤, 공개되는 옥주현 관련 제보들중에는

 

뮤지컬 배우 옥주현의 실체 스태프들의 눈물이라는 제보가 있다. 관련 제보 영상은 아래 가져다 둔다.

요약하자면 옥주현은 자기 목 관리를 위해

  • 공연장 전 스태프 히터, 에어컨을 금지시켰다. 공연을 연습한 스태프 중 탈진 사례가 여러 번 나오고, 날씨 추운 날은 오케스트라에 사용되는 악기가 터져나가는데도 이런 슈퍼 갑질을 했다.
  • 공영장 샤워실 연습시간에도 뜨거운 물을 계속 틀어놓기 해뒀다. 3~4시간 이상 매번 이랬다. 샤워장 들어갈 때 수증기가 목에 좋다나 뭐라나... 이건 제작자들이 물 낭비라고 하지 말라고 해도 개무시하고 쭈우욱
  • 옥주현의 상습적인 개 같은 습관중 하나는 자신이 마시던 패트병 물을 아무렇게나 던지고 간다고 한다. 스태프들은 패대기 치고 간다 라고 표현할 만큼 더렇게 던진다고 하며 이애 대한 지적은 예전부터 있었지만 오히려 옥주발이는 내가 살짝 던진건데 스태프들이 제대로 못 받은 것이라며 적반하장적인 태도를 보이는 개같은 짓거리를 했다. 이와 같은 테러를 당한 스태프들은 하나 같인 인간적인 모멸감을 느꼈다고 말한다.
  • 무대의상을 마음대로 빼돌려서 집에 가져감

인간 아니구먼...

 

특히 물사랑 이엘이 싫어할만한 인간 옥주현

갑자기 생각난 물사랑 이엘

옥주현의 유관순 코스프래, 조선독립을 대하는 방식

옥주현의 유관술 열사에 대한 사랑의 표현
옥주현의 유관술 열사에 대한 사랑의 표현

이건 그냥 개무식 아는게 없어서 한짓인듯

 

그리고 지금도 화장 안 하면 꼴이 말이 아니다.

옥주현의 진실
옥주현의 진실

이후 욕먹기 시작한 이유인 고소건의 옥주현 사과가 올라왔지만 그냥 원론적인 말만 적어둔 것이며, 똥 된 이미지는 더욱 퍼질 듯하다.


안녕하세요. 옥주현입니다.

최근 작품 캐스팅 문제에 관한 논란에 휩싸이면서 제가 뮤지컬 업계 동료 배우를 고소하는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게 된 것에 책임을 느끼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뮤지컬 배우 선배님들의 호소문을 읽어보았습니다. 저 또한 뮤지컬을 사랑하고 아끼며, 17년간 뮤지컬에 몸을 담은 한 사람으로서 저를 둘러싼 의혹들과 그것을 해명하려는 과정에서 신중하지 못했음을 깨달았고 반성했습니다.

뮤지컬 업계의 종사자분들과 뮤지컬을 사랑하시는 관객분들을 비롯하여 이 일로 불쾌감을 느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한 마음입니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소송과 관련하여 발생한 소란들은 제가 바로잡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앞으로는 '배우는 연기라는 본연의 업무에 집중해야 한다'는 선배님들의 말씀을 되새기며, 늘 그래 왔듯이 연기와 노래를 통해 뮤지컬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제 진심을 전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뮤지컬 '엘리자벳'의 10주년 공연 캐스팅에 어떠한 관여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오디션을 통해 본인의 실력을 인정받은 배우들이 폄하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캐스팅과 관련한 모든 의혹에 대해 공연 제작사에서 사실관계를 명명백백히 밝혀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이번 일로 우려와 걱정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불어 상처를 받으신 모든 분들께도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관련하여 영상들은 아래다. 

김호영 옥주현 저격 사태 전말 | 인맥 캐스팅? 뮤지컬계 난리난 이유
뮤지컬 배우 옥주현 실체 | 스태프들의 눈물 왜?

진짜 못생긴 것들이 성공하면 더 악독해요...

 

이경규와 옥주현

관련글

 

이경규 명언, 어록, 무식한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다. 이경규의 사람 보는 눈, 평가, 마이크

이경규 명언, 어록, 무식한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다. 이경규의 사람 보는 눈, 평가, 마이크로닷, 마닷, 손석희, 유재석, 승리, 김제동 개그맨 이경규 님 다들 아시죠 정말로 모르면 간첩이다

sillim83.tistory.com

 

옥주현 좀..

그냥 좀 공중파, 매스컴, 유튜브에 등장 좀 하지 마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