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예능

나는 자연인이다. 음식 베스트, 워스트, 최고, 최악의 음식, 개구리 된장, 생선 대가리 카레, 짱돌 찌개, 고라니 생간, 귀뚜라미 볶음밥, 윤택, 이승윤, 자연인 일반인 출연료

by 신림83 2021. 1. 5.
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 음식 베스트, 워스트, 최고, 최악의 음식, 개구리 된장, 생선 대가리 카레, 짱돌 찌개, 고라니 생간, 귀뚜라미 볶음밥, 윤택, 이승윤, 자연인 일반인 출연료

나는 자연인이다. 이 프로가 은근 인기가 있더라구요, 재방도 엄청하고요, 무심코 채널을 돌리다 보면 한 번씩 멍하니 보게 되는 마법 같은 프로입니다.

이 프로에 나왔던 화제가 되었던 장면들이 많은데, 그중, 음식 관련하여 포스팅해보려합니다.

먼저 워스트

최악의 음식들을 볼게요

영지버섯라면

영지버섯라면

처음 소개하는 음식은

영지버섯 라면

최악의 음식 중에 순한 맛입니다.

영지버섯이 참 몸에 좋다고 소문나 있지만 알고 보면 굉장히 쓴 맛이 있습니다.

물에 너무 잘 우려 나 버려서

참 쓴 라면이었죠

방송을 보면 서로 먹으라고 권유를 많이 합니다.

 

사실 좀 쓰다. ㅋㅋㅋ

개구리 된장찌개

개구리 된장찌게

이제 살살 이거 어떻게 먹나 싶은 음식들이 등장합니다.

된장찌개 말린 개구리

이승윤이 너무 좋아서, 지네도 넣어주시려 했지만 이승윤은 결사코 거절

맛은 좋았다고 하네요

 

지네 어때?

짱돌찌개

짱돌찌개

밥 재료를 준비하려 개울가로 향하는 자연인

오 물고기인가 기대를 하게 하는 장면

잡은 것은 짱돌??

물고기가 와서 비비기도 하고 해서 뭐... 그런 건가

 

뜨끈하고 좋다니까

짱돌을 넣고 끌이면 빨리 식지 않기도 해도 그래서 했다고 하는 방법

짱돌 말고도 표고, 더덕이 들어가서 괜찮았다고 합니다.

신기했던 음식

 

고라니 생간

간이다..

제작인이 초기부터 방송 콘셉트를 명확히 하려고 시도했던 무리수들...

총에 맞아 죽은 고라니를 먹기로 한 자연인

계곡에서 손질하고 생간을 권하는데

한입 먹고 바로 소주 찾는 이승윤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맛이라고...

 

나만 죽을순 없다.

생선대가리 카레

생선대가리 카레

최초의 방송이자, 마지막 방송이 될뻔했던 방송

이거 먹고는, 이 방송 못하겠다고, 하차하려 했다는 그 음식

 

이승윤의 리얼 눈빛 자르오 유명하기도 한 장면

 

나름 야채 넣고 카레를 정상적으로 만들다가

 

자연인이 어디서 파리 날리는 생선 대가리를 가져와 넣습니다.

 

말잇못...

 

나는 누군가? 여긴 어딘가?

이후 라디오 스타 나가서 해당 썰을 푸는데,

이거 먹고, 2회 차에 가서는 저 위에 고라니 생간...

 

이승윤은 도저히 못하겠다고 생각하고 있던 와중에

 

반응폭발 라디오스타

방송 반응이 너무 좋아서, 빵 터져서 계속하게 되었다고

 

그러면서 했던 말이

고라니, 짱돌, 개구리 음식을 먹고서 탈 난 적이 없었다. 밖에서 술 마시고 고기 먹고 탈 난 적은 있어도 자연인 음식먹고 탈난 적은 없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역시 자연의 음식이란

 

귀뚜라미 볶음밥

야... 이건 뭐

자연인 주장 귀뚜라미라고 했지만,

곱등이나 여치 설이 나왔다. 갈색여치

곱등이도 별로지만 여치일 경우, 여치는 육식이라 연가시가 더 많다고,

최고의 음식

멧돼지 고기

멧돼지 고기

제대로 훈연시킨 멧되지 고기

숯향 가득한 멧돼지 고기

 

요리준비
조리법도 지대루이다.

제대로 된 조리법

 

와..
이건 작품이다.

위의 하얀 덩어리는 마가린, 마가린으로 고기의 육질을 잡고, 은박지로 싸매, 익히는 특이한 조리방식,

맛있어 보인다.

 

어죽

제대로된 물고기를 삶는중
푹 삶아서 살만 발라낸다.
오오..

발라낸 걸 삶으며 고춧가루, 수제비, 표고, 각종 야채

오오...

 

라면사리까지

이건 맛나겠다..

물고기는 베스

비늘, 내장 지느러미는 제거 

푹 삶아서 체에 부드러운 살만을 이용

버섯, 쑥갓, 부추, 파, 거기에 수제비, 라면

참 좋다...

 

더덕 삼겹살 구이

짚 삼겹
더덕

짚 보관 삼겹, 그리고 양념한 더덕

그 더덕은 돼지기름에

대사 그대로다.

기가 막힌다. 진짜 웃음이 절로 나네요

ㅋㅋㅋ

 

찐이다.

동굴 속 볏짚에 사 숙성시킨 삼겹살

솥뚜껑에 기름이 올라올 때 굽는 양념 더덕

캬...

닭스테이크

재료준비
뭔가 전문적?
자연인에 나올 그림이 아닌데...
자연인 아닌줄.
와 프레이팅까지..

알고 보니

특급호텔 양식 요리사 출신의 자연인

닭 스테이크

된장, 소주, 마틀, 산초 등으로 잡네를 잡으며 숯불로 구워낸 닭

지립니다...

 

오리백숙

좋은게 많이 들어간다.
오리 한마리 와..

사랑할 거 까진 없지.. ㅋㅋ

 

다리 캬..

각종 약재, 파 듬뿍 넣고 익힌 오리고기

녹두도 장난 아니다.

앞에 있는 장아찌들도 장난 아니었던

 

 

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이승윤 출연료는?

이승윤, 윤택
둘의 약력

나는 자연인이다가 한번 촬영 들어가면

2박 3일, 한 달에 2회 총 4박 6일 촬영한다고 합니다.

윤택 회당 700만 원

이승윤 회장 500만 원

MBN, MBN+ 에서 재방할 경우 재방료 지급됨

(타 케이블 채널에 판매된 방송분은 재방료 없음)

자연인 출연료(2박 3일)

회당 50+일꾼 쓰기

*대부분 일반인이 방송 출연하는 경우 30~50의 출연료가 책정된다고 하네요

 

흥미 있게 보셨으면 공감(아래 하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