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예능

골목식당 백종원 아재 개그 모음, 어플 회사, 죽, 흑미, 아란치니, 오늘도 힘든 정인선 사회생활은 힘든 것이다.

by 신림83 2021. 1. 1.
반응형

골목식당 백종원 아재 개그 모음, 어플 회사, 죽, 흑미, 아란치니, 오늘도 힘든 정인선 사회생활은 힘든 것이다.

골목식당에서 백종원님이 한 번씩 아재 개그를 하죠

그걸 가져와보았습니다.

김성주도 하구요,

여자 mc 정인선 씨만 적응을 하기 힘들어합니다. ㅋㅋㅋ 

재미있어서 가져와 봅니다.

 

사실 조보아 씨 있을 때도 열심히 아재력을 뽐냈습니다.

아재력을 뽐내던 그 초반 시기 보시죠.

어플회사 직원

풀?

전직 어플회사 직원

동생집으로 피맥집 시작

 

회사 근무하다

거리 왔으니까

 

조보아 표정 ㅋㅋㅋ

하지만 김성주 표정은 완전 반대 

바로 받아줍니다.

 

일에 칠이나 하겠어? 

 

ㅋㅋ 아재 신남

ㅋㅋ 아재 완전 심남

 

흑미

아재개그 일발 장전중
아재의 품격

피자 도우를 흑미를 썼는지 흥미 롭습니다.

웃기지 않아? 인선 씨?

 

왜 저러실까??

사장님은 메뉴 선정 고민이 한창
아재개그 일발 장전중...
네?

왜요 죽 하면 죽나?

ㅋㅋ 정인선 눈빛

받아준 김성주에게 무한 감사 백종원

 

 

아재 신남

아재 대왕 신남
아웃냐? 이거 고급 개그인데

인선이는 오늘도 힘들다

사회생활이란 거 쉽지 않지?

 

원 모어 아재타임

죽은 제가 죽이지요~?

 

웃음강요

ㅋㅋ 

이게 바로 웃음 노동이란 건가..

 

백대표식 위로

ㅋㅋㅋ

설명하지 마라 ~~

 

아란치니

아찬치니 아니?

김성주식 설명

네?
웃 울 고싶다.
사회생활은 이런거시야!

아마도 정인선의 속마음들

으이구
에규
그라믄 안되

아니면

내가 문제가 있나?

시대에 따라가지 못하는 건 내쪽?

어라??

 

흥미 있게 보셨으면 공감(아래 하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