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김동희 배우 학폭 저격문 저격내용, 부인 법적조치 취할 것, 스카이캐슬의 조병규의 쌍둥이

by 신림83 2021. 2. 22.
반응형

김동희 배우 학폭 저격문 저격내용, 부인 법적조치 취할 것, 스카이캐슬의 조병규의 쌍둥이

여자배구, 이재영, 이다영 쌍칼둥이의 학폭논란 시작 이후

이 학폭 논란은 사방팔방으로 처지고 있습니다.

 

얼마 전 배우 조병규, 스카이캐슬, 경이로운 소문(주연)을 했던 배우의 학폭 논란이 있었고, 4차 저격까지 나오고 소속사에서는 사실이 아니고 법정대응을 시사한 가운데 진행되가고 있습니다.

 

 이걸 보면 이재영, 이다영 쌍칼 둥이의 학폭 수준의 악랄함이 좀 보이는 듯합니다. 얼마나 피해자가 광범위하고 다수이면, 인정할 수밖에 없었을까요...

김동희

김동희 배우

김동희 Kim Dong Hee

성명 김동희(金東希)

 

1999년 6월 13일(21세) 경상북도 안동시

 

179cm, AB형

 

이목중학교 (졸업) 안양예술고등학교 (졸업 / 연극영화과) 가천대학교 (연기예술학 / 학사 재학)

종교 개신교

 

데뷔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

소속 JYP엔터테인먼트,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별명 희동이, 엘사공주, 동희왕자

 

김동희 출연작

영화

김동희 영화 출역작 나무위키 출

드라마

김동희 드라마 출연작 나무위치 출

김동희 학폭논란

2021년 2월 21일 한 사이트에 중학교 시절 김동희가 흡연과 장애 친구를 괴롭히는 일을 일삼았다는 글이 올라왔다. 관련 뉴스 사실 이전 2018년에도 학교 폭력 가해자라고 의혹이 제기되었지만 사실무근

 

이후 소속사도 사실무근이었다고 말하며, 강력한 법적 조치

 

저격내용들은?

'99년생 배우 김동희 학폭 가해자

 

자기 물타기로 올리는 거 아니고 정말 제 주변에서는 페이스북 댓글로도 학폭 가해자다 이렇게 올렸다

 

다들 그냥 포기하고 살았는데 갑자기 너무 화나고 빡쳐서 올리게 된다

 

지금 '학폭' 논란 있는 분들은 김동희에 비하면 굉장히 귀여우신 수준이고 본인이 아마 제일 잘 알 거다

 

저걱문

 

 

학폭 가해자 배우 너무 답답해서 한 번 올려볼게요.

학창 시절에 친구들 괴롭혔던 애가 현재 배우 활동하고 있으면 어떻게 하실 거예요?

일단 저는 피해자가 아니에요.

 

다른 학교였거든요. 하지만 초등학교 때부터 유명했고 중학교에서는 말도 안 되는 짓을 했더라고요. 솔직히 주변 학교 애들까지 알만하면 말 다했죠.

제가 피해자가 아닌데 왜 그렇게 화를 내냐고 물으시면 잘 모르겠어요.

그냥 이건 잘못됐다고 생각해요. 학창 시절에 친구들 다 괴롭혀놓고 죗값을 받기는커녕 얼굴 잘난 이유로 대형 소속사에 들어가고 바로 드라 마에 들어가는 건 아니라고 봐요. 아실 거예요. 나이가 어리다고 순진하지 않다는 것, 학교폭력이 예전처 럼 간단하게 넘어갈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요. 그 아이가 배우를 준비하고 있다는 것을 미리 알았다면 어떻게든 증거를 남기려고 노력했겠죠. 하지만 아무도 몰랐어요.

 

초등학교 시절, 아무도 그 애한테 아무 소리도 못했어요.

그 아이의 친구들, 또는 그 아이한테 찍소리 못했던 다수의 애들은 빈번히 소년원에 들락거렸어요.

그 정도로 걔는 말도 못 하게 무서운 애였어요. 하.. 증거 가 없으니까 제 말을 안 믿을 가능성이 크겠죠. 대표적인 것만 말씀드릴 게요. 중학교 때, 그 아이의 피카추가 있었다고 해요. 아시죠? 외모지상주의에 나오는 피카추. 저는 그런 게 현실에 존재하는지도 몰랐어요. 하지만 실존하더라고요.

 

저도 너무 답답하네요.

가해자 아이는 이번에 드라마를 시작했더라고 요. JTBC에서 하는 드라마예요. 이 드라마 하기 전에 유튜브에서 웹드 라마 주연을 맡았어요. 그 당시에 퍼뜨리려고 했지만 피해자 친구들이 무서워하더라고요. 제가 피해자였다면 모두 퍼뜨리고 싶었을 텐데... 제 가 그 당사자가 아니라서 이해가 좀 부족한가 봐요. 하지만 아예 이해 못하지는 않아요.

 

저랑 제 친구가 그 사실을 밝히기 위해서 페북에 올 |렸는데 많은 사람들은 믿지 못하더라고요. 때린 증거를 가지고 오라 고... 정말 아쉽게도 때린 동영상은 없어요,,, 있을리가요,, 피해받은 친구들 잘 설득해서 증언들 모으고 페북에 올렸지만 돌아오는 것은 "친구 | 잘되는 거 보는 게 그렇게 싫냐"는 말들과 비난들 뿐이었습니다.

 

또한 가해자랑 친했던 친구들 중 한 명이 연락이 왔었습니다. 이 아이는 가해자와 중3 때 싸우고 연락을 안 해왔다고, 학폭 증거가 있을 수가 없다고 말을 해줬습니다. 뭐 이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어떻게 해야할지 알려주세요.

 

저격문 
동봉사진
동봉사진

 

추가 저격문

일단 첫 글 중구난방으로 쓴 거 죄송해요.. 밖이어서 정신이 없었어요

일단 저는 김동희와 같은 파장초등학교에 나왔습니다. 같은 반 인적은 없지만 너무나도 잘 알았죠

 

얘는 저희 학교 일진이었어요 친구들 때리고 담배 술 다하고 때리는 정도가 아니라 그냥 개 패듯이 패는 정도요 같은 학교였는데 카더라라는 정도가 아니라 그냥 너무 유명했죠.. 장애인 학우도 괴롭히고 그냥 악마 그 자체였어요

 

다른 학교랑 패싸움도 엄청했어요 너는 알지?

 

수일초랑 맨날 맞짱 떴잖아 정자 초하고ㅋㅋㅋㅋ그냥 손 올라 가는 게 습관이었습니다

 

저는 얘랑 본 적도 없는데 얘 친구가 절 좋아한다니 제앞에서 너 눈깔 삐었냐? 이랬는데 아직도 생생히 기억나네요

 

운동장 축구골대 앞에서요ㅋㅋ얘가 연플리 나온다는 거보고 너무 어이없어서 댓글로 친구랑 얘기를 했는데 주작 의심받고 접었습니다 근데 저라도 안 올리면 공론화가 안될 것 같아요

 

인성 진짜 티브이에 나오는 거 믿지 마세요이 목 중수 일중 수일여중 파장초 수일초 정자 초애들아 너넨다알잖아

 

추가저격

같은 중이었던 얘가 정리해서 보내준 거임

 

초등학교 6학년 때 옆 학교랑 패싸움도 하러 갔다가 선생님한테 잡혀옴

 

'중학교 때 약한 친구들을 데리고 포켓몬 게임이라고 있는 데 그런 걸 하면서 애들을 괴롭힘

 

전자담배 목에 걸거나 교복 주머니에 갖고 다니면서 교실 안에서 피기도 함

 

한 학년 아래인 장애인 여자애가 있었는데 김동희 포함해 서 걔 친구들이랑 그 여자애 둘러싸서 욕하거나 조롱, 돌 '리면서 괴롭힘(결국 그 장애인 여자애는 움)

 

'중학교 1학년 때 같은 반에 장애인 남자애가 있었는데 개한테 가위바위보를 하자고 하면서 이긴 사람이 뺨을 때리 는 룰을 혼자 정하고 그 장애인 남자애는 손짓이 어눌하 니까 당연히 김동희가 이기고 김동희는 그 장애인 남자애 '뺨을 때리고 그런 장난을 재밌다고 계속함.

 

학교에서 자기가 엎드려서 자기 전에 만만한 남자애를 불러서 자기 어깨 안마하라고 시킴 (그럼 김동희는 엎드려서 자고 있고 그 남자애는 뒤에서 김동희 어깨 안마하고 있는 거임)

 

아직 학폭은 찐 인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담배 피우고 놀았던 건 맞네

지금 우리 학교 양아치가 저래 놀다가 배우 한다고 하면 당연히 지 같을 것 같은데,

 

 

현재 강동희와 소속사의 대응은

학폭 의혹 사실 무근, 법적 조치 예정

소속사 앤피오엔터테인먼트 측

 

안녕하세요

앤피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김동희와 관련 게시글에 대해 확인한 결과를 말씀드립니다.

이 글은 2018년에 처음 게재되었고, 당시 소속사에서 배우 본인과 학교 관계자에게 사실을 확인을 해 본 결과, 학폭과 관련된 일이 없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후 자신이 피해자가 아니고 제삼자라고 했던 작성자는 당시 올렸던 글을 삭제했고 더 이상 법적 조치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3년이 지난 뒤 다시 똑같은 내용의 허위사실을 게재했습니다.

이에 본 소속사는 해당 사안에 대해 법적 조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사실이 아닌 일로 소속 배우가 부당하게 피해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조병규 학폭관련 내용 진행중

 

 

조병규 배우, 경이로운 소문 주인공, 학폭 저격 정면 반박 허위 사실 유포자 법적 책임, 경찰 수

조병규 배우, 경이로운 소문 주인공, 학폭 저격 정면 반박 허위 사실 유포자 법적 책임, 경찰 수사 정식 의뢰 중, 학폭 저격문 첨부, 승리팸 친구 조병규? 과거 2018년 학폭 루머의 진실은? 어제 네

sillim83.tistory.com

어떻게 되련지요

좀 더 시간이 필요한 내용인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