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테크

2020 남자와 여자의 선호주식, 주식성적, 거래횟수, 결론은 여자의 승리? 승리의 삼성전자 냉장고 비포스크

by 신림83 2021. 2. 2.
반응형

2020 남자와 여자의 선호주식, 주식성적, 거래횟수, 결론은 여자의 승리? 승리의 삼성전자 냉장고 비포스크

재미있는 통계가 있어 가져와 봅니다.

남성과 여성이 선호하는 주식, 수익률, 회전율 관련 분석자료가 있네요

남자, 여자의 선호 주식, 역시 삼성전자

남성 순위 여성
KODEX 200 선물 인버스 2X 1위 삼성전자
삼성전자 2위 카카오
KODEX 레버리지 3위 KODEX 레버리지
신풍제약 4위 씨젠
씨젠 5위 현대차

남자의 경우는 1위가 곱버스

하락 배팅 물건을 선호하는군요, 그만큼 위험도 높은 제품이죠,

 

실물경제가 안 좋으니, 분명 주식도 내려가야 하는데, 2020,2021는 분명 한국 주식시장의 성장기였습니다. 2020 후반기 이후로 곱버스 타신 분들 손해가 많으실 거예요... 한국경제 참 튼튼하죠?

 

거기에, 신풍, 씨젠... 정말 상남자의 주식들을 선호하시는 느낌이 강하네요.

 

당신이 남성인데, 곱버스와 신풍이 당긴다면? 정상입니다. 많은 남자가 그런 듯

 

여자의 주식은

역시 최고 가능 무난하고, 안정적으로 보이는 삼성전자, 그리고 현대차가 보이네요

 

여상과 남성의 투자성향의 많이 다른 걸 주식시장만 봐도 확연히 알 수가 있네요

 

공격적이며, 리스크 있는 투자는 남성

보수적이며, 안정성(그나마 남성보다 높음) 있는 투자는 여상

 

그러면 2020년 남성과 여성의 수익률은?

남성 평균 수익률 18.3%

여성 평균 수익률 24.2%

 

여성의 승리입니다.

 

위의 선호 주식만 봐도 인버스로 물린 남성들과, 삼성전자로 승리한 여성이 딱 보이니 뻔한 결과인 듯합니다.

남자와 여성의 주식 회전율

주식회전율이란? 뜻?

 거래의 빈번도, 즉 자주 사고팔았다 라고 보시면 됩니다. 수수료도 많이 내시겠죠?

 

남성 평균 40.7

여성 평균 24.9

 

남성 지못미...

 

관련자료, NH투자증권

여성들이 삼성전자를 사는 이유? 냉장고가 이뻐서?

이거 개그일까 진짜 일가 헷갈리는구만...

이쁘긴 하네...

세대별, 성별 주식계좌 수익률 통계

진자?

정답은 역시...

삼성전자인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