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박봄 다이어트 성공, 과거 마약 관련 에더럴 반입 논란과, 성형 전후의 박봄 프로필까지

by 신림83 2021. 1. 4.
반응형

박봄 다이어트 성공, 과거 마약 관련 에더럴 반입 논란과, 성형 전후의 박봄 프로필까지

박봄이 다이어트에 성공을 한 모양입니다. 일단 아래 사진부터 볼까요?

 

오... 쥬비스가 잘해주는 거 같구만

 

박봄 인스타그램에서

 

진짜로 성공한 듯합니다.

 

최근 11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을 했네요

그리고 컴백또한 예고를 했네요.

 

그녀는 또

ADD 치료받으려고 먹는 약 때문에 다이어트가 정말 힘들었다고 하며,

자신의 작년 대종상 때 사진을 올리며 현재와 비교를 하기도 했네요

왼쪽이 대종상 때의 모습인듯합니다.

저때 70kg이었다고 하네요

*ADD(주의력결핌장애)

집중이 어렵고, 일상적인 생활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고, 충동 통제가 힘들다.

 

쥬비스 업체 홍보 또한 하는 것 같지만, 전 후 사진을 보면 확실히 효과가 있긴 한 거 같네요

 

박봄

과거의 박봄

박봄 Park BOM

영문 Jenny Park 제니 박(미국에서 사용한 이름 법적 효력이 있는 이름이 아니다.)

165 몸무게는 변화무쌍

1984.03.24 36세

2NE1의 메인보컬 출신 쏠로 여가수

 

13살에 쏠로 미국유학, 버클리 음악대학 출신

성현전후

데뷔전, 데뷔 초기
데뷔전, 데뷔 초기
대뷔 초기 이효리와 CF촬영시

요즘의 모습

다이어트 전의 박봄
다이어트전 대종상 시상식에서

전 개인적으로 성형전이 더 매력 있다고 생각해요.

 

 

박봄 관련 논란은

에더럴 반입 관련

이 제일 큰 전이었죠.

요약하면, 마약류 약품을 세관신고 없이, 국내 배송 혐의로 입건유예 처분은 받은 사건입니다.

박봄의 할머니를 수취인으로 삼고,  포장을 다른 젤리류와 같이 해오는 치밀함등을 보여서 더 논란이 되었던 사건입니다.

2NE1이 법무부 홍보대사를 하고 있던 것도 참... 희한한 일이었죠..

확실한 정황이 많은데, 입건유예가 되어 YG 대단하다 라는 오명과, 약국이라는 예명에 더욱 박차를 가했던 사건...

 

관련하여 정리했던 글 링크해둡니다.

 

박봄 법무부 홍보대사, 마약류 에더럴 반입 관련 논란 정리 글

 

연예인 홍보대사 레전드와 사건사고 정리, 송혜교, 박봄, 상추, 고영욱까지

연예인 홍보대사 레전드와 사건사고 정리, 송혜교, 박봄, 상추, 고영욱까지 모법 납세자 송혜교  대한민국의 대 여배우이다.  10대 중반에 데뷔해 2000년대와 2010년대 대표적인 미녀배우이자 톱

sillim83.tistory.com

이제라도 불법성 있는 거 하지 말고,

힘들게 한 다이어트도 관리 잘하고

ADD도 잘 관리해서

 

노래 정말 특별하게 잘하거든요 박봄이

잘 되었으면 합니다.

 

흥미 있게 보셨으면 공감(아래 하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