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비투비 정일훈 대마초, 가상화폐로 구매, 검찰로 수사가 넘어가는 시점에 입대 논란, 예의 바른 아이돌 비투비 안타깝다..

by 신림83 2020. 12. 21.
반응형

비투비 정일훈 대마초, 가상화폐로 구매, 검찰로 수사가 넘어가는 시점에 입대 논란, 예의 바른 아이돌 비투비 안타깝다..

아... 보아가 불법적으로 일본에서 마약선분 들여온 게 얼마나 지났다고, 또 가요계에 마약사건이 터졌네요.

 

이번에는 전통 아이돌입니다.

비투비의 정일훈이 상습 마역협의로 경찰에 적발되었다고 합니다.

비투비는?

BTOB

남자 아이돌 그룹 BTOB

윗 줄 부터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 육성제

서은광, 정일훈, 이창섭

 

비투비면 메이저 그룹이잖아요, 

A급 그룹입니다....

예의 바른 아이돌로 손꼽히는 아이돌이었는데, 

인성 좋은 아이돌, 이게 어느 정도 인정되고 있었는데, 예의와 마약은 좀 틀린가 보네요...ㅠㅠ

참 관리가 잘되던 팀인 거 같은데...

 

 

비투비 노래 모음 하나 올려봅니다.

 

비투비 노래들, 들어 보시면 아 이노래구나 하실 정도의 노래에요

 

그중

정일훈?

매인레퍼 정일훈, 비투비의 막내라인

1994년 10월 4일 26세

메인 래퍼입니다.

마약 관련 내용 요약

상습 마약 혐의로 경찰에 적발됐으며

그는 현금이 아닌 가상화폐로 대마초를 구앱 했다고 하고요,

이건 좀 치밀한 측면이네요...

경찰 공개 내용

공범 진술과 계좌 추적을 통해 한 두 번이 아닌 오랜 시간 동안 4,5년 전부터 지난해까지 지인들과 여러 차례 대마초를 피웠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추가 모발 검사에서도 마약 성분 검출 확인이 되었다고 하고요

거기에 정일훈이 수사망을 피하기 위해서 대마초를 가상 화폐로 구매한 정황까지 확보했다고 하네요

 

경찰 수사 중에 군대 입대를 한 것 또한 문제라고 합니다.

-입대 시기가 마약 혐의로 조사를 받은 시점가 맞물린다고 하는데, 사건이 검찰로 넘기기 직전 입대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역도 아닙니다.

5월 28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중이라고 합니다...

집에서 출퇴근하잖아요...

현역도 아닌데 이건 잡아 와야죠...

 

참.. 하지 말라는 건 좀 안 해야 하는 건데

안타깝습니다.

 

이 친구가 마약논란 말고는 논란이 없어서, 더 안타깝네요...

 

요즘 연예계에 안 좋은 소식들이 많네요... 에휴...

 

봐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최근 적은 보아, 마약성분 수면제 졸피뎀 소식

 

보아와 졸피뎀 무지로 인한 실수라는 변명이 논란이 되는 이유, 박봄과 암페타민 함유 에더럴,

보아와 졸피뎀 무지로 인한 실수라는 변명이 논란이 되는 이유, 박봄과 암페타민 함유 에더럴, 보아는 활동이 가능할까?  아... 보아가 지금 졸피뎀 관련으로 논란입니다. 혹자는 아시아의 별은

sillim83.tistory.com

 

흥미롭게 보셨으면 공감(아래 하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