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뻘글

부자가 되면, 로또가 되면 해보고 싶은 사치 10가지 FLEX

by 신림83 2020. 12. 9.
반응형

부자가 되면, 로또가 되면 해보고 싶은 사치 10가지 FLEX

어느 커뮤니티인지 모르겠지만 한동안 웃겼던 글 가져와 볼게요

 

1. 요플레 뚜껑만 핥고 나머지 버리기

-쭈쭈바 곡다리만 먹고 버리기

-양념치킨 양념만 핥고 버리기

등 다양한 바리에이션이 존재하는 플렉스

 

플렉스~ FLEX

2.  유료 영화 결제하고 5분보다 재미없으면 꺼버리기

ㅠㅠ 그쳐 돈 없으면 돈 아까워서 열심히 봐야 하죠..

3. 햄, 치즈, 등 각종 사리 두 개씩 마음껏 추가하기

ㅠㅠ 소소하다.

이정도면 되것니?

진짜 푸짐하구만..

 

4. 파리에서 사 온 바게트 남산 비둘기 줘버리기

파리바게트?

5. 서울 한복판 금싸라기 땅 사서 농사짓기

이건 로또 돼도 안될 거 같아서 슬프다

6. 해외에 별장 사두고 한 번도 안 가보기

왜 가야지.. 너무 플렉스네.. ㅎㅎ

7. 뷔페 가서 샐러드 한 접시 먹고 나오기

흐음

8. 워렌 버핏과 점심 약속 잡고 펑크 내기

버핏 형님 얼마나 바쁜 분인데...

저요?

9. 술 먹고 편의점에서 하겐다즈나 나뚜루 쏘기

귀염다...ㅋㅋ

10. 최고급 호텔의 스위트룸 잡아서 똥만 싸고 나오기

???? 응???

 

ㅎㅎ 은근 소박하거나, ㅋㅋ 그냥 완전 상상만 가능한 것들이 보이네요

재미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