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청하 코로나19 확진, 얼마전 이찬원에 이이서... 업텐션 비토,고결, 에버글로우 왕이런, 시현 도 확진, 무섭다.

by 신림83 2020. 12. 7.
반응형

청하 코로나19 확진, 얼마전 이찬원에 이이서... 업텐션 비토, 고결, 에버글로우 왕이런, 시현 도 확진, 무섭다.

20.12.07 가수 청하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알렸습니다. 이와 동시에 격리에 들어가면서 모든 활동이 공식 중단이 되었어요. 

 

활동 중단, 자가격리에 청하에게도 힘든 일이지만, 이런 소식을 듣는 사람들 또한 두려움이 앞설 것입니다.

 

가수 청하

청하 예명입니다.

본명 김찬미

1996.02.09 24세

한국사람

161.44.B

 

과거 아이오아이 로 데뷔했고, 이후 솔로 데뷔

아이오아이 출신 중 인기가 최고라고 해도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그룹활동시 메인보컬

그리고 메인댄서

 

청하

그너의 솔로앨범 또한 대박이었다.

 

벌써 12시, Snapping 은 들어보시면 이거 분명 들어보았다고 생각이 드실 거다.

 

www.youtube.com/watch?v=L15ZZX9n56M

벌써 12시

 

스내핑

그녀는 탑

 

 

근래 데뷔한 솔로 여가수중 톱클래스라고 해도 문제없다.

최근 수상경력

그랬던 그녀가..ㅠㅠ 코로나 19라니...

 

코로나19 확진

 2020.12.07 확진자와 접촉했다는 통보를 받고 검사를 갔다 확진 판정을 받게 되었다.

안타깝다. 이로 모든 활동 중단, 바로 자가격리를 들어간다.

이제 곧

정규 1집 QUERENCIA, 케렌시아 로 컴백 예정이라 모든걸 준비했는데, 확진 판정으로 인해 일정 연기가 불가피하게 되었다.

 

이 소식이 전해진 직후 청하는 팬카페에 반분하고 팬들에게 미안한 맨트를 전했다.

"너무 미안하고 또 미안해요. 조심한다고 했는데 제가 많이 부족했나봐요, 저도 오늘 급히 연락받고 이제 알았어요,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우리 벌하랑(팬클럽이름인듯)도 조심하고 또 조심하고, 너무 걱정하지 말고 우리 곧 다시만나요, 다시 한번 미안해요" 라고 글을 남겼다.

 

한국 가요계 코로나 19

20.12.06, 07 양일 모두 한국의 확진자는 600명을 뚤었습니다. 최근 가요계 확진 소식이 많습니다.

 

최근 가요계에서 코로나19 감염자들은

 

이찬원

최근 가장 이슈였던 가수는 미스터 트롯 이찬원.ㅠㅠ

참 밝은 이미지의 친구였는데,

 

이찬원 트로트가수

12.03일 오전 이찬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알렸었다.

 

 

업텐션 그룹의

비토

업텐션 비토

고결

업텐션 고결

 

에버글로우 그룹의

왕이런

에버글로우 왕이런

시현

에버글로우 시현

 

등이 확진자 판정을 받고 격리 중이다.

 

와.. 뭔가 아는 연예인들이 걸리니까...

무섭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