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이상민 샴푸 과장광고 의혹 논란, 그리고 가짜사과, 이거 사막여우 키워줄려고 하는건가.. 이상민의 과거 논란들

by 신림83 2020. 11. 18.
반응형

이상민 샴푸 과장광고 의혹 논란, 그리고 가짜사과, 이거 사막여우 키워줄려고 하는건가.. 이상민의 과거 논란들

 이상민, 뭐 크게 관심 없는 연예인이었다. 그런데, 하나 둘 인터넷에 이상민 글들이 올라오더라고요.

그 룰라의 이상민, 참 룰라의 남성 멤버들이 뭐하는 사람들인지..

 

신정환, 고영욱, 이상민... 뭔가 참 대단하다.

 

신정환, 고영욱, 이상민

 요즘 이슈가 되는 건 이상민이 샴푸 과장광고 의혹이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대처가 참 아쉽다는 것이다. 두 어달 전에 있었던 유튜브 뒷 광고 논란들과 연장선을 하는 듯한 일인 거 같다.

 

 누군가의 저격이 있으니까 시작된 일이겠죠. 이상민의 저격한 유튜버가 사망 여우라는 유튜브다.

 

사망 여우는 저격률이 좋고, 주로 상품 관련 고발을 자주 합니다. 허위 광고나, 이상한 판매 등..

 

사망여우의 저격 시작

어헤즈 샴푸의 허구성과 이상민, 각종 연예인 협찬

 아니 무슨 미용실 원장이 샴푸를 만드냐, 의사가 만들어도 믿을까 말까 한 판국에... 이거 사는 사람이?? 아닌가..

 

 이 어헤즈란 업체는 실제로도, 식약처로부터 광고업무정지에 따른 2개월의 광고 정치 처분을 받은 전 레또 한 있다. 이상민만 저격한 게 아니고, 이 업체를 저격을 같이 한 것이다.

 

 이상민이 지속적으로 샴푸에 대한 직, 간접적인 PPL을 너무 당연스레 하고 있고, 

 샴푸는 특별한 것도 없고, 기존 제품에 이미지만 붙인 것이며, 과장광고 처벌까지 받은 업체라는 그런 내용의 동영상

 

샴푸 예찬?

 이상민은 과거에 라디오 스타 방송에서 자신이 쓰는 샴푸가 좋다고 했었다. 이때까지는 제품을 밝히지 않았고, 근데 이후에 좀 이상한 정황들이 나온다.

 

 3개월 후 갑자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상민 샴푸, 바로 이겁니다.'라는 광고 페이지를 게시, 라디오 스타의 그거라고 말은 하지 않았지만, 분명 문제가 있어 보였고, 사망 여우는 이를 문제 삼았다.

 

잘못된 대응 안타깝다.

 해명 요청이 올라오자, 이상민은 해명보다는 그냥 댓글 기능을 닫고, 댓글들을 삭제하기 시작했다.(망조 테크)

 

 그리곤 해명을 하는데, 그제야 정확히 선을 긋는다. 라이오 스타의 제품과는 다른 것이다. 계획한 것이 아니다. 등

 

그리고 이후 샴푸 논란이 일자, 제작사 측에서는 일단 사과를 했고,

 

사망여우의 재반격

 해명과 선긋기 이후, 사명여우는 재차 저격을 시도한다. 어헤즈 홈쇼핑 광고에 출연한 그는 분명 다음과 같은 멘트를 했다. '방송에서도 제가 말했던 것 같은데', 이상민이 샴푸를 직접 언급한 방송은 라디오 스타가 분명하며, 그뿐이다. 어헤즈 광고 문구 또한 그 방송에서 언급되었던 바로 그 샴푸인데...

 

이상민의 협박성 대응

 이후 이상민이 올린 유튜브 영상 초기에 고소를 운운하는 글을 노출시켜 오히려 개욕을 먹고, 댓글창을 또 없앤다.

참... 누가 코치해 주는 건가 판을 전혀 못 읽네...

 

 요즘 세상 물정을 모르는 거 같다. 그냥 협박 조금 하면 깨갱할 거라고 생각한 듯...

 

초기 10초 정도 협박글이 나온다. 그것만 뵈면 된다.

그렇게 당당하시면서 댓글은 왜 차단인가요... 이해가 안 되네...

그리고 되되 않는 변명...

이런저런 병크를 낸 뒤에야 정신을 차리고

사과 모드로 변경

이제야 그나마 제대로 된 인정과 사과영상을 올리는 거 같아 보였다.

그나마, 제대로된

그래 이제야 제정신 차리고 사과하는구나 했었지...

 

그런데 말입니다.

그래 이게 끝이면, 이슈가 될리가 없어!

사과의 진실성 논란

이거 진실성이 일도 없어 보입니다.

 

사과를 한다고 배포한 글에 사과한다는 사진이 그냥 인사할 때 사용한 이미지 복붙 정황이 보인다.

 

대충 글자 몇 자 적어서 사과 영상 만들고, 대충 앞에 고개 숙인 사진 가져와서 대충 만든 사과 영상

본인이 만들었을까, 그냥 일하는 사람 시켜서 대충

 

성의 있게 사과 영상 다시 찍어라... 

 

왜 이렇게 치졸하게 구냐... 그냥 처음에 판을 읽고 딱 사과하면, 그래도 괜찮을 건데..

질질 질.. 에휴..

 

이상민인지, 아니면 주변에서 코치해 주는 사람인지, 이 사람의 바보 같은 행동 때문에,

연일 사망여우의 주가만 올라가고 있다. 

오히려 사망여우 키워주려고 이러는 건가도 싶다.

 

이상민의 둘러싼 각종 논란들

마이클잭슨보다 춤 잘추는 엑소

과거 음담패설이라는 음악방송에서 왠지 몰라도 이런 발언을 했고,

 - 이건 정확하게 제가 짚어드릴 순 있어요. 엑소가 춤은 더 잘 추죠. 춤은 기술적인 평가와 예술적인 평가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기술적인 평가로는 엑소가 더 낫다. - 이상민

엑소 팬들도 차 이상민 때문에 애꿎은 엑소가 욕먹겠다고 욕을 했다.

방송 나오면 그냥 대충 아무 말이나 던지고 보는 이런 문화 좀... 제발...

해당방송

강제 아웃팅 사건

2014년 방영된 케이블 채널 올리비의 셰어하우스에서 

 당시 이상민은 함께 출연한 남성 출연자 김 모씨에게 "남자가 좋니? 여자가 좋니?"란 질문을 했고, 이후 김 모 씨가 "나는 여자를 안 좋아하고 남자를 좋아한다"고 고백했는데, 이를 두고 이상민이 김 모 씨의 커밍아웃을 유도했다는 것.

 결국 논란이 되고 사과를 했다..

 

이런건 뭐하러 질문하냐?

-당시 셰어하우스는 예능 최초로 모르는 사람들이 한 집에서 함께 생활하며 겪게 되는 상황을 보여주는 예능이며 최대한 출연진들의 아픔이나 고민들. 그리고 불편함을 털어놓고 해결해나가는 모습을 담는 것이 프로그램에 포인트라고 제작진은 설명했습니다.

 

 함께 출연한 XX도 제작진과 자신의 개인적인 일들을 방송을 통해 공개하는 것을 동의하에 출연했다고 ... 했고..제작진은 촬영을 꼭! 해야한다고 하였습니다..

 

 문제는 ...그렇다면..누군가가 그것을 짚어서... 물어봐야 하는데...그것을 할 출연진들이 없었던 거죠...

 

 그 누구도 하기 꺼려했고. 그걸 주저하는 출연진들과.. 제작진 사이에서 더욱 불편한 상황이 오랜 시간 지속되었고... 누군가는 해야 했고.. 결국 제가 하겠다고 했습니다.

 

 제작진 원하는대로 촬영은 진행되었고 편집된 방송분을 본 후 누가 봐도 너무 상황이 뜬금 없고..갑작스럽게 거론되었고 ..,자연스럽지 않은.. 저도... XX도...보는 사람들도 불편할 수밖에 없었던 방송이었습니다.

 

 저는 오히려 XX에게 가장 많이 의논하고... 본인 의사도 충분히 물어봤지만.. 이미 XX는 .. 제작진과의 촬영 전 약속을해서 괜찮다고 하여... 촬영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촬영 이후 왜 꼭 당시 촬영을 했어야 했냐고 제작진에 물었지만 시청률 때문에 논란이 될만한 촬영을 해야했다고 답변을 들었습니다.. 너무 죄송하고 너무 미안합니다..

샴푸사건

지금이라도 제 정신 차리고, 본인이 사과영상 직접 꼭 찍는걸 추천합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