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

논란의 반려견, 개 짖음 방지기(NBC, No Bark Collar) 정전기충격으로 짓음을 방지 성능은 확실

by 신림83 2020. 11. 27.
반응형

논란의 반려견, 개 짖음 방지기(NBC, No Bark Collar) 정전기 충격으로 짓음을 방지 효과는 확실하지만 괜찮을까...

 반려견, 개가 집에서 의도하지 않게 많이 울면, 짖으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 그걸로 이웃과의 마찰이 심하다 이러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전문가의 가르침을 받아도 개선되지 않는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수술대 위로 올린다.... 이건 진짜 아... 이런 선택하시는 견주 분들도 분명히 있죠.

다른 선택지를 좀 보도록 합시다.

개 짖음 방지기

NBC, No Bark Collar

 

이런 느낌
이런 느낌

이건 또 뭐인가? 

저걸 그냥 목에 채우면 됩니다. 

그런데 이 제품이 정말 성능이 확실합니다. 전문가도 못 고치는 짖음이 싹 고쳐진다는 전설과도 같은 제품입니다.

진짜 성능 확실한 제품이긴 한데요... 아래 그림도 봐주세요

아 이건..
오마..

약간 감이 오시죠.

짓으면 지지는 겁니다. 전기로...

 

아.. 이거...

 

조금 고급라인으로 올라가면 강도 조절 또한 가능해지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처음 짓을때는 약하게 연속될 때마다 자극이 강하 지게도 설정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한계, 리미트 또한 있구요, 한계치를 넘어가면 1분간은 작동을 멈추지만, 일분 후에는 다시 작동한다고 합니다.

 

정말 성능이 좋다고 합니다.

몇번만 반복되면 짖지 않은 훈련이 완성된다고 합니다.

 

평점은?

잘 팔리고 성능도 좋은 그 제품..

그리고 리뷰글들

교육은 성공

- 짖음은 확실히 줄었지만 마음이 아프다.

그렇게 성숙하지 못한 분들도 있는거 같다.

-아직 안 짖네요.. 눈치 깠나? ᄒ 오늘 채웠는데 아직 무반 응이예요. 한 달 후에나 리뷰 올려야겠네요. 아! 막 온몸 털 때 경고음 나더라고요

 

-이웃 민원신고가 너무 많아져서 리뷰 보고 결국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아이한테 미안하지만 잠깐 나 갔다 올 때만 사용해봤는데 정말 교정이 많이 되었어요 ~이제 밖에서 들어와도 너무 차분히 반겨주니 너무 이쁘고 고마워요~^^

#이런 경우라면, 어느 정도 이해는 된다. 그리도 참.. 헛헛하긴 하다.

 

-저희 집 개는 첨에 할 땐 놀래서 오줌까지 지리면서도 계속 짖다가 적응해서 이젠 평소랑 같이 짖어요. 6킬로 푸들인데 짖음 교육 참 어렵네요ᅮᅮ

 

-처음 구매하면서 반신반의하면서 구매하였습니다. 제품 받아보고 얘들 녀석 목에 달아 주었는데 계속 빚 더군요. 아무 반응이 없어서 앗 돈 날렸나 보다 하면서 계 속 차고 있던 차 찌찌 찍하면서 강아지 깨깽 하면서 전기의 맛을 보더 니 그 찢던 강아지 멍 한번 찢고 말더라고요 효과 100점입니다

 

-강쥐가 두 마리인데 한 개 구매해서 반응 보고, 좋아서 하나 더 구매했어요 배달이 온다던가 집에 사 람이 없을 때 오토바이 소리만 들러도 민원이 들어 올 정도로 정말 짖음이 심했어요 근데 이 제품을 구입 후 암컷은, 너무 말라서 목에 채워줘도 이게 몇 번 움직이 면 헐렁하게 풀리더라고 그게 좀 안좋킨한데 배에 느껴보게 하면서 한 번은 너무 놀라 침대에서 티브이 액정에 머리를 막았는데 액정이 나가버렸네요 그 후 며칠 후 진동 감을 잊은 지 다시 짖어서 배에 느껴보게 되더 니 깨깽하면서 삐~ 소리만 들려도 부부인 강쥐 두 마리 가 벌벌 떨며 안 짖네요 효과는 좋으나 목줄이 너무 허술하고 진동이 3단계부터인데 약한 애들은 전기 진동이 아니라 충격이라서 아이들에게 정신적으로 해를 입힐까 걱정입니다. 

 

 

- 이거 쓰고 한두 번 당하더니 조~~~ 용합니다 크삶의 질이 달라짐 가끔 짖어도 이거 채우면 짖다 말아요

 

귀여운데.. 너도 찌짐 당했구나..

- 애들이 짖는 게 줄었어요 ᅲᅲᅲ 맘은 너무 아프지만

 

아래는 같은 분의 연속된 리뷰다.

 

-아주 세고 만족해요 강아지가 너무 짖어가지고 사람들 민폐라 고생인데, 이거 채워 놓으면 첨엔 짖다가. 경고받고서 전기 오면

 

-효과는 있어요. 충격이 강한지 한번 사용 후 안 씁니다. 근데, 다시는 못쓸 정도로 애가 충격 먹어요. 진동 버전 먼저 사용하시고 정말 정말 사정상 필요한 분만 구 입하세요. (13킬로 되는 중형 강아지도 고통스러워합니다. 작은아이들은 위험할 거 같아요. )

 

이후 털을 깍고 전기충격 자리를 확인함..

- 이건 진짜 아닌 것 같아요 털 깎이고 채우고 애기가 짖을 때, 울리지도 않길래 벌써 건전지가 다됐나 싶어 건전지 갈고 다 시 채워도 5번 중 4번은 안 울려서 효과가 없나 보다 싶었는 데그래도 채우면 겁은 먹는 것 같길래 채웠는데 귀 청소 해 줄려다가 목에 크게 동그란 모양의 얼룩이 있길래 봤더니 이 상품 때문에 흉을 입었어요 사진은 그나마 알코올로 다 닦아내 고 찍어낸 건데 정말 열 받을 정도네요 

 

- 울리지도 않았는데 충 격이 온 건지 분명히 시시티브이 확인한 결과 사람이 없을 때는 안 짖고 쉬기만 하던 애가 사람 있을 때 배달 같은 거 왔을 때 몇 번 짖었다고 이렇게 까지 상처가 생길 수 있는 건지 무서울 정도네요 우리 강아지가 피부가 약한 건지는 몰라도 소리 조 차 제대로 안 나던 기기로 이렇게 까지 상처가 생길 수 있는 건지 혹시나 이웃사람들한테 피해가 갈까 제품을 샀던 건데, 제가 너무 이기적이었던 것 같네요

 

- 일단 덜 짖긴 한 것 같아요 효과는 있는 듯싶어요 근데 이러한 이후 아이가 조금 기운이 없어졌네요.. ᅲᅲ 속상하지만... 조금 나아지면 빼주려고요

 

-  제 목에 테스트했는데 높은 단계는 저도 아프더라 구요.... 마음은 진짜 아프지만 고쳐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채 줬는데 처음에 놀라서 기절할 뻔 쉬 싸고 난리였어요 그 이후로는 삐 경고음만 나도 놀라서 안 짖는데 마음은 아프네요.

 

-----------------------------------

약간 눈살이 찌푸려지는 리뷰들도 있다.

삶의 질.. 그냥 안 키워야지..

 

반려

라는 두 글자의 의미는 무엇 일가..

 

불임 만드는 수술시키고, 전기충격으로 교육시키면서 반려견, 혹은 나의 반려라고 부를 수 있을까.

 

그런데 반대 측면,

하지만 공동주택에서 소음으로 칼부림까지 나는 작태를 보면,

수술대로 보내는 것보다는 훌륭한 선택이라는 것도 사실일 것이다.

 

공동주택에서는 그냥 안 키우는 게 정답인 것도 같고...

 

마음이 좀 그렇다...

꼭 이건 알고 쓰자.

 추가로 저렴한 제품은 짖는 것과 상관없이 움직임에도 반응하여 지지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그리고 개 짓는 자기 소리뿐만 아니라, 외부 소리에도 반응을 한다고 하니, 해당 기기를 사더라도 조용한 방에서 훈련시키는 동안만 쓰도록 하자.  안 쓰고 잘 훈련하는 것이 제일 좋겠지만,..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서도 전기충격 짓음 방지기 관련 방송이 있었다.

 

해당편

이슈가 된 뒤 테러당하는 판매자 페이지

이슈가 된 이후, 해당 물품을 판매하는 페이지들의

테러가 당하고 있다.

조롱이자 항의글

-직접 목에 차보는 동영상 찍어주세요. 고통이 어느 정도인지요. 본인은 기쁘거나 화나면 목소리 안 올라가나 봐요? 강아지 짖는 소리만 소음...


-소음으로 인한 선량한 이웃의 고통은 외면하네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이웃 생각하고 강아지 생각하면 키우질 말아야지 지를 욕심으로 이...

 

-와 목에 구멍이 나고 살이 타는 고문 기계를 짓음 방지기라는 이름으로 판매를 하네요 사는 사람들도 문제지만 판매자는 무슨 생각인가요?..

 

-답변 수준봐락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자기도 동물학대인 거 아는 거지

 

-이거 팔아서 돈 벌면 뿌듯하세요?


-이런 전기 충격 짖음 방지기 파는 사람이나 아직도 이거 사는 사람이나 사이코 패스각 아님??

 

-사람이 소리 지르는 거 방지한다고 전기충격 주는 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동물도 내 가족이고 소중합니다 생명체라고요 정말 왜 동물학대....


-이거 동물학대인 거 알고 계시죠..? 이웃이 고통받는 건 그 견주의 잘못이지 개의 잘못이 아닙니다.. 판매 중지해주세요

 

-이런 거 안 팔아주셨으면 좋겠어요 판매자님 역지사지로 생각해보셔요 본인이 무슨 말만 하면 전기충격 온다고 생각해보세요ᅲᅲ 수요가 있는... 

 

짓음 방지기는 필요악인 것 일가.. 흐음..

 

사실 저는 이런 제품이 있는지도, 이 글을 쓰면서 알았습니다.

 

그르네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