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우효광 추자현 커플 근황 우효광 중국서 불륜 의혹 영상첨부, 추자현 아닌 다른 여자를 왜 무릎 위에 앉혀놓고... 이전에도 다른 여상과 손 잡고 노는 사진 찍힌 녀석, 사랑꾼 혹은 동네 벤치

by 신림83 2021. 7. 15.
반응형

우효광 추자현 커플 근황 우효광 중국서 불륜 의혹 영상첨부,  추자현 아닌 다른 여자를 왜 무릎 위에 앉혀놓고... 이전에도 다른 여상과 손 잡고 노는 사진 찍힌 녀석, 사랑꾼 혹은 동네 벤치

우효광 추자현 커플의 충격 소식이 있네요, 우효광의 외도인 듯합니다. 2017년 결혼하고, 한국에서  그해 바로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이라는 예능에 출현하며 결혼생활도 공개했었죠. 이 커플 때문에 해당 프로그램은 대박이 난 거 같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려온 마지막 소식은 처참하네요

 

우효공이 차에 탑승했는데 우효광 무맆위에 다른 여자의 영덩이가 올라와 있그 그 여자는 스파트폰중인 이미지
우효광이라고 논란이 있는 인물과 무릎위의 추자현이 아닌 한 여자

동상이몽에서 보여준 커플의 생활은 개인적으로는 별로였습니다.

전형적으로 기가 세고 남편 쥐잡이를 해 보이는 추자현(개인적으로 해당 프로그램을 볼 때 받은 느낌), 잘 나가는 배우인 남편이 용돈 받아쓰는 것도 좀 그랬고(이건 우효광이 이전에 크게 말아먹은 적이 있어서 라곤 합니다...) 이후 해밝고 밝은 모습을 보여주며 풀어가고, 특히 한국식 가정문화 대응(중국에서는 여성의 집안일 정도가 더 약합니다.)을 하여 중국에서 추자현은 살림을 잘하는 이미지를 가져가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밝게 응대하는 우효광은 우블리라 불리며 인기가 또 있었죠. 이 커플은 중국 한국 모두에서 인기가 있었다고 하네요.

 

 

뭐 지금 논란이 되는 건 우효광의 최근 외도이니까

추자현 아닌 다른 여자를 무릎에 올려놓은 우효광은 올바른가?

오후 늦은 술자리, 돌아가는 차 안에서 한 여성을 자신 무릎 위에 앉혀놓은 모습이 찍힌 우효광, 실시간으로 영상 촬영이 되었습니다. 사진이 흐리다 우효광 아니라고 하기에는 얼굴이 너무 잘 마옵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첨부해 두겠습니다. 

 

우효광 불륜 논란 영상

https://youtu.be/8zR3cuBLNQs?t=5 

추자현 남편 우효광 여자 무릎에 앉힌 불륜 의혹 원본 영상

많은 사람들이 추자현이 불쌍하다는 의견을 내보 네고 있습니다. 방송에 공개된 내용은 진짜 사랑하는 부부 같았는데 속았다란 의견도 많습니다. 이 둘 커플은 여전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서로 사랑한다고 거리고 있는데요, 뭐가 진실일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우효광의 변명은 친한 동네 지인들과의 모임이었다. 오해를 살 만한 행동? 이긴 했다. 주의할게 정도로 의견을 보였다고 하네요... 대륙의 기상

 

그런데 우효광 분륜 논란은 처음이 아녔습니다. 이전 2017년 10월경에도..

추자현이 아닌 다른 여성과 손잡고 놀던 사진이 공개된 적이 있습니다.

한번은 그럴수 있지 한번은...
우효광이 추자현 아닌 다른 여성과 손잡고 있는 뒷모습
두번은 좀 그렇지 않니 효광아?

이후 우효광은 12년 지기 친구이자 대학 동창이고 이건 친분의 의미라고 둘러대었는데요, 유교의 나라 중국에서 되지도 않는 소리 아닐까요? 불알친구면 어디까지 하려나요...

 

 

역시 유교의 나라 한국과 중국은 둘 다 반응이 싸늘합니다.

싸늘한 중국민심

안 믿어, 무릎에 앉아 있는 이웃? 무슨 무릎이냐 애도 아니고, 유부남이 여성 친구를 자기 무릎에 앉히는 게 말이되, 이혼해라, 네가 동네 벤치야, 이웃 다 앉아도 되게 등등 여론이 싸늘합니다.

 

추자현한테 쪼달리던 모습을 보이던 우효광을 보며 안됬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추자현이 안돼 보이네요. 참 서로 지킬 건 지키고 살아야 하는데요, 문제가 없어 보이지 않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