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2020 MBN, 원작 일본드라마, 미국영화,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정보, 연출, 재방정보

by 신림83 2020. 10. 6.
반응형

나의 위험한 아내 2020 MBN, 원작 일본드라마, 미국영화,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정보, 재방정보

나의 위험한 아내 2020 MBN

나의 위험한 아내 3종류의 포스터

19세 이상 시청가

월요일, 화요일 오후 11:00

2020. 10. 5 첫방송 시작

MBN

장르는 미스터리 부부 잔혹극

미스터리 부부 잔혹극.. 그냥 미스터리 라고 하면 좋겠는데..

제작 keyeast

 

제작 박성혜

연출 이형민, 김영환

 이형민 연출의 이전 작품은?

  힘쎈여자 도봉순, 우리가 만난 기적, 미안하다 사랑한다, 나쁜 남자 등 연출 

이형민 연출

작가 황다은(부암동 복수자들 집필)

 

주연 김정은, 최원영, 최유화

 

나의 위험한 아내 는 어떤 드라마?

사랑해서 부부의 연을 맺었지만 결혼이라는 생활을 그저 유지하고만 있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다수의 부부가 공감할 수 있는 '부부 잔혹극'을 표방하는 드라마

 

원작이 존재한다.

원작 정보

2016 일본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나의 위험한 아내
2016 · KTV · 드라마/스릴러/TV드라마, 일본

 

남자 주인공이 불륜녀와 함께 자신의 아내를 살해하려 하지만 아내는 핏자국만 남기고 사라지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회차별 제목이 인상적이다.

 

1. 내 죽이고 싶은 아내

2. 가면의 마녀

3. 살의 있는 부부 생활

4. 완벽한 아내

5. 복수의 독

6. 내 죽이고 싶은 남편

7. 살인 만찬

8. 마녀의 오산

9. 죽음이 두 사람을 나눌 때 까지

 

일본에서는 메가히트 드라마 였구요. 결말은 해피엔딩? 입니다. 

 

문제는 이 일본드라마 역시 미국 영화의 표절이라는 의혹이 있습니다.

 

그럼 원본의 원본은?

 

나를 찾아줘(2014) 미국

나를 찾아죠 2014

우리 부부는 누구나 부러워하는 ‘완벽한 커플’이었다.
그날, 아내가 사라지기 전까지…

모두가 부러워하는 삶을 살아가는 완벽한 커플 닉&에이미.
결혼 5주년 기념일 아침, 에이미가 흔적도 없이 실종된다.
유년시절 어린이 동화시리즈 ‘어메이징 에이미’의 실제 여주인공이었던
유명인사 아내가 사라지자, 세상은 그녀의 실종사건으로 떠들썩해진다.

한편 경찰은, 에이미가 결혼기념일 선물로 숨겨뒀던 편지와 함께
곳곳에서 드러나는 단서들로 남편 닉을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한다.
미디어들이 살인 용의자 닉의 일거수일투족을 보도하기 시작하고,
시간이 갈수록 세상의 관심이 그에게 더욱 집중된다.

과연 닉은 아내를 죽였을까? 진실은 무엇일까?

출처: 다음 영화

 

나를 찻아줘 메인예고편

다시 한국판 나의 위험한 아내

2020 MBN 나의 위험한 아내
기획의도

인물 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주요인물(타운하우스)

심재경

 지성과 미모, 착한 심성과 재력까지 가졌지만 가장 평범한 행복을 꿈꾸는 여자.

* 김정은의 듀얼 이후 3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

 

 

김윤철

 어릴 적부터 훤칠한 외모와 유쾌한 성격으로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아온 카페 사장.

* 최원영의 첫 드라마 주연 작품

 

조민규

 홈쇼핑 프리랜서 모델로 활동하던 중 하은혜를 만나 부부가 된, 하은혜의 연하 남편

 

하은혜

 은밀한 비밀을 가지고 있는 생활뷰티용품 중소기업 CEO 하은혜

 

올드크롭 레스토랑

진선미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 악착같이 애쓰는 윤철의 내연녀.

 

도현

쉐프.

 

재정

항상 마이너스 인생.

 

이랑

바리스타.

 

윤철가족

정순

 오래된 치킨집을 운영하며 아들 윤철과 며느리 재경에게 늘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윤철의 어머니@

김윤희

 윤철의 누나

 

노채림

노창범 김윤희의 딸. 시크하지만 속정깊은 초딩소녀 엄마아빠가 이혼후 엄마가 안쓰럽다

 

노창범

 납치 사건의 ‘진짜 범인’의 정체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김윤철의 전 매형이자 전직 형사

 

 

재경 주변인물

이진수

Bar SUD 사장.

 

송유민

재경의 대학 후배이자 화가

 

 

수사팀

서지태

강력반 내 브레인으로 통하는 형사

 

서장 역활

실적도 없이 일만 벌이는 지태를 은근히 무시 피곤해 함.

 

진혁

진혁 (이동진 扮) : 강력반 경감.

 

현우

현우 (탁우석 扮) : 강력반 경장.

 

지태가족

김희정

 희정 (정수영 扮) : 서지태의 아내이자 장르 소설 작가 지망생

 

서찬, 서산 쌍둥이역

서찬 (신태양 扮) : 서지태의 희정의 쌍둥이 아들.

서산 (안서하 扮) : 서지태의 희정의 쌍둥이 아들.

 

재경 가족

 재경의 부모 : 대기업 운담식품의 오너. 교통사고로 죽음.

 

재방송 정보

나의 위험한 아내를 보실 수 있는 채널은 MBN 홈페이지와 MBN 온에어 체널

네이버 시리즈 ON, wave, OTT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편합니다.

 

IPTV에서는 MBN, DRAMAcube, E채널, MBN Plus, Sky, 드라맥스, 라이프 타임 등 채널에서 재방영됩니다.

 

기타 정보

본 방송은 19세로 편성, 재방송은 15세로 편성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