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김태원 정동하 틀어진 둘의 관계, 불화설, 김태원 인터뷰 내용, 10년동안 부활 노래 부르면서 가슴에 와닿지 않았다는 말에 상처

by 신림83 2020. 12. 10.
반응형

김태원 정동하 틀어진 둘의 관계, 불화설, 김태원 인터뷰 내용, 10년 동안 부활 노래 부르면서 가슴에 와 닿지 않았다는 말에 상처

그룹 부활의 리더인 김태원과, 과거 부활의 보컬이었던 정동하,

최근 김태원의 인터뷰에서 정동하에 대한 서운함을 말했네요..

김태원

김태원 그룹 부활 리더, 기타리스트

1965.04.12 55세

서울출생

175, O 형

부활엔터테이먼트 소속

 

한국의 지미 핸드릭스 '김구라의 소개'

 

한국 음악 그룹 부활의 리더, 기타리스트, 프로듀서 작사가, 작곡가 부활 곡 대부분은 직접 작사, 작곡하는 능력을 소요자이며 히트곡 제조기.

 

몇년 전부터는 예능에 출연하여 엉뚱한 모습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라디오스타 게스트, 남자의 자격 서브 주연,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의 멘토 등 다양한 활동을 한다.

 

그의 이미지를 정리하자면 그가 찍은 광고한 편을 보면...

 

박완규도 이제 개그를 품으려고 마음을 먹은듯

김태원 그에 대해서는 뭐 여러 가지 말이 있지만 확실한 건, 음악 프로듀서, 작사 작곡에 있어서는 분명 대한민국의 톱이라는 것이다. 이 부분은 머라 반론하기 어렵다.

 

 

그룹 부활의 9대 보컬이었던, 정동하 2014년 1월에 부활을 떠난 그였다.

정동하

정동하

1980.04.17 서울 출생

부활 10집으로 데뷔

뮤직원컴퍼니 소속

 

현재는 부활의 탈퇴하여 솔로 가수, 뮤지컬 배우로 활동

 

 

정동하는 부활과 10년을 함께 했다. 10년의 기간 3장의 앨범

 

최근 김태원의 클라스에서 김태원이 정동하에게 아쉬움을 표현했다.

김태원 클라스 인터뷰 내용

돈 중요하지

돈 벌어야겠지.

 

그건 맞는 얘기지만

돈을 벌어도 아름답게 벌 수 있지.

그리고 결정적으로

나가고 난 다음에

 

지면 인터뷰 하나가

나를 돌아서게 했던

10년간 부활 노래를 했지만 나는 그 음악들이 별로 가슴에 와 닿지 않았다.

 

그럼 나는 뭐한 거야...

 

그 뭐 이상한 아이콘택트 란 프로 나올 각인데.. 거의

 

김태원은 또

내가 그를 위해 노력을 했는데, 그럼 그동안 부활 노래를 부를 때 다 감정이 없었다는 거잖아.

소울이 없었다는 거야...

아.. 그래서

3장의 앨범이 곡이 좋았는데

반응이 없었구나..

소울이 없으니까..

 

그리고 자신이 이러한 마음에는 정동하의 결혼식에 갈 수 없었다고 한다.

자신의 미운 마음으로 결혼식이 부정이 탈까 봐

 

 

여담으로는 정동하 결혼식에 왔던 박완규는 김태원이 안 왔다는 말에 오열했다고 한다.

 

태원이형.. ㅠㅠ

이건 일방적인 김태원이 이야기이긴 하다.

참고해서 듣도록 합시다.

 

그리고 김태원은 현재, 이승철, 정동하 뺀 나머지 보컬과는 연락을 하고 좋은 사이라고도 했다.

갑자기 승철이 옹... 

여기에 한 네티즌은 적절한 사실 체크

2014년 1월 3일 정동하의 탈퇴가 있었고

2014년 1월 11일 정동하의 결혼식이 있었으며,

2014년 10월 8일 김태원이 말한 것 같은 인터뷰의 내용은

 

"2005년 부활로 데뷔해 간간히 OST 작업을 통해 다른 스타일의 음악을 했었다. 부활의 음악은 너무 훌륭하다. 그러나 많은 노력에도 녹아들기 쉽지 않았다." 이거라는 말이 많다.

 

김태원 이나 밴드 입장에서는 받아들이기 좋지 못한 내용인 듯도 하고,

아니면 또 다른 인터뷰가 있었을 수도 있다.

 

이후 2015년 12월 24일 부활 30주년 콘서트에 정동하가 나와서 김태원과 포옹을 하기도 했다.

 

2015 부활 30 주년 콘서트

흠..

 

김태원의 인터뷰는 큰 맥락이 문제가 없더라도, 시간 관계는 조금 이상하게 보인다.

 

부활의 많은 팬들은 현재 저 인터뷰를 보고 정동화를 욕하는 사람들이 많은 편이다. 기본적으로 무명에 가까운(데뷔 3~4년 차까지 별다른 신호가 없었던) 그가 부활에 발탁되어 인지도를 얻었다는 의견에는 많은 사람이 공감하기 때문에.

 

아이컨택트 각인가? 방송계는 알 수 없네...

 

이런 일이 있었습니다.

 

몰랐는데, 흐으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