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테크

CJ CGV 주식 매수 적기는 언제? 아지트엑스 서비스로 보는 CGV의 어려움. 영화 스크린으로 콘솔 게임을 할수 있다? 벨트스크롤 게임하고 싶네...

by 신림83 2021. 1. 9.
반응형

CJ CGV 주식 매수 적기는 언제? 아지트엑스 서비스로 보는 CGV의 어려움. 영화 스크린으로 콘솔 게임을 할수 있다? 벨트스크롤 게임하고 싶네...

CGV 진짜 장사가 안되나 봅니다. 

아니 장사가 될 리도 없고 되면 안 되겠죠

2.5단계니까요.

그렇다고 해서 딱히 금지 업종도 아니긴 합니다. 

그래도 분명한 심리적 금지업종

가로 두 칸인가, 새로 한 칸 띄워서 50%, 25% 밀집도로 아직도 운영 중인 걸로 알고 있어요

지금 표 예약도 가능하긴 하군요.

하지만 정말 가기 꺼려지는 공간이죠, 영화 시작하면 100% 밀폐공간이잖아요

저는 안 갈 거 같고, 안 갑니다.

 

이런 와중에

아지트엑스

라는 서비스를 CGV가 시험적으로 몇 개 관에서 실행하네요

 

이건 무었?

21000 * 12700 

영화관 화면으로 자신만의 게임을 할 수 있는 서비스

 

가격도 2시간 반에 

오전 10만 원

오후 15만 원

 

최대 4인 입장

*4명 풀 입장이면 한 명당 2.5만 원, 시간당 만원 즈음에 극장 스크린 이용?

 

영화관에서 나만의 콘솔 플레이를 한다.

 

꿈에서나 상상해 왔던 행위를 해볼 수 있는 기회...

이런 게임들이 딱인데 4명이서 같이

딱 이거 각인듯 하네요
아님 요고..

환상적일 듯..ㅋㅋ

막상 이렇게 말하지만 몸이 무겁네요. 

휘곤...

안 갈듯합니다.

일산, 고양행신, 소풍, 부천 

점이 진짜 장사가 안되는 걸 알겠습니다.

참.. 

유의사항

유의사항

최소 2일 전 예약해야 하고

시간 연장 희망 시 최소 30분 전 요구

*사전 예약자가 있으면 제한될 수 있다.

*콘솔과 타이틀은 사전 소지(네 거 가져와라)

 

정품만 써 달라

취소는 24시간 전에 가능

 

코로나 시기만 아니면 한번 도전해볼 만한 거 같은데

코로나 시기가 아니면 이런 서비스도 없겠죠...

기상천외해 보여 가져와 봅니다.

CJ CGV 주식을 보자

5년 그래프

5년 단위 최 고점은 128,000 13만 원선

최저점은 12.608 작년 3월 초대란

현제는 26,000

*6만원선 구매자 존버가 많다는 소문이..

 

코로나와 상관없이 CGV가 말아먹은 사업이 많습니다.

특히 해외투자 건들

 

터키 최대 영화사 마르스 엔터테인먼트 지분 75% 6050억 인수 이후 반 이상을 손실을 입었다는 이야기

 

중국에도 돈을 많이 넣었었죠. 2020 의외로 중국은 버텼음, 팔백이라는 중국 국뽕 영화가 CGV를 살렸습니다.

 

팔백

베트남 여기도 많이 들어갑니다.

터키, 베트남은 특히 극장 셧다운 이었다는..

코로나껀으로 같이 아래 길로..ㅠㅠ

 

이제는

CJ CGV를 언제 사면 좋을까?

란 개인적인 생각을 해보는 걸로

 

언제 CGV 주식이 회 복각이 될까, 떡상이 될까?

최소 조건은  코로나 종말각이 나와야 가능하겠죠

 

일단 아직도 극장 경영을 최악입니다.

 

코로나는 

요즘 또 한국 600 명선으로 내려오면서 

최악은 피했다, 감소한다 하고 있지만, 이건 기대치입니다.

언제 또 어떻게 되는지는 정말 알 수 없다. 

요기에 희망을 걸 수도 있지만 리스크가 커 보입니다.

 

결과적으로는 백신이 답입니다.

이건 확실하니까요? 그냥 감소하겠지라는 기대보다는 확실한 건 사실이니까요?

2월? 4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지금도 좋다고 봅니다.

 

3월 이후 현재 최고가 이면서, 코로나 회복 시 주가가 회볼댈 희망이 이미 반영되고 있다고 보입니다.

큰 문제없이 2월에서 4월까지 버티면 코로나 이전 3만 원 이상은 기대해 볼 수 있지 않을까?

그렇게 말하니 수익구간이 50% 정도네요. 흐음..

 

중국 시장에서도 어느 정도 선전하는 거 같고,

영화산업이 망한다? 그럴 리도 없을 거 같고, 

국내 경영이 악화된다고 해도 모기업이 버릴 리도 없는 거 같고,

저는 요즘 큰 관심을 두고 보는 주식이 되었습니다.

콘솔 게임도 하고 싶네요 저기서...

 

극장 스크린에서 게임이 가능하다고란 소리 듣고 보니 CGV여서 조금 살펴보는 글을 써보았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