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영화

악마를 보았다. 영화에 출연한 여배우들 소식, 근황, 고말숙(장하늘), 이혜린, 오산하, 김윤서, 윤채영, 한세주, 김인서

by 신림83 2020. 12. 23.
반응형

악마를 보았다. 영화에 출연한 여배우들 소식, 근황, 고말숙(장하늘), 이혜린, 오산하, 김윤서, 윤채영, 한세주, 김인서

영화 악마를 보았다는 여러 의미로 대단한 작품입니다.

악마를 보았다.

악마를 보았다. 이변헌, 최민식 10년전 작품

김지운 감독, 박훈정 각본

 

이병헌, 최민식 주연

 

범죄 스릴러 

 

2010년 8월 개봉작

 

연쇄살인범 장경철(최민식)에게 약혼녀를 잃은 남자 김수현(이병현)이 최민식을 반 죽이고 살려주고 이걸 반복하는 잔혹한 복수를 하는 와중, 최민식이 강력하다. 

 살임마와 복수자 의가 광기로 치달 아가는 내용의 대결 형식의 영화

 

초기 한석규가 살임나, 최민식이 복수자로 캐스팅되었다고,

 

 

악마를 보았다는 관해서 이야기할 것은 정말 많지만,

오늘 볼 것은

 

여기에 출연했던

여배우들의 근황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악마를 보았다는 영화 자체가 수위가 높은 영화입니다.

영화에서 등장한 가상 강간 등의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으니 불편하시겠다 싶으신 분은 뒤로 가기 부탁드립니다.

고말숙

고말숙 등장분

10년 전 중학교 3학년 때

장하늘 이름으로 

악마를 보았다 여중생 단역으로 출연했던 소녀

 

지금은

유명 스트리머가 된 고말숙
고말숙이자 장하늘

유명 스트리머가 된 그녀

고말숙

 

 

1995년 4월 21일 25세 경기 수원 출생

 

피팅모델, 방송인, 스트리머, 댄스 스트리며

 

아프리카 방송하는 고말숙

고말숙이 자신의 방송에서 한 이야기로는

직접 악마를 보았다 관련한 이야기

 

원래 최민식에게 강간당하는 여중생 역할이었다고 한다.

 

하지만 고말숙의 키가 중3 때 이미 175라서, 최민식과 대비하여 덩치가 커 보여,

봉고차에만 탑승하는 단역이 되었다고 한다.

고말숙 사진

스티리머 겸 피팅모델로 활동 중

 

이혜린

내가 너 좋아하면 안되냐의 대사를 받았던 이혜린

고말숙이 밀려난

최민식에게 강간당하는 여중생 역할을 맡았던 배우

 

여기에서 

최민식의

내가 너 좋아하면 안 되냐? 

라는 대사가 나온다.

 

최민식과 이혜린

이혜린은 고말숙과 같은 1995년생, 10년 전 영화 촬영 당시 같은 중학교 3학년

 

당시 최민식은 해당 촬영 당시 엄청 미안해하며 조심했다고 한다.

 

이혜린 프로필

이혜린은 그 이후로도 꾸준히 배우로 활동한다.

꾸준히 영화 관련 커리어를 쌓으며,,

 

이혜린 프로필 사진

지금도 영화배우로 활동하며,

 

본명인 이혜린이 아닌 이혜아라는 예명으로 활동 중이다.

 

배우뿐만 아니라 영화 제작자로도 일하고 있다.

 

제작에 이헤아의 이름이 있다.

가장 최근 제작에 참여한 영화는 

박화영

그리고 박화영에도 조연으로 출연했어다.

 

오산하

배우 오산하

극 중 이변현의 약혼녀로 

제일 먼저 죽는 역할이었던 오산하

 

배우 오산하 소식

배우 생활을 접고,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한 뒤,

성남 수정 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사회복지사로 실제로 일했다.

 

현재는 다시 배우 생활도 하면서, 사회복지사 일도 겸한다고 한다.

 

김윤서

김윤서 배우

극 중 이병헌의 처제로 등장

영화 후반부 최민식에게 죽임을 당하는 역할이었던 김윤서

 

배우 김윤서

지금도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윤채영

배우 윤채영

극 중 최민식에게

강간당하는 간호사 역할로 등장한 윤채영은

 

근래 소식은 뜬금없지만,

조동혁, 윤채영 소송

배우 조동혁에게 사기혐의로 피소돼, 결국 거액을 물어주게 된다.

 

윤채영이 개업한 카페 투자자금 중 상당 금액을 조동혁이 대신 투자하는데,

윤채영이 제대로 수익 정산을 안 해줘서 조동혁이 소송을 건 것이라고,

 

이후 윤채영 관련 소식을 보기 힘들다.

 

한세주

배우 한세주

극 중 최민식에게

납치되어 단두대로 죽임을 당하는 여자 역할인 배우 한세주

나는 펫

케이블 예능 나는 펫에 살짝 나오고,

 

배우 한세주

영화 명량에 단역 출연 이후 보이지 않는 중

김인서

배우 김인서

해당 영화에서 가장 강력한 연기라고 이야기할만한 김인서는

 

피팅모델 김인서

피팅 모델도 하고,

결혼, 출산

13살 연상 남자와 결혼, 득남

 

 

그리고 주방보조 로도 출연

 

3대 천왕 등장

제주도 엄마 식당을 돕기도 하고,

 

방송 나오는 김인서
영화 요가학원

응답하라 시리즈, 요가학원 영화 등에 출연하고 활약하고 있다.

 

관련 자료

 

영화 '악마를 보았다' 에 출연한 여배우들 근황.jpg

유머,정보,감동,동물,엽기,공포,블박,후방,영상,사회,기타

www.etoland.co.kr

악마를 보았다

영화는 훌륭하다.

참 찝찝하고 막막한 느낌을 잘 주는 영화였다.

 

출연자 분들 모두 

파이팅!!

 

흥미 있게 보셨으면 공감(아래 하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