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가을방학 정바비 뇌구조? 왜 실검에? 숨진 가수지망생의 전 남자친구는 누구?

by 신림83 2020. 11. 4.
반응형

가을방학 정바비 뇌구조? 왜 실검에? 숨진 가수 지망생의 전 남자 친구는 누구?

 지난 4월 한 가수지망생의 자살사건이 있었고 이는 단순 자살이 아니라는 것이 MBC 뉴스데스크를 통해 알려지게 되었는데,

 

 그녀를 자살을 선택한 이유는, 남자 친구의 불법 촬영 때문이라고 보도되었습니다.

 

 최근 인터넷에 화제가 되며, 수사가 급 진전된듯합니다.

 

왜 그런일을..ㅠㅠ

 그녀의 남자 친구는 유명 밴드 소속 가수 A 씨라 알려졌고, 현재 경찰은 A씨에 대한 조사를 들어갔다고 하고, A씨 역시 적극적인 협조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제 해당 가수의 휴대전화 컴퓨터 등도 압수 상태라고 합니다.

 

전 남친의 변호인은 일단 언론에 법적으로나 도덕적으로나 비난받을 행동이 한 적이 없다고 오피셜로 말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제가 기억하는 한 제가 가지고 있는 여러 기록상 그런 일은 없었다 고 답했습니다.

 

정바비 누구?

 현제 인터넷 상에는 A 씨가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을 때가 있어'(노래 제목)의 가을방학 정바비 씨라는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실제 많은 뉴스에서 보도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싶을때가 있어. 노래 영상

 

 그는 현제,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 유튜브 또한 비공개로 전환하였습니다.

 

 관련 소속사는 해당 관련 언급이 없는 상태입니다.

 

 2009년 밴드 가을방학의 멤버로 활동하며 4장을 정규엘법, 서정적인 노랫말과 감성적인 멜로디의 노래를 발표하고 있으며 해당 영역에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8년 빅히트 소속 그룹 방탄소년단의 작곡가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정바비 가을방학

정대욱 (본명)

79. 09. 25 (41세) 부산 출신

연세대학교 졸업

데뷔는 언니네 이발관, 현제는 가을방학

천주교 신자

 

숨진 가수 지망생 이야기

숨진 가수지망생 그녀는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하며 밴드 활동을 하던 가수 지망생이었습니다.

 

그녀의 휴대폰에는

 

 술에 약을 탔다.

 나한테 더 못할 짓 한 걸 뒤늦게 알았다. 

 아무것도 못하겠고 정신이 이상해지는 것 같다 

 

등 지인에게 호소하는 내용을 대화가 발견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녀의 가해자로 지목된 인물은 기타리스트 출신으로 최근 유명 아이돌 그룹 음반까지 참여한 인물

 

 또 그녀는 불법 촬영과 성폭력 피해를 말했다고 합니다.

 

그녀의 말을 들었다는 지인은 양주 한 모금 정도 마셨는데, 거품을 물고 그녀가 쓰러졌다고 합니다. 자기가 기억을 잃고 침대에 옷을 다 나체로 벗은 상태로 누웠있고, 동영상을 찍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송 씨는 해당 동영상을 공유받았고 그것을 보며 고통스러웠다고 지인들에게 털어놨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녀는 항의했고, 남자 친구는 다 삭제를 했다고 하네요.

 

과거 정바비 뇌구조 인터뷰

이런 와중 과거 정바비의 뇌구조 인터뷰 역시 논란이 됩니다.

 

과거의 인터뷰

 

 당시 정바비는 인터뷰 도중 "인터넷에서 '뇌 구조' 그림이 한 번씩 화제가 된다. 정바비의 뇌에서 연애는 몇 퍼센트를 차지할까?"라는 질문을 받았다. 정바비는 "솔직히 얘기하면, 연애에 관심이 있다기보다 섹스에 관심이 있고 섹스의 대상으로서의 여자에 관심이 있다. 이 존재는 어떤 존재이길래 나에게 이런 쾌락을 주지? 같은. 그런데 심지어 가끔씩 대화도 통하니까"라고 답했다.

 정바비는 "언제부터 그렇게 결론 내렸나?"라는 질문에는 "되게 자연스러운 생각인 것 같은데?"라고 반문하기도 했다. 

 정바비는 "여자의 마음을 그렇게 잘 아는데도 과거에 사귀던 사람과 다투거나 헤어진 건 왜인가?"라는 질문도 받았다. 정바비는 "섹스라는 게 남자가 주도하는 것 같지만 시작하고 5분이 지나면 그다음부터는 여자의 게임이다. 왜냐하면 남자는 삽입 이후에는 사정을 향해 가는 것이고 삽입과 사정 사이에는 아무것도 콘텐츠가 없다. 여자는 그사이에 수많은 것들이 있지 않은가. 그 알고리즘을 연애에 비유하자면 관계가 시작하면 누가 더 많이 사랑하고를 떠나 연애란 여자의 게임이라는 얘기가 된다"라고 답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