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충격 긍정의 아이콘 개그우먼 박지선을 죽음 모친과 함께 숨진채 발견되어...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by 신림83 2020. 11. 2.
반응형

충격 개그우먼 박지선을 죽음 모친과 함께 숨진채 발견되어...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오후쯤 친구가 뉴스를 보내주었는데,

 

 개그우먼 박지선(36)세의 갑작스러운 비보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kbs 공채출신 개그우먼 박지선

  20. 10. 2일 갑작스런 소식입니다.

세상을 떠낫다. 경찰에 의하면 서울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현제 더 자세한 사망 경위를 조사 중이라고 합니다.

 외부의 친입을 흔적이 없어 보여 일단은 극단적 선택(자살) 쪽으로 무게를 두고 있다고 합니다.

 

현장에서 유서로 추정되는 메모가 발견되었고, 그녀의 어머님이 쓴 것이라고 합니다. 

 

어머님의 유서는 가족이 공개하길 원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박지선의 아버지가 집에 전화를 했으나, 받지았아 이상하여 경찰에 신고하여 같이 진입했다고 합니다. 집에 도착했을 당시 이미 그녀와 어미니는 사망 상태였다고 합니다.

 

 참고로 11월 3일이 개그우먼 박지선의 생일인데... 생일을 하루 앞둔 소식이라 더욱 슬프네요..

 

 늘 긍적적인 그녀였기에, 더욱 충격입니다.

 

박지선 프로필

박지선씨에 대하여

 

개구우먼 박지선

박지선의 나이는 1984년 11월 3일, 대한민국 3손가락 안의 대학 SKY중 고려대학교 졸업생, 교육학과를 나왔으며

코미디언으로는 2007년 KBS 22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어린 시정 줄곧 반장과 우등생을 하였고 유머감각이 좋아 늘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주변에서는 그녀의 머리의 머리가 비상하다고 했다고 하네요.

 

 고려대 진학까지 과외나, 학원의 경험이 없었다고 하며, 고려대를 수시로 합격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고하고 고등학교 시절 전교 1등을 자주 했다고 합니다.

 

고래대 재학 당시 1학년 때 서바이벌 정글특집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개그맨의 꿈을 꾸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1대100 퀴즈프로 우승

1:100

 퀴즈프로1:100에 출연하여 100으로 출연 당시 최후의 1인에 등극하여 상금을 받은 기록이 있고, 이후 1인으로 출연하여 우승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정말 머리가 좋아 보입니다.

 

 

공부의 비결

 그녀는 공부의 비결을 노력과 눈치라고 말했습니다.

 

과거 개콘에서는 박성광과 콤비로 한 개그프로가 참 인기가 많았습니다.

 

인기가 많았던 개그맨이었는데...

 

대뷔 초기 

2007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분 여자 신인상

2008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분 여자 우수상 

을 수정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녀는 긍정의 아이콘이었습니다.

 그녀의 주된 개그 소재는 자학개그가 좀 많았습니다. 하지만 외모 관련하여 늘 긍정적인 태도로 나는 그걸 문제로 생각하지 않는다, 오히려 장점으로 생각한다란 포지션으로 늘 긍정의 아이콘이었죠.

관련기사

 

그녀는 당당한 못난이 “나는 내가 참 좋다!” - 미디어오늘

“저는… 못 생기지, 않았습니다.” KBS 2TV ‘희극 여배우들’ 첫 방송에서 개그우먼 박지선(30)의 나지막한 일성(一聲)은 강렬했다. 여성 희극인들은 대게 예쁜 캐릭터와 못생긴 캐릭터 둘로 나

www.mediatoday.co.kr

 

긍정

이랬던 그녀이기에 비보가 더욱 믿기 힘들고 슬퍼지네요..

 

 관련하여 안영미님도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안영님는 그 소식 당시 두시의 데이트(두데) 생방중이었는데, 소식을 접하고 오열하여 방송진행을 못한 것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안타깝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