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연예인 스스로 평가하는 자신의 외모, 정우성, 원빈, 김태희, 서강준, 한가인, 박보영, 유아인, 이정재... 너무 과한 겸손은 메기는 거...

by 신림83 2021. 10. 12.
반응형

연예인 스스로 평가하는 자신의 외모, 정우성, 원빈, 김태희, 서강준, 한가인, 박보영, 유아인, 이정재... 너무 과한 겸손은 메기는 거...

얼마 전 한 배우가 자신의 외모를 10점 만점에 6.5점이라고 발언해서 아니 일반인들은 어떻게 살라고 하며 화가 났었습니다. 그래서 연예인 특히 배우들이 스스로 평가한 자신의 외모에 대한 글들을 모아 봅니다.

 

서강준 뷰티 인사이드

서강준 배우

내 외모 점수? 10점 만점에 6.5점

 

 

리즈 시절의 김태희

김태희 배우

얼굴에 주름이 많다. 어렸을 때에 비해서 예전만 못하다는 생각을 한다.

예전 민낯은 A였는데, 지금은 B...

내 미모 비결은 화장발이다.

 

 

한가인의 리즈시절

한가인 배우

내 얼굴, 예쁘다고 해줘도 잘 모르겠다. 그나마 눈동자는 좀 괜찮은 거 같다.

내 외모 점수는 50점

 

손예진 리즈시즐

손예진 배우

눈 빼고는 외모에 자신이 없다.

내 머리는 작은 축에 끼지도 않는다.

 

박보영 사진

박보영 배우

난 내가 예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연예계에서 난 예쁜 거로 살아남을 수 없는 얼굴이다. 좀 촌스럽게 생겼다.

턱이 자꾸 자라서 얼굴이 커 보인다.

 

고아라 리즈시절

고아라 배우

내 얼굴 무난하게생겼다. 그냥 무난하게

봐줄 만하게 생긴 것 같다.

 

박해진 리즈

박해진 배우

왼쪽 오른쪽 얼굴이 다르다. 연기하기에는 좋은 얼굴이자만 잘생기진 않았다.

내 인기 비결은 평범하고 흔해서

 

이제훈

이제훈 배우

배우로서 외모적인 것들이 부족한 거 같고, 입술이 좀 두꺼운 것 같다.

 

박서준

박서준 배우

난 밋밋하게 생겼다. 시대를 잘 태어난 것 같다. 그래서 내 옆에 있으면 누가나 돋보일 수 있다.

 

이민호 배우

이민호 배우

내가 잘생겼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쌍꺼풀도 진하고 얼굴이 진한 게 콤플랙스

오히려 김우빈과 박형식이 남성미 있다.

 

유아인 배우

유아인 배우

망언이라고 하지만 나는 충분히 내가 잘 생기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난 정말 못생겼지만 난 정말 그런 내가 좋다. 합리화가 안되네, 감사합니다.

 

김우빈 배우

김우빈 배우

내가 잘 생겼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평소 집에서 거울 볼 때 추하다는 생각을 자주 한다.

이 얼굴로 배우 한다는 게 놀랍다.

 

고수 배우

내가 잘 생겼다고 생각한 적 없다. 평범하게 생겼다.

이제 나이도 있고, 주름도 많이 생겼다. 나는 그냥 수~ 일뿐

 

월드스타 이정재

이정재 배우

내가 잘생겼다는 생각은 안 한다. 정우성이 훨씬 잘 생겼다.

잘 생겼다고 할 수 있는 남자 배우들이 있으면 나는 그 밑부분에 살짝 걸쳐있을까 하는 정도

 

원빈 리즈 사진

원빈 배우

내 얼굴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나도 그냥 평범한 남자일 뿐

얼굴보단 마음을 가꾼다.

+원빈 부모님의 원빈 평가

시내만 나가도 너보다 잘생긴 애 널렸다. 연예인 아무나 하나

 

그리고 킹 솔직한 정우성 배우

정우성 짜릿해 늘 새로워 잘생긴 게 최고야

정우성 배우

 

짜릿해. 늘 새로워, 잘생긴 게 최고야

내가 잘생긴 건 이미 온 국민이 다 아는 사실이죠. 그것에 반기를 들면 쿠데타 수준이에요

외모,,, 그냥 타고난 것 같아요. 아무리 관리해봐야 소용없어요. 타고난 건 못 이겨요
나의 미모를 카메라가 못 담기는 해요..
얼굴 천재 정우성입니다.
어제도 잘생겼고... 내일도 잘생길 예정이고. 일기예보로 따지면 변하지 않는 일기예보.
제가 아저씨로 불리면 아예 단어 뜻을 바꿔야겠네요
패션에 얼굴이 전부는 아니지만 또 그만한 게 없죠.

 

정우성 리포터와 쿵짝

리포터 
나 정우성 씨에게 궁금한 게 있어. 잘생겨서도... 안 좋은 점이 있을 거 아니에요?
정우성
없어요.

리포터 
잘생긴 얼굴, 왜 이렇게 쓰세요?
정우성
과소비 좀 하는 거죠

리포터 
얼굴은 충분히 과소비를 하셨고...
정우성
써도 써도 이게 안 줄어.

 

오우.. 이형 컨셉 놀라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