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가짜사나이

김계란 이란? 알려진 프로필 정리, 얼굴, 가면, 여자친구 정보, 김민아 사건 예언까지

by 신림83 2020. 9. 7.
반응형

김계란 이란? 알려진 프로필 정리, 얼굴, 가면, 여자친구 정보, 김민아 사건 예언까지

김계란이란 무었일까요? 새로 나온 계란 요리법인가... 아닙니다.

 

김계란이랑 현재 인기 있는 유튜버 채널 피지컬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는 유튜버입니다.

 

언제나 이런 분장으로 방송에 등장합니다.

 

신체 177cm, 78kg

병역 전직 UDT/SEAL 출신

 

피지컬갤러리에서 방송 출연 시 그의 고정 맨트가 있다.

 

와우 친구들! 빡빡이 아저씨야!~ 

- 오프닝 멘트

이런 느낌

 

좋았어. 오늘은 여기까지. 그럼, 안녕.

- 클로징 멘트

  이런 느낌

 

경상도 출신?

방송에서 종종 경상도 사투리를 쓰는 모습이 보인다. 

경상도 사투리 터지는 김계란

김민아 사건 예언

예언자 김계란
예언자 김계란
예언자 김계란

 김민아가 출연중이던 왜냐맨 3기 23화에서 김민아의 똘끼짓을 보다 못한 김계란이 반농담 반진담으로 "민아 씨! 언젠가 이 방송 태도, 분명히 문제 될 겁니다. 분명! 언젠가! 언젠가!!"라고 외쳤었는데 실제로 김민아가 그놈의 성희롱 발언으로 방송을 대차게 터트리고 본인의 커리어까지 날려먹었기 때문, 덕분에 원래 문어가 예지는 잘한다.라는 드립이 댓글로 나와 뜨기도 했습니다.

 

김계란 풍성 설?

대머리 가발

김계란 가면

 김계란읜 대머리 실리콘 마스크라고 추정되고 있습니다.

 

요런 느낌을 가면일 거라 사료됩니다.

요런 느낌을

머리를 다 덮어주기때문에 대머리가 아닌 풍성일수도 있다는 추측들이 오갑니다.

 

얼굴

그나마 눈이 나온 짤?

정보 보안이 철저한듯합니다. 역시 군 출신

 

김계란 여자친구

현재 여자친구는 없다고 밝혔고, 과거 여자친구가 술 마시자고 하면, 근손실 때문에 안된다고 했다는

여자친구가 놀자고 할 때, 내일은 하체 운동을 해야 한다고 했던 게 여자 친구와의 마지막 기억이라고 합니다.

 

사람 살린 김계란

스타 전문 BJ와 합방후 아픈 증상관련 문의를 듣고 답변해줌
종양 발견, 살았다.

김계란은?

 빡빡이 아저씨 혹은 김계란이라고 불립니다.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의 주요 출연진으로 이선균을 연상케 하는 중후한 목소리가 특징으로 인포그래픽을 활용한 각종 팁 동영상과 함께 Dr Alan Mandell의 동영상을 본인의 목소리로 초월더빙하여, 대머리 아저씨가 설명하는 컨셉이 매우 성공적으로 먹혀들어서 인기를 끌었으나, 원작자의 요청으로 더빙 동영상을 삭제했습니다.

 

 그 이후 본인이 직접 대머리 마스크와 선글라스, 흰 수염을 착용하고 팁을 알려주는 동영상으로 바뀌었는데 분장한 모습과 두상이 꼭 달걀같이 생겨서 김계란(Egg Kim)이라는 예명이 탄생하게 됩니다. 한때 분장에 대한 논란이 일었는데 지금은 마스크란 것이 확실하지만, 다들 일부러 모른 척하는 것이 불문율처럼 되어있다. 오히려 진지하게 저거 마스크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을 눈치가 없다고 취급하는 분위기가 이루어져 있으니 빡빡이 아저씨라는 캐릭터 자체로 바라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전직 UDT를 제외한 신상 정보는 공개되어 있지 않은 편인데, 본인 피셜 남자라는 것을 제하면 그 어떤 것도 공개되어서는 안된다고 합니다. 이미 전역한 입장이니 펭수처럼 개인 캐릭터의 문제가 큰 것으로 추측됩니다. 병사인지 부사관인지 장교인지 은근히 논란이 많은데, 일부 커뮤니티에서 병 출신이라고 확실시하는 글도 돌아다녔고, 그의 동기라거나 함께 복무했다고 밝힌 글들이 돌아다니고 있지만 그 어느 것도 신빙성은 없습니다.

 

 다만, 부사관 출신인 에이전트H에게 선배라고 칭하는 것을 보고 부사관으로 전역한 것 같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물론 결국 본인이 밝히지 않는 이상은 불명. 그나마 언급한 개인정보는 신장이 177cm, 몸무게 78kg, 80년대생,

 

 헬스장 위치둔촌동이지만 공혁준의 다이어트 전담을 위해 근처 헬스장으로 옮겼다고 하며 운동할때 사용하는 헤드셋은 JBL E50BT를 사용한다. 신체 전반이 대단한 근력과 운동신경을 소유하고 있는데 운동 영상에서 풀 스쿼트 200을 8번정도 반복할 수 있는 것과 스모데드를 260 치는 것, 다리 한 쪽을 쓸 수 없는 상황에서 정지 벤치프레스 135kg 2reps를 하는 것을 보면 삼대 운동 600을 가뿐히 넘어 600 중반 이상이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2019년 5월 19일자 영상에서 road to 700이라는 말을 사용한 걸 보면 600이 넘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김계란의 코어

 설명하는 운동 영상을 미루어 보면 운동 스타일은 보디빌딩보다는 스트렝스 트레이닝에 가깝고, 운동 취향 역시 벌크보다는 수행능력에 집중하는듯 보입니다. 파워 리프팅 역시 매우 뛰어나지만 순수하게 파워리프터는 아니며 체지방도 관리하고 애니멀플로우나 크로스핏, 케틀벨 등 여러 기능성 운동을 함께 수행하면서 유산소능력, 맨몸운동까지 동시에 추구하는 것을 보면 어느 한쪽만을 단련하지는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뛰어난 중량 운동 능력과 더불어 중량을 달고 머슬업을 하거나, 메디신 볼 위에서 스쿼트를 하거나, 여자를 한손으로 들어서 일어서는 터키시 겟업을 하는등 엄청난 수행능력을 보여줍니다.

 

 공개된 유연성 측정기록은 21cm이며, 여타 동작들을 수행하는 모습을 보면 유연성이 굉장히 뛰어납니다. 헬창tv의 보디빌더 김성국은 김계란의 운동을 보고 "정말 강하다. 쇠 사람이다"라는 감상을 남겼습니다. 흔히 벌크를 볼 때 가장 먼저보는 어깨, 팔보다 코어가 상당히 두꺼운 편이라 오히려 볼륨이 작아보입니다. 의외로 갑상샘 기능 항진증을 앓고 있다고 한다.

 

 자세 교정 특성상 허리, 하반신 관련 교정 영상이 많은데다, 타이즈를 입고 시연하다보니 빡빡이 아저씨의 둔부가 의도치 않게 자주 비춰지곤 하는데, 그러다보니 댓글에선 엉덩이가 예쁘다며 칭찬하는 드립이 자주 올라오고, 거기에 좋아요를 눌러 답하곤 합니다. 고간 부위도 상당히 노골적으로 드러나는데, 이에 대한 이야기도 자주 나온다. 자이언트 펭TV에 운동 컨텐츠로 출연했을 당시에는 초반부에 타이즈를 입은 하반신을 펭수 그림으로 모자이크 처리하였으나 결국 펭TV 제작진의 요청에 의해 바지로 갈아입고 온 뒤 이후 순서들을 진행했습니다.

타이즈 인정하십니까?

 

 위에서 상술한 대로 UDT출신의 헬스 관련 유튜버로 피지컬갤러리 채널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지만, 인터넷 방송에 대한 지식도 매우 해박한 편이고 중후한 목소리와 깔끔한 발성을 기반으로 한 개인 방송 진행능력도 좋습니다. MC로써의 자질 또한 매우 뛰어난 대세 유튜버, 군튜버라고 볼 수 있습니다.

 

김계란 인스타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