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방탄소년단 BTS 안무 노홍철 짤 패러디 추억 돋는다. 신곡 다이너마이트

by 신림83 2020. 8. 28.
반응형

방탄소년단 BTS 안무 노홍철 짤 패러디 추억 돋는다. 신곡 다이너마이트

웹 서핑하다 발견한, 최신 BTS최신 곡 다이너마이트(BTS Dynamite MV B-side) 안무, 노홍철??

그룹 방탄소년단 BTS 가 새롭게 공개한 뮤직비디오 다이너마이트 B-side(BTS Dynamite MV B-side) 내부의 패러디

뭐지 하면서 보았는데, 일단 아래 사진부터 접하게 되었다.

 

BTS 안무 노홍철 패러디 

여기까지만 보면, 뭐야.. 자세 조금 비슷한 거 가지고, 하고 대수롭게 여기지 않고, 스크롤을 아래로 미니

완전 빵 터졌다.

 

요건 따로따로 편집된 내용

 

요것은 동시 편집된 내용노홍철에 대한 애정표현인것인가! 웃기다.

위의 제스터(행동)은 과거 '무한도전, 완전 남자다잉, 활력왕 뽑기, 2013년 7월 2일 방영분이다. 다시 보고 싶으신 분은 참고하도록 하자. 참고로 SNS 반응 또한 매우 좋고 긍정적이다.

 

 

찾아보니까 유튜브에 이미 올라와 있다. 링크할게요

무한도전 완전 남자다잉, 활력왕 뽑기, 위 관련 무한도전 영상, 잠시 감상하며 추엌여행을 떠나보자!!

이와 같은 내용을 몇몇 네티즌이 SBS 노홍철의 계정에 태그 하며 알렸고 노홍철은 거기가 즉각 회답하며, 반응하기도 했다.

 

노홍철, 노찌롱 무한도전 한참 볼때 캐릭터가 진짜 재미있었다. 지금 내가 느끼기엔 조금 느끼해서 그렇지 호감 가는 얼굴이다. 호남형?? 미남이다. 노홍철이 이미 글로벌한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한 경험이 있다.

 

엘리베이터 가이

과거 노홍철은 이미 싸이의 뮤직비디오 강남스타일에 출연하여, 나름 글로벌 인지도가 있다.

엘리베이트 가이에 대한 글로벌 반응들, 웃기다

오랜만에 과거의 무한도전을 보면 추억 회상을 하며 살짝 미소 지을 수 있었다. 참 저때의 무도, 저때의 시간들이 현재보다 좋았던 시간 같은데, 과거 즐거웠던 시간은 다 아름다운 추억으로 기억되는 걸까...

 

노홍철도 밝고 재미있는 이미지도 TV를 통해 더 볼 수 있었으면 좋겠고,

 

방탄소년단 BTS 또한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로써 잘해가고 있는 거 같다.

앞으로도 꽃길만!!

파이팅!! 

 

* 방탄소년단은?

(둘 셋) 방! 탄! 안녕하세요. 방탄소년단입니다. (기본 그룹 인사)

 

대한민국의 7인조 아이돌 보이그룹.

 

2013년 6월 싱글 앨범 '2 COOL 4 SKOOL'으로 데뷔했으며 2010년대 K-POP을 상징하는 문화 아이콘으로서 전 세계에 걸쳐 거대한 팬덤을 바탕으로 각종 경제적, 문화적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한국 대중음악 역사를 넘어 대중문화 역사에도 새롭게 한 획을 그은 최정상급 아이돌 그룹으로, 도처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2019년 10월 , 방탄소년단이 46억 5000만 달러(약 5조 5283억 원)의 국내총생산(GDP)을 창출한다는 기사가 보도되었다.

 

미국 CNBC사에 기사에 의하면 BTS는 다음 10년간 한국 경제에 37조 원 이상 가치를 가져다줄 것이라고 추정된다고 한다. 2015년, 노래 ‘쩔어’에 이어 2016년 ‘불타오르네’와 ‘피 땀 눈물’ 활동으로 팬덤이 크게 형성되었고, 이후 지속적으로 인지도가 급상승해 2017년 봄날, DNA를 통해 국내외 최정상 아이돌의 입지를 굳혔다.

 

현재 동남아시아, 아메리카, 유럽 등지에서 세계적으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으며, 뮤직비디오 조회수나 앨범의 판매량으로도 역대급 신기록을 세우고 있다. 방탄소년단(防彈少年團)이란 이름에 대해서는 "방탄은 ‘총알을 막아낸다’라는 뜻이 있다. 10대는 살아가는 동안 힘든 일을 겪고 편견과 억압을 받는다. 우리가 그것을 막아내겠다는 심오한 뜻을 담아냈다"고 밝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