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중국, 한국, 미국 모유 거래, 모유 알바, 합법과 불법의 혼재, 모유가 성인에게 효과가 좋다는 과학적 근거 없다. 직접수유에서 성매매까지 가는 과정, 모유알바 직수 20분 5만 역겹...

by 신림83 2021. 9. 20.
반응형

중국, 한국, 미국 모유 거래, 모유 알바, 합법과 불법의 혼재, 모유가 성인에게 효과가 좋다는 과학적 근거 없다. 직접 수유에서 성매매까지 가는 과정, 모유알바 직수 20분 5만 역겹...

최근 중국에서 모유에 대한 속설이 하나 있습니다. 모유가 성인 건강에 좋다. 특히 여드름 치료에 좋다.라는 것인데, 사실이냐 아니냐를 떠나서 많은 중국인이 믿는 모양새입니다.

 

한국에서도 작년부터 유명해졌던 모유 거래, 한국에서는 모유 알바로 더욱 잘 알려져 있죠. 일단 중국 이야기를 좀 적어보고, 한국 이야기도 좀 적어보겠습니다.

 

중국에서는 전자상거래 플랫폼(한국으로 치면 쿠팡, 옥션 같은) 바이두, 타오바오, 웨이보(이건 트위터 성향이 강함) 등 다양하게 모유 거래 글이 올라오고 실제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모유 거래는 과거부터 있었으며, 일반적인 성인 대상이 아닌, 출산 후 모유의 양이 부족한 여성들이 주된 고객이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보신용의 수요가 훨씬 만다고 합니다. 

 

모유의 가격은 100ml에 50위안(한화 9,000원)

이미 많은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100ml에 한국돈 9천 원 선에서 거래가 된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수요자가 사겠다는 글을 올리면 판매자가 접근하고 냉장, 냉동시킨 모유를 보내주는 방식이 보편적이라고 합니다. 

 

 

중국에서는 모유 거래 자체가 불법! 모유는 식품이 아니며, 모유 은행이 이미 존재한다.

중국에서 모유 거래는 불법입니다. 2000년, 모유는 일반 식품이 아니며, 다른 사람의 바이러스의 전달성, 배달 과정의 변질 가능성들이 있기에 합법적인 루트인 모유 은행(모유 기증 기구는 중국에 26개 정도가 운영되고 있습니다.)을 이용하게 지도 되었습니다. 사실 기증기구는 많이 모자라는 형편입니다.

 

미국서도 논란이 된 모유 거래

미국의 한 회사가 캄보디아에 지사를 두고 모유를 사들여서 미국 보디빌더들을 위해 영양 보조제로 판매를 하며 논란이 된 적이 있었습니다. 

 

모유의 보관 가능 기간은?

참고로 냉장보관 시 모유는 3일 냉동보관 시 3개월 보관이 권장된다.

 

모유 정말로 성인에게 효과가 있나?

모유는 애기 밥이니까 애기 한테는 분명 여러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정말로 성인에게 좋은 효과가 있느냐? 일단 동아시아 인의 경우는 유당을 분해하는 효소가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배탈이 날 수 있습니다. 우유 먹고 탈 자주 나시는 분은 모유를 먹어도 똑같습니다.

 

추가로 이런 연구를 많이 하는 영국 왕립의학협회 저널 한 논문에 따르면

 

모유의 성인 효능은 임상적으로 증명된 것이 없으며 영양학 측면에서 모유는 우유나 여타 젖보다 단백질 함유량이 적으며, 먹이사슬 정점 인간의 젖으로 화학적, 환경적 오염물질이 많은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심리적 위안 플라시보 효과 이상의 효능이 있다는 어떤 과학적 연구가 존재하지 않는다 라고 합니다.

 

초유라고 해서 임신 말기부터 분만기 2~3일 사이에 분비되는 물갈이 모유인데, 이것이 좋다는 식의 마케팅이 많은데, 나름 뭐 이런저런 좋다는 말이 많지만 솔직히 잘 모르겠고, 일단 성장이 완전히 끝나지 않은 20대 초반 남성의 경우 초유 속의 성장인자를 조심해야 합니다.

 

 

영약학이 아니라 본인의 성적 패티쉬를 위한 거라면... 어쩔 수가 없겠죠. 이쪽 수요도 장난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서

성적 패티쉬를 위해 모유에 접근하여 성매매까지

가는 케이스가 있습니다.

 

중국의 경우, 아예 유모를 고용해서 집적 모유를 먹는 방식이 어느 정도 공공연하게 이루어지고 있고, 비용 또한 1회에 600~20,00위안 한화 10만 원~32만 원 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말로 모유만 먹으려고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러한 직접 수유는 자연스러운 성매매로 이어지는 케이스가 많다고 합니다. 

 

한국 또한 뭐 장난 없습니다. 모유 알바를 가장한 신종 성매매 이슈가 있었죠. 아직도 카톡 오픈 채팅방에 모유만 검색해도 더럽습니다. 정상적으로 모유를 구매한 척 접근하고, 이후 큰돈을 부르면서 직수를 유도하여 만남을 가지는 방식으로 접근합니다. 이런 거 하면 안돼요... 

모유수유알바 구하는 30대 남, 부모님이 이러는거 알까?
왜 사는거냐?

진지하게 이런 짓하고 다닌다고 부모님한테 말할 수 있을까? 보고 있는데도 참 그르네...

 

모유는 엄마꺼 먹었으면 더는 욕심 내지 말기로 해요!

반응형

댓글